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 SK2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 SK2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

· 댓글개 · 버섯공주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 SK-II.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의 기적을 선사해온 SK-II에서 이번 연말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피테라 에센스?

워터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를 보다 맑고 투영하게 해주고 촉촉하게 케어해 줘 마치 매일 먹는 ‘밥’처럼 피부의 기초를 다져주는 에센스로 유명한 제품.

 

 

 

 

연말 시즌 동안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보틀에 특별한 4가지 디자인을 담았습니다.

 

피테라 에센스가 선사하는 맑고 투영한 피부 기적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디자인은 선물 받는 이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으로 4가지 꽃 (튤립, 프리지아, 수국, 사이프러스)을 형상화 하였는데요.

 

 

또 SK-II는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에 세계적인 브랜드 '제인패커 플라워'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생화 포장 패키지인 'SK-II x JANE PACKER 생화 포장 이벤트'를 한국 마켓에서만 특별히 한정수량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생화 포장 이벤트는 플라워 디자인을 담은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세계적인 플라워 브랜드, 제인 패커(JANE PACKER)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생화가 함께 포장되어 선물 받는 이에게 더 큰 감동을 전달 할 거에요.

 

이번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은 12월 한달 동안 한정 수량으로 전국 SK-II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구요. 이 리미티드 에디션에 제인패커 플라워의 생화 포장 서비스를 더한 'SK-II x JANE PACKER 생화 포장 이벤트'는 신세계 백화점 단독으로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하여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아, 생화 포장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피테라 리미티드 에디션도 탐나는데, SK2 공식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10만원 미만의 꿀광 파운데이션 세트도 정말 탐나요. +_+ 갖고 싶...

 

 

SK-Ⅱ 홈페이지   http://www.sk2.co.kr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여자친구 크

리스마스 선물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