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스마트폰 계급도 왕 G3, 갤럭시S5와 비교해 보니

최신 스마트폰 계급도 왕 G3, 갤럭시S5와 비교해 보니 LG G3 후기

최신 스마트폰 LG G3를 이용하면서 G3 에 대한 만족감은 아직까진 수직 상승 중이에요. +_+

 

 

역시, 최신 스마트폰이 좋긴 좋은가 봐요. 으흣.

 

LG G3를 항상 소지하고 다니다 보니 주위에서 "G3 사용해 보니 좋아?" 라고 묻는 경우가 많은데, 저야 G3 유저 입장에서 사용해 보니 좋다고는 하지만, 타사 제품을 써보진 않았으니 객관적인 비교가 어려워 항상 여운이 남는 대답을 해 주곤 합니다.

 

 

최신 스마트폰 구매를 앞두고 G3와 갤럭시 S5사이에서 고민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공통된 반응은 일단, 디자인 부분에서 G3 선호도가 압도적이라는 건데요.

 

 

모바일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자주 방문하는 세티즌 사이트(www.cetizen.com)를 들어가 휴대폰 랭킹을 확인해 보니 역시, G3가 현재 1위인데 이어 2위로 삼성 갤럭시 S5가 있더라고요. LG 스마트폰에 대한 평이 이전보다 많이 후해진 느낌은 기분 탓일까요?

 

그만큼 이번 G3가 많이 발전했다는 반증인 듯 합니다.

 

 

'대한민국 스마트폰 트렌드 리서치'에서도 LG전자 최신 스마트폰 G3가 응답자 중 39.2%의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는 기사를 보기도 했습니다.

 

 

삼성 갤럭시S5(5.1인치)와 LG G3(5.5인치)의 스펙은 어느 것 하나 콕 집어 우위에 있다고 하기 어려울 정도로 고스펙으로 평준화 되었다고 본다면, (물론, 디스플레이 크기나 화질에 차이가 있긴 하지만) 최신 스마트폰 구매 시 디자인이 크게 좌우하게 되는 듯 합니다.

 

 

세티즌의 휴대폰 랭킹이나 세티즌(www.cetizen.com)이 진행한 '2014년 출시 모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 선정 투표에서 LG전자 G3가 갤럭시S5를 누르고 압도적인 지지로 전체 표의 72.5%를 획득한 것도 그렇구요.

 

LG 휴대폰의 가장 예쁜 디자인을 꼽으라면, 개인적으로 초콜릿폰이 참 인상적이었는데, G3가 LG 휴대폰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초콜릿폰에 이어 개발 단계부터 디자인에 공들인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고 하더니 확실히 공들인 티가 팍팍 나네요. (진작 그러지 그랬어- 응?)

 

G3는 단순 두께가 얇은 스마트폰이 아닌, 5.5인치 스마트폰임에도 5인치 스마트폰을 쥐고 있는 듯 좀 더 편안한 그립감을 안겨줍니다.

 

 

제품 후면 아크형 디자인이 그러하고, 무엇보다 메탈릭 소재와 고급스러운 헤드라인이 너무 예뻐요!!!

 

 

구글 앱 '스마트폰 계급도'에서 최고 자리 왕 등급에 오른 G3.

 

 

G3. 그 상승세가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LG G3.

 

초고화질 5.5인치 Quad HD IPS 디스플레이, 초고속 자동 초점 기능인 '레이저 오토 포커스' 카메라, 메탈릭 스킨 후면 커버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확실히 대세는 대세인가봐요!

 

아! 스마트폰 계급도는 구글플레이에서 '스마트폰 계급도' 키워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계급도 앱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zzwak7.ranking

 

G3와 갤럭시S5, 다른 스마트폰도 계급도 형식으로 열거되어 있으니, 최신 스마트폰 구매시 참고하세요! ^^

 

"이 포스팅은 LG전자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