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겨울에 잘 어울리는 레드오렌지 컬러 염색,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개롱역점 [개롱역 미용실/송파 미용실/애니메이션 컬러]

겨울에 잘 어울리는 레드오렌지 컬러 염색,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개롱역점 [개롱역 미용실/송파 미용실/애니메이션 컬러]

· 댓글개 · 버섯공주

겨울에 잘 어울리는 레드오렌지 컬러 염색,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개롱역점 [개롱역 미용실/송파 미용실/애니메이션 컬러]

 

염색을 한 후, 뿌리 쪽 다시 스물스물 머리카락이 올라와 영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뿌리 염색만 다시 하자니 또 컬러 변화도 주고 싶어 개롱역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개롱역점을 찾았습니다.

 

 

개롱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SK허브파크타워를 볼 수 있는데요.

 

이 SK허브파크타워 2층에 위치한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개롱역점이에요.

 

 

 

박승철헤어스튜디오는 할인카드도 많은 편이라 할인카드를 소지하고 가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죠.

 

먼저 염색 전 제 머리 상태입니다. 원 염색 컬러는 이 컬러가 아니었는데 물이 많이 빠져 본연의 색상을 많이 잃어 버렸어요. ㅠ_ㅠ

 

 

단순 뿌리쪽 염색만 해선 안된는 이유이기도 하죠. 컬러가 다 빠져 버렸으니 말이죠. 그렇다고 기존 컬러인 브라운 컬러를 하기는 싫고!

 

여름엔 그린 컬러가 가미된 브라운 컬러를 선호했다면 겨울엔! 뭐니뭐니해도 레드죠!

 

 

 

염색! 염색! 염색!을 외치며 입장한 개롱역 미용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개롱역점에 들어서자 마자 컬러 챠트를 보고 어떤 컬러를 할지 고민했습니다. 녹차와 쿠키를 아그작 먹으며- 으흣.

 

 

겨울철에 딱인 레드오렌지 컬러로 색상을 잡고 본격적인 염색을 시작했어요.

 

 

사실 미용실마다 염색 단계는 크게 다를 바 없지만,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개롱역점만의 가장 큰 차이가 바로 이 애니메이션 컬러링 컨디셔너가 구비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저는 헤어 컬러도 이번에 레드 계열로 염색을 하는 만큼 애니메이션도 레드와인 컬러로 진행하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애니메이션은 따로 구입해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솔깃했다는!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샴푸로 모발을 감고 타올로 물기를 닦은 후, 젖은 모발에 해당 제품을 발라 약 3~5분 후, 미온수로 2~3회 헹구고 모발을 말리기만 하면 끝.

 

 

린스 대신 사용하기도 한다고 하니 사용법도 간편해 괜찮은 것 같아요. 3분 샴푸하는 트리트먼트, 애니메이션. 대체 뭐 어떤 효과가 있길래?!

 

1) 모든 손상모 개선

2) 염색 컬러 연장 & 컬러 체인지

3) 볼륨감 + 샤이닝 효과

4) 태양광으로의 모발보호

5) 뿌리 염색 후 전체 모발의 밸런스 컬러 연출

6) 갈라진 머리끝 개선

7) 초콜렛 향으로 부담 없는 홈케어

 

 

기본 염색 단계가 끝나고 디자이너 다온 선생님께서 애니메이션 처리를 해 주셨는데요. 확실히 애니메이션 후, 컬러가 더 살아나는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샴푸하고 끝!

 

 

마무리로 드라이도 예쁘게 넣어주셔서 기분 업업! 컬러도 예쁘게 잘 나오기도 했지만 애니메이션 후 한결 머릿결이 더 부드러워져 좋았어요.

 

 

위가 낮 자연광에 가까운 실내조명 아래에서 촬영한 사진이고 아래는 게스트로펍 실내 조명 아래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자연광일 때 보다 더 레드 컬러가 진하게 보여지는 듯 해요. 전 이번 레드 컬러 마음에 들어요!!! 때론 레드오렌지 립스틱과 함께 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완전 강렬하게! 으흣!

 

 

전후를 비교해 보니 더 또렷하게 변화를 확인할 수 있네요. 뿌리쪽도 깔끔하게 염색이 잘 됐어요. ^^ 무엇보다 애니메이션 컬러 트리트먼트로 인해 보다 윤기있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연출해 주는 것 같아 좋았어요.

 

 

제 염색을 맡아주셨던 분은 디자이너 다온 선생님입니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개롱역점을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