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코스모 뷰티어워드2014, 아시아 TOP10브랜드를 만나다 [코스모 TOP100 뷰티블로거 살롱]

코스모 뷰티어워드2014, 아시아 TOP10브랜드를 만나다 [코스모 TOP100 뷰티블로거 살롱]

· 댓글개 · 버섯공주
코스모 뷰티어워드2014, 아시아 TOP10브랜드를 만나다 [코스모 TOP100 뷰티블로거 살롱]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여러 행사에 많이 참석하게 되는 것을 가장 큰 즐거움으로 삼고 있는데요. 최근 제가 즐겨 보는 잡지죠.

 

 

코스모폴리탄에서 주최하고 허스트중앙이 주관한 코스모 TOP100 뷰티블로거 살롱에 다녀왔어요.

 

 

 

 

 

 

 

모처럼 명동으로의 나들이. 두근두근. 스테이트타워 26층에 있는 스테이트룸에서 진행됐는데요.

 

 

TOP 100 뷰티블로거살롱은 대한민국 뷰티 디지털리더, 뷰티파워블로거TOP 100과 함께 코스모뷰티어워드2014 위너제품을 소개하고 올해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와 이슈를 직접체험하는 자리였어요.

 

코스모가선정한TOP 100 뷰티블로거에 선정되었다는 기쁨을 만끽했어요!!! 뿌듯뿌듯! 꺄아!

 

들어서자 마자 확인을 하고 팔찌를 받았어요. +_+

 

 

와. 너무 예뻐라! 처음엔 단순 입장 팔찌인 줄 알았는데 총 4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약 10명씩 4그룹씩 순서에 따라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이 되었는데 그 4그룹을 구분 할 수 있는 컬러 팔찌더라고요.

 

Ⅰ. 코스모뷰티어워드2014

Ⅱ. SK2 시크릿룸: 피부팔자극복을 위한 시크릿키

Ⅲ. 헤라 여배우의 방: 연말 파티 메이크업

Ⅳ. 미쟝센 드라마틱하게 변화하는 헤어스타일링 채수훈 스타일리스트(전지현 별 그대 헤어 담당) 클래스

 

잠시 대기하는 동안 눈으로 보기에도 좋지만, 먹을 땐 더 큰 만족감을 안겨주는 핑거푸드 집어 먹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어워드로 자리잡은 코스모뷰티어워드! 이번 코스모 TOP100 뷰티블로거 살롱 행사를 위해 구석 구석 너무 예쁘게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눈이 휘둥그레! 

 

그 어느 뷰티 어워드 보다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되는 코스모 뷰티어워드를 통해 선정된 2014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61개의 베스트 뷰티 프로덕트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코스모 뷰티 어워드2014에서 수상한 61개 제품은 베스트&스테디셀러이자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이 가장 써 보고 싶었고, 사용 후 만족을 느껴 코스모 뷰티 어워드까지 수상한 자타 공인최고의 제품들이기도 합니다. 

 

 

 

 

1만3천7백명의 코스모독자와 소비자가 선택해 명예의 전당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ASIA TOP 10 PRODUCTS 로 뽑힌, 10개의 뷰티프로덕트는 아시아4개국(한국, 중국, 홍콩, 대만)에서 모두 엄청난 인기와 판매고를 올린 제품들로 아시아 여성들이 사랑하고 인정한 최고의 제품입니다. 

 

 

그래...  61개 제품은 너무 큰 욕심이고 어떻게 ASIA TOP 10 PRODUCTS 만이라도 안될까... (응?)

 

 

 

제 화장대로 고스란히 옮겨놓고 싶어지더라고요. 저는 핑크 그룹이라 순서에 따라 이동하며 쭉 둘러봤는데요.

 

 

제일 먼저 간 곳은 헤라 여배우의 방,

 

 

이 곳에선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받아 볼 수 있었어요. 제 방으로 옮겨 놓고 싶어지는 메이크업 화장대 +_+ 꺄아! 정말 없는게 없죠.

 

 

모두 헤라 제품이라는 점! 메이크업 아티스트분이 능숙한 손놀림으로 제 얼굴에 포인트 메이크업을 해 주셨어요.

 

 

이렇게 포인트 메이크업을 했을 땐 남자친구를 만나야 한다며. +_+  눈 반짝.

 

<코스모 TOP100 뷰티블로거 살롱 영상으로 만나보기>

 

 

뒤이어 미쟝센: 드라마틱하게 변화하는 헤어스타일링 채수훈 스타일리스트(전지현 별 그대 헤어 담당) 클래스를 찾았는데요. 

 

 

캬! 별 그대 전지현 헤어 담당이셨다고 하니 더 눈 반짝!

 

 

보통 헤어를 말릴 때, 드라이기로 윙- 하고 그냥 끝!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말리기 전, 에센스나 세럼을 발라준 뒤 말리고,

 

다시 마무리로 헤어 끝부분을 위주로 세럼을 발라 주면 한층 더 윤기 있는 머릿결로 보일 수 있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저도 헤어 말릴 때 신경 써서 세럼을 꼭 챙겨 발라줘야 겠어요. ^^

 

 

이 외에도 "SK2 시크릿룸: 피부팔자극복을 위한 시크릿키" 섹션으로 넘어가 피부 나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다양한 뷰티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SK2는 별도 포스팅(코스모 뷰티어워드2014, 아시아 TOP브랜드 SK2 부스 스케치 [SK2 피테라 에센스 체험])으로 다뤄볼게요. 

 

아, 그리고 정말 뷰티에 관심있으시다면 코스모폴리탄의 코스모파워프렌즈에 지원해 보세요!

 

2015년코스모폴리탄에서 특별히 서포트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할 수 있는 블로거그룹 '코스모파워프렌즈'를 모집 예정이라고 해요. 완전 솔깃!!! 저도 꼭 지원해보려구요! ^^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응모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코스모 뷰티 어워드2014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가했는데요.

 

 

와! 제게도 이런 행운이... 눈물 좀 닦고!  

 

코스모 뷰티 어워드2014 수상작들로 구성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 무려!!! 클라란스 더블세럼에 당첨되었다는 것!!! 꺄아! 곧 꼼꼼 리뷰로도 소개해 드릴게요. 와! 횡재했어!

 

 

코스모폴리탄에서 아시아 TOP10 브랜드를 살펴보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은 브랜드 제품이기도 하니 말이죠. ^^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 http://cosmopolitan.joins.com/

코스모폴리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osmokorea

 

 

"본 포스팅은 SK-II , 헤라 , 미쟝센 으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았으나,

포스팅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