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스킨밸런스 CC크림, 모공 막지 않고 트러블 없는 CC크림 추천

스킨밸런스 CC크림, 모공 막지 않고 트러블 없는 CC크림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스킨밸런스 CC크림, 모공 막지 않고 트러블 없는 CC크림 추천

오늘 소개해 드리는 화장품은 저처럼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CC크림 입니다. 스킨밸런스 리크릿 문릿 CC크림 입니다.

 

 

전 피부가 상당히 예민한 편이라 기초화장품은 물론, 색조 화장까지 성분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하고 구입하는 편입니다. 특히, 화학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잘못 썼다가 피부 트러블로 인해 크게 고생을 한 지라 더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ㅠㅠ

 

 

스킨밸런스 리크릿 문릿 CC크림의 전성분입니다. 식물성 성분이 눈에 띄네요.

 

 

문릿 CC BASE 크림은 BB크림 본연의 기능에 충실했던 스킨밸런스 문릿비비크림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했습니다. 트러블과 자외선 걱정 없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어지는 CC크림인데요.

 

 

SPF33, PA+++ 로 단순 커버력만을 강조한 BB크림보다 자외선 차단지수가 있는 CC크림이 더 나은 듯 해요. BB크림을 바르고 선크림 바르고 하는 것보다 CC크림 하나로 좀 더 피부를 가볍게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케이스 부분에는 유통 기한도 표기되어 있네요. 2016년 4월까지!

 

 

스킨밸런스 CC크림 본품 등장!

 

스킨밸런스

문릿 /CC BASE/CC 베이스/CC크림

[SPF33,PA+++]

 

 

 

 

피부가 예민한 편이다 보니 모공을 막는 화장을 좋아하지 않아요. 커버력도 중요하지만 되려 커버하려하다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더 일으키는 악순환이 반복되더라고요.

 

 

그래서 BB크림이나 에어쿠션 등 최대한 가벼운 화장을 즐겨하는 편인데요.

 

피부가 하얀편인데 비해 트러블도 자주 생기는 편이라 커버력 좋은 CC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문릿 CC BASE 크림은 제 피부에 잘 맞는 것 같아요. 특히, 코와 볼 사이 모공까지 잘 커버해 주는 것 같아 마음에 쏙 들어요. 뭉치고 들뜨면 가장 먼저 표가 나는 부위이도 하죠.

 

커버력도 커버력이지만! 모공 끼임이 없다는 점에서 별 다섯개를 주고 싶어요. 완전 추천!!!

 

 

모공을 막아 생긴 여드름을 커버하려다 되려 모공을 막아 여드름을 되려 심하게 증폭시키는 악순환이 한동안 계속되었는데, 스킨밸런스 CC크림을 사용해 보니 확실히 피부가 한결 더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요. 저처럼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분들, 그리고 드름 커버 CC크림으로 스킨밸런스 문릿 CC크림추천하고 싶어요.

 

커버력과 촉촉함을 겸비하고 있어 건성인 제 피부에 딱! 피부는 문릿 CC크림으로 가볍게 톡톡 두드려 발라 주고 핑크 틴트와 마스카라를 이용해 포인트 화장만 했어요.

 

 

자연스러우면서도 과하지 않은 화장 완성! (유명)브랜드 제품의 CC크림만 찾다가 조금은 생소한 스킨밸런스 CC크림을 사용해 봤는데, 완전 반해서 재구매 의향도 있어요.

 

스킨밸런스 CC크림 추천 이유!

 

물광피부처럼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

커버력이 생각 이상으로 뛰어나다는 점. (특히, 트러블 피부)

모공 막힘이 없다는 점.

선크림을 겸하고 있어 별도의 선크림을 덧바르지 않아도 된다는 점.

 

마음에 쏙 드는 CC크림을 만났어요. ^^ 완전 반갑다는! 예민한 제 피부에 딱 맞는 순한 CC크림. 스킨밸런스 CC크림 상세 정보는 (여기)에서 따로 확인해 보세요.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