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레드페이스 워킹화(P.F.S 워킹화)체험단 모집

레드페이스 워킹화(P.F.S 워킹화)체험단 모집

· 댓글개 · 버섯공주

워킹화에 관심이 있다 보니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발견! 워킹화 신상!!! +_+ 아니아니, 그보다 레드페이스 체험단?! 네!

레드페이스 워킹화 체험단 모집하고 있네요. PFS가 뭔가 했더니, 퍼펙트 핏 시스템의 약자였군요. 오홍. 뭔가 기대되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원해 보세요. ^^ 저도 냉큼 지원했어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새로운 기술 ‘퍼펙트 핏 시스템(Perfect Fit System)’이 적용된 PFS 워킹화 라인을 출시합니다.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트 핏 시스템’은 49년 동안 축적된 레드페이스의 신발 제조 기술과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최첨단 기술인데요. 신발을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정확하게 일치시켜 줍니다.

 

‘퍼펙트 핏 시스템’을 적용한 ‘PFS 플렉스 워킹화(9만9000원)’는 발과 완벽한 일체감을 구현하는 ‘굴곡형 라스트’로 워킹 시 가해지는 힘에 따른 무게중심의 이동을 고려하여 체중 이동에 따라 올바른 발걸음을 걷게 하고 남녀 공용 워킹화로 245mm기준 245g으로 상당히 가볍습니다. 

 

이번 신상품 출시에 맞춰 레드페이스는 PFS워킹화를 경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체험단 50명을 모집하고 있어요. 3월 11일까지 모집하며 블로거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f58)를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명단은 13일 블로그에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기대!

 

 

레드페이스 워킹화(P.F.S 워킹화)체험단 모집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