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에 주목하자!

KT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에 주목하자!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아기 광고 귀여움 대박

광고를 보고 '빵' 터진 적이 없었는데, 최근 굿초이스 광고를 보고 '빵' 터졌습니다.

 

"아빠? 아빠?" 를 거듭 따라 하다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라는 질문에 "엄마!"를 외치며 베시시 웃는 아가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 한참을 웃었습니다.

 

 

KT는 `좋은 선택'을 강조한 새 광고 캠페인 `굿초이스'(Good Choice)를 시작했습니다.

 

 

KT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굿초이스'를 캐치프레이즈로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TV광고에 아기가 나오면 뜬다고 했던가요.

 

개인적으로 이번 KT의 '좋은 선택'을 강조한 굿초이스 새 광고 중 특히! 아기편은 대박 조짐이 보이는 듯 합니다.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라는 질문에 대한 아기의 재미있는 반응은 잊혀지질 않네요.

 

 

더불어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알리기 위해 `아기편' 외에 `로댕편', `에디슨편', `올레 스펀지플랜편' 등으로 나눠 제작한 TV 광고를 방영합니다.

 

 

에디슨편은 발명가 에디슨이 수천번의 실패 끝에 백열전구를 발명한 일화를 통해 선택의 중요함을 강조하고 있고, 로댕편은 `생각하는 사람'이 생활 속 선택의 순간 앞에 고심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그렸습니다.

 

KT는 이번 굿초이스 캠페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먼저 오프라인 행사로는 TV 광고 방영과 함께 6월 7~8일 서울 홍대 인근에서 굿초이스 큐브 행사를 가졌고, 오는 13~14일 부산 서면에서 `굿초이스 큐브' 행사를 열어 5천명에게 경품을 증정합니다.  

 

 

 

또 온라인에서는 선택이 필요한 질문에 답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를 합니다.

 

 

평소 정말 선택의 기로에 고민을 하게 되는 난제를 던졌더군요.

 

 

덜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것을 굿초이스로 보나봐요. 저도 응모했는데요.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즉석당첨 결과로 비타500 기프티쇼를 주고, 즉성당첨에서 꽝이 나올 경우, SNS로 공유하면 갤럭시 S5, 아이패드 에어 실버 16GB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이 외에도 나의 굿초이스 스토리,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홈페이지(http://goodchoice.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의지를 신선하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진행되는 KT 굿초이스 캠페인, 여러분도 참여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