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보쌈 맛있는 집! 강남구청역 맛집 각시보쌈에서 굴보쌈 + 굴순두부 [강남구청역맛집/강남구청보쌈/각시보쌈]

보쌈 맛있는 집! 강남구청역 맛집 각시보쌈에서 굴보쌈 + 굴순두부 [강남구청역맛집/강남구청보쌈/각시보쌈]

· 댓글개 · 버섯공주

보쌈 맛있는 집! 강남구청역 맛집 각시보쌈 [강남구청역맛집 / 강남구청맛집 / 강남구청역회식 / 강남구청 굴보쌈]

 

강남구청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보쌈 맛집 '각시보쌈' 을 소개할까 합니다.

 

 

그냥 보쌈이 아니라 무려! 굴보쌈이라는!

 

 

각시보쌈은 매일 매일 삶는 가브리살 보쌈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각시보쌈의 굴보쌈을 맛보기 위해 가족과 함께 강남구청을 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싱싱한 굴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굴보쌈 한 번 맛보고 난 후, 일반 보쌈은 심심하게 느껴질 정도로! 자칭 굴보쌈 매니아입니다. 꺄! 내가 좋아하는 보쌈+굴!

 

물론, 전제 조건은 싱싱한 굴이어야 한다는 점!!! 메뉴판을 보니 제가 주문한 굴보쌈 S, L 외에 생굴, 굴전, 생굴무침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굴보쌈, 생굴, 생굴무침은 계절메뉴이다 보니 10월부터 3월까지 제공해 줍니다. 이 날은 3명이 와서 굴보쌈 S와 해물순두부를 먹었어요. 양이 상당하더라고요.

 

마침, 이 날 회식팀이 있어 가게가 꽤나 혼잡했어요. 안쪽으로는 더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회식하기에도 괜찮겠더라고요.

 

 

강남구청역 인근에 회사가 밀집해 있다 보니 회식 장소로도 각시보쌈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오늘의 주인공인 굴보쌈이 나오기 전,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샐러드, 콩, 양파절임, 새우젓, 마늘, 쌈장, 마카로니 샐러드 등...

 

 

무엇보다 압권인 건 요 녀석. 바로 굴보쌈을 시키면 함께 나오는 우거지국인데요.

 

 

정말 맛나요!!! 멸치육수가 제대로 우러나 제대로 진국이에요!

 

 

멸치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봐요.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주인공인 굴보쌈 등장! 두둥! 고기와 각종 야채가 한 그릇에 크게 나오는데요.

 

 

굴이 함께 어우러진 이 김치 맛이 압권이에요!

 

 

 

매일 매일 삶는 가브리살! 고기 역시 상당히 좋은 부위를 사용한 느낌이 들어요. 먹을 때 식감이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굴보쌈이 나오자 마자 먹기에 정신이 없었어요. 특히, 이 싱싱한 굴의 향과 맛에 취했습니다.  

 

 

뒤이어 나온 굴 순두부. 이렇게만 봐서는 그냥 일반 순두부 같은데요.

 

 

국물 한번 호로록 한 뒤, 깊게 우러나오는 해산물 맛에 한 번 '어?' 하고선 먹다 보니 꽃게, 새우, 홍합, 조개, 굴 등 다양한 해산물이 통째로 들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굴보쌈이 아니더라도 이 순두부찌개 맛이 생각나 각시보쌈을 다시 또 찾아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굴순두부와 함께 굴보쌈.

 

두 메뉴 모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S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셋이서 먹기에도 양이 꽤 많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참한 마무리 컷. 

 

 

아하하. 여자 셋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이렇게 잘 먹어도 되는거냐며!

 

 

각시보쌈은 강남구청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공간이 넓어 회식 장소로도 좋은 듯 해요. ^^

 

<각시보쌈>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06-18

예약 : 02-546-4567 

 

 

강남구청역맛집, 강남구청맛집, 강남구청역회식, 강남구청보쌈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