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청담동 맛집 게스트로펍 로코8, 강남 유일 테라스펍 인상적! [수제맥주/게스트로펍/로코8]

청담동 맛집 게스트로펍 로코8, 강남 유일 테라스펍 인상적! [수제맥주/게스트로펍/로코8]

· 댓글개 · 버섯공주

청담동 맛집 게스트로펍 로코8, 강남 유일 테라스펍 인상적! [수제맥주/게스트로펍/로코8]

 

울적해 하는 친구와 허심탄회하게 고민거리를 나누고 달래주기 위해 찾은 청담동.

 

 

이 곳은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동 맛집 게스트로펍 로코8이에요.

 

30대에 접어 들고 나니, 친구와 울적한 이야기를 자주 나누게 되는 것 같아요. ㅠ_ㅠ 20대, 한참 생기발랄함이 넘치던 때와 달리... 이런 날은 그냥 지나칠 수 없다며, 분위기 있으면서 조용한 게스트로펍을 찾은거죠. 청담사거리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로코8. 

 

 

청담동 상민빌딩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로코8은 분위기가 좋고 조용하다는 점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친구와 찾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설 때부터 범상치 않다는! 고급스러움이 철철!

 

 

입구만 화려한가? 노노-

 

 

안으로 들어서면 넓직하게 펼쳐지는 내부 공간과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에 또 한번 반하게 됩니다.

 

 

칙칙한 조명과 좁은 공간, 담배냄새와 여러 불편한 냄새가 뒤섞인 호프집에 익숙해져 있다가 간만에 찾은 깔끔한 청담동 게스트로펍에 쏙 반했어요.

 

 

 

 

평소 술을 마시지 않는 저도 즐겨 찾게 될 것 같더군요. 로코8 에는 다양한 종류의 크래프트 맥주와 정통 수제 훈연 바베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 세팅으로 나오는 요 땅콩 안주도 별미에요. 정말 맛있더군요.

 

 

 

사실, 술을 먹지 않는 저와 술을 마시는 친구와 함께 오기 이 곳만한 곳이 없더군요.

 

 

친구는 크래프트 맥주를, 전 논알콜 칵테일인 파인애플 선샤인을 주문했어요.

 

 

 

 

맥주를 마시지 않음에도 눈이 휘둥그레 해 질만큼 다양한 맥주가 메뉴판에 소개되고 있더군요.

 

 

그리고 게스트로펍 로코8의 스페셜 메뉴!

 

 

4만9천원으로 낮은 가격대는 아니지만 로코8의 모든 바비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셰프 추천 플레이트인만큼 얼티메이트 바비큐 플레터를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으흣. 수제 소시지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탱클 탱글. 이만한 맥주 안주가 없다는 친구의 극찬까지 받은.

 

 

 

피자가 땡기기도 했던지라 고르곤졸라 피자를 찾다가 로코 피자를 주문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르곤 졸라 피자는 물론, 브라운 사과 컴포트와 호두, 양파잼이 들어가더라고요.

 

 

 

꿀에 찍어먹는 로코8 피자. 정말 맛있어요.

 

 

로코8은 특히, 강남 유일의 멋진 테라스가 이 곳의 또다른 매력이기도 합니다.

 

 

건물의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청담동 여러 건물, 조명들이 한데 어우러져 또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일까요. 괜히 혼자서도 와보고 싶은 곳인 것 같아요. 나 혼자 막 드라마 주인공 분위기 내 봐???

 

 

청담동 맛집 게스트로펍 로코8.

 

 

친구는 기분 좋은 맥주 한 잔에 주절이 주절이 속에 담고 있던 이야기를 털어 놓았고 저 역시 분위기에 취해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눴네요.

 

 

조용하고 넓은 공간이다 보니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참고>> 차량을 가지고 이동할 경우, 서울 중심가이다 보니 주차 걱정을 하실텐데요. 로코8 발렛 가능합니다. 발렛비는 2천원이에요. ^^  

 

 

[로코8]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50-13

영업시간 :

* 월~목 am11:30- am2:00

* 금~토 am 11:30-am4:00

* 일 pm 1:30-am:0:00

* Break time : pm15:00-pm17:00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