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아로마 전신풀코스 제대로 힐링! @풋앤비타 분당야탑점 [풋앤비타 / 분당 마사지 / 야탑 마사지 / 분당 마사지추천]

아로마 전신풀코스 제대로 힐링! @풋앤비타 분당야탑점 [풋앤비타 / 분당 마사지 / 야탑 마사지 / 분당 마사지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아로마 전신풀코스 제대로 힐링! @풋앤비타 분당야탑점 [풋앤비타 / 분당 마사지 / 야탑 마사지 / 분당 마사지추천]

풋앤비타 분당야탑점에서 아로마 전신마사지 풀코스를 받고 왔어요. 전신 마사지 풀코스로 제대로 힐링하고 왔어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풋앤비타 분당야탑점은 분당 마사지 전문점으로 커플끼리 가기도 좋고, 임산부에게도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블로거 버섯공주이기 이전에 평범한 직장인인 저는 어느덧 직장생활 10년차 -.- 이런 저런 사회생활의 어려움을 겪어 보기도 했고 여전히 –ing 중이기도 합니다. 제 스스로를 상당히 긍정적인 사람이라 평가해 왔지만, 오랜 직장생활을 하면서 받는 이런 저런 스트레스로 그런 긍정적인 마인드가 변해 가는 듯 하더라고요. 만병의 근원이라고 불리는 스트레스!

 

그런 스트레스를 해소 하는데 있어 제겐 아로마가 효과적이더라고요. 그래서 아로마 향초를 피우기도 하고, 아로마 목욕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풋앤비타 분당야탑점에서 받은 아로마 마사지도 강추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라고 하면 뭔가 어두컴컴하고 칙칙한 느낌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깨끗하고 깔끔한 믿을 수 있는 마사지 샵을 찾고 있다면! 풋앤비타를 추천해요. 퇴근 후, 저녁 9시로 예약 방문했는데요.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니 퇴근 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일단, 입구에서부터 뭔가 깔끔. 공기가 뭔가 신선한 느낌이 들어 보니 곳곳에 뽀글이가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다름 아닌 산소발생기더라고요. +_+ 오홋. 설악산보다 더 많은 산소를 함유하고 있는 고농도 산소공간으로 유지하고 있다고 하니...

 

 

서비스 목록을 쭉- 보고 제가 선택한 것은 전신 아로마 스페셜. 100분간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VIP 스페셜도 있고 눈에 띄는 서비스가 정말 많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 옆에 커플이 있었는데, 커플마사지를 받으러 온 것 같았어요. 매월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듯 한데, 아무래도 커플 이벤트로 미리 전신스페셜을 예약하고 온 듯 해요. 오호! 정말 괜찮다! 커플에게 좋은 듯! +_+

 

 

다음엔 나도. 커플로. +_+

 

 

일단 전신 아로마 마사지를 선택한만큼 아로마 오일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순환계, 근골격계, 커플용, 다이어트, 신경계로 나뉘어 오일이 각각 나뉘어져 있더라고요. 입구에서부터 오일이 즐비해 있었는데, 바로 요거였군요!

 

 

곧 여름이 다가오니... 제가 선택한 오일은 휘트니스 바디오일! 다이어트용이랍니다. 셀룰라이트 분해를 통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일단 오일을 선택하고. 탈의실로 고고!

 

 

열쇠를 받고 탈의실에 가서 준비된 옷으로 갈아 입었어요. 여성분들은 상의 속옷까지 탈의하고 상의 입는거 아시죠?

 

 

탈의실 내부에는 거울과 티슈, 드라이기, 빗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마사지 후까지 배려한거죠. ^^ 건의함도 눈에 띄네요.

 

 

옷을 갈아 입고 입구로 안내 받아 나왔습니다. 커플 곰돌이 인형이 인상적이었던. 입구쪽엔 족욕을 위한 공간이죠.

 

 

이 곳에서 먼저 아로마 족욕을 받고 전신 마사지를 받기 위해 룸으로 이동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받은 아로마 전신풀코스는 어깨, 등, 다리-발, 팔-손은 물론이고, 복부, 두피까지 받을 수 있는 그야말로 풀 코스 였습니다. 

 

100분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더군요. +_+ 

 

받는 내내 '시원하다' '좋다' '편안하다' 라는 생각만 맴돌고 그간 받았던 이런 저런 스트레스는 내려놓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날은 평일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손님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어머니를 모시고 마사지를 받으러 온 분도 있더라고요.

 

꼭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풋앤비타 분당야탑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3-1 영진빌딩 203호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