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코스모 뷰티어워드2014, 아시아 TOP브랜드 SK2 부스 스케치 [SK2 피테라 에센스 체험]

코스모 뷰티어워드2014, 아시아 TOP브랜드 SK2 부스 스케치 [SK2 피테라 에센스 체험]

· 댓글개 · 버섯공주

코스모 뷰티어워드2014, 아시아 TOP브랜드 SK2 부스 스케치 [SK2 피테라 에센스 체험]

지난 12월 5일, 명동역에 위치한 스테이트타워에서 <코스모뷰티어워드2014 with TOP100 뷰티블로거 살롱>이 있었습니다.

 

1부, 2부 50명씩 나눠 진행이 되었고, 총 4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순서에 따라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그 섹션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이자 인상깊었던 SK2 부스 스케치를 공유할까 합니다.

 

1970년대, 모든 여성의 피부를 아름답게 변화시킬 성분을 찾기 위해 연구에 몰두하기 시작한 SK-II의 과학자들. 수많은 조사 연구를 실시했지만 오랫동안 해답을 찾지 못했던 그들은 우연히 한 양조장에서 일하는 주조사의 손에서 해답을 찾게 된 것으로 시작이 되었죠.

 

 

나이는 들었지만, 젊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진 그의 손에서 SK-II 과학자들은 모든 여성이 꿈꾸는 스킨케어이자 아름다움의 운명까지 바꿀 비밀의 열쇠를 발견하게 된 것이죠. +_+ 꺄아아아!

 

 

SK2 부스에 들어오자 마자 인상적이었던 것은 바로 저 미모의 여자분. +_+ SK2를 소개해 주시면서 계속 보이는 것은 저 아리따운 여성분의 고운 피부.

 

 

 

 

SK2는 모든 여성들이 바라는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비밀을 찾기 위해 아름다운 여성들이 많기로 유명한 일본의 아키타에서 뷰티 브랜드 최초 10년 이상 100명이 넘는 여성들의 피부상태 변화를 분석하는 연구를 진행했고, 긴 시간의 연구 끝에 아름다움의 기준을 바꾸는 새로운 정의를 증명해 냈습니다.

 

 

아, 나이가 들면 들수록 피부 고운 분들이 너무 부러워요. 맑고 투영한 피부를 원하지 않는 여성분이 있을까요? (요즘엔 남성분들도 피부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 말이죠.)

 

 

아름다운 피부를 결정 짓는 건 시간이 아니라 피부의 다양한 요소임을 밝혀냈어요. 부드러움, 투명함, 광채, 탄력, 표정라인 등의 요소들의 적절한 균형이 피부의 아름다움을 좌우하고,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맑고 투영함의 비밀이라는 사실을 밝혀 낸 것인데요.

 

 

SK2의 장기모델이기도 한 김희애씨의 피부만 봐도...

 

'시간'이 문제가 아님을 느끼게 됩니다.

 

피부 운명을 넘어선 단 하나의 시크릿 키를 찾아라!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꼭 빠질수 없는 시크릿 키인 피테라에센스에 대해 다양한 미션을수행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었어요.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스탬프를 쾅쾅! 총 3가지의 미션을 행해야만 피부 운명을 넘어서기 위한 단 하나의 시크릿 키를 받을 수 있는 거죠.

 

 

 

자리에 앉자 마자 눈에 띈 하나의 키트. 바로 구강 상피 세포 분석을 통해 타고난 스킨 DNA를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먼저 그 첫번째 미션 시작!

 

첫번째 미션, DNA 채취 

 

 

 

 

스킨 DNA 카운셀링으로 피부팔자를 알아내기 위해 면봉으로 자신의 구강상피세포를 채취했어요. 구강상피세포 채취를 위해 물로 가글가글~~ 한 뒤,

 

 

확인증과 함께 SK-ll 비밀요원에게 제출하면 시크릿카드에 확인스탬프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제 DNA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지 그 결과가 상당히 궁금한데요. 그 결과는 우편으로 오더라고요. 결과가 오면 공유할게요. ^^

 

 

2015년, SK-II가 새롭게 제안하는 신개념 스킨 카운셀링

 

내가 가진 피부 본연의 위험요소를 알수있는 신개념 스킨카운셀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어요.  

 

 

완벽한 피부를 위해 주름, 피부 결, 광채, 탄력, 기미 등 다양한 요소들의 관리가 필요하지만 그 방법은 개개인마다 달라야 합니다. SK-II는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피부고민에 특화된 스킨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스킨 카운셀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직링룸에서 매직링을 통해 현재 피부를 점검하고 총체적 피부상태에 대해 알아본 후 확인 스탬프를 받았어요. SK-II 매직링을 통한 피부5D 측정 결과 화면인데요.

 

 

다행히 제 나이보다는 피부나이가 어리게 나왔지만. ㅠ_ㅠ

 

그래도... 그래도... 하는 아쉬움이 컸어요. 특히, 피부결 점수가 가장 낮더라고요. 흑흑.

 

SK-II 매직링은 혁신적인 최신 기술로 피부 나이뿐만 아니라 5가지 피부 요소의 상태를 분석하며, 피부를 어려지게 하는 SK-II만의 맞춤 솔루션을 함께 제공합니다. SK-II 스킨PT 서비스는 가까운 SK-II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피부상태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내 피부 극복을 위한 시크릿키를 찾아라

 

 

마지막 미션은 '피' '부' '팔' '자' 낱말 맞추기 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미션이었는데요. 참 쉽죠잉. 아, 제 인스타그램은(@mooonll)이에요. 팔로팔로 해요! 으흣.

 

 

비밀의 방에 숨겨진 '피테라에센스'와'미션카드'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완성된 카드로 시크릿 박스를 열 수 있는 시크릿키를 받았습니다.

 

 

 

응? 그나저나 시크릿 박스의 정체는? 혹시, 피테라에센스인가?

 

 

네. 그 시크릿 박스는 바로! SK2 피테라 에센스!!! SK2 피테라 에센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꼭 제 자신에게 선물해 주고 싶었던 베스트 뷰티 아이템이라 뭔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받은 느낌이에요. +_+

 

 

곧 SK2 피테라 에센스 체험 리뷰로 돌아오도록 하죠! 으흣!

 

http://www.sk2.co.kr/kr/

 

“본 포스팅은 (SK-II) 으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았으나,
포스팅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