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분당야탑맛집 오리지널 수제 면요리 전문점 도면당 [분당야탑맛집/야탑맛집추천/야탑역맛집]

분당야탑맛집 오리지널 수제 면요리 전문점 도면당 [분당야탑맛집/야탑맛집추천/야탑역맛집]

· 댓글개 · 버섯공주

분당야탑맛집 오리지널 수제 면요리 전문점 도면당 [분당야탑맛집/야탑맛집추천/야탑역맛집] 분당야탑맛집,야탑맛집추천,야탑역맛집,면요리전문점,성남시맛집

 

면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분당야탑맛집 도면당 입니다.

 

 

도면당은 매장에서 직접 반죽을 하고 칼로 일일이 면을 만들어내는 오리지널 수제 면요리 전문점입니다. 먼저 처참샷 공개! 정말 잘 먹었죠? ㅡ.ㅡ

 

 

평일 저녁, 가족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야탑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야탑역에서 걸어서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아주 가까운 거리!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고 가깝지만 차량을 이용할 경우에도 주차장이 넓직하게 따로 마련되어 있어 좋았어요. 번잡한 야탑역 주차 걱정 없이 식사했네요.

 

 

평소 가족이 면요리를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면요리도 다 같은 면요리는 아니죠. 달달하면서도 느끼한 크림파스타 류를 좋아하는 동생과 매콤하면서도 얼큰한 면요리를 좋아하는 어머니... 이 쯤 되면 파스타와 짬뽕은 공존 할 수 없는 것인가? 라는 뚱딴지 같은 생각마저 들기 시작하는데요.

 

수제 면요리 전문점 도면당에서는 파스타와 짬뽕의 공존이 가능합니다.

 

 

하핫. 동생이 좋아하는 '크림'과 어머니가 좋아하는 '일품' 그리고 제가 주문한 '카레' 총 3가지 면요리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도면당은 첫 느낌부터 깔끔하다는 인상이 파바밧! 입구에서부터 그렇고, 오픈키친으로 더욱 깔끔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인테리어도 전통적인 느낌이 들면서도 세련되고 깔끔해요. 세대 불문하고 오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가족과 함께 오기 더 좋았고요.

 

 

그리 넓은 공간이 아니지만, 대기자를 위한 좌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기도 합니다.

 

 

그저 그런 계산대 마저 뭔가 멋스럽기까지 합니다.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에요.

 

 

 

깔끔한 인테리어 만큼이나 맛이 깔끔한 도면당의 맛있는 메뉴를 소개 합니다.

 

 

도면당에 왔다면, 면요리는 꼭 드시길 추천해요. 물론, 밥류도 있지만 말이죠. 그리고 그 중에서도 면 요리 메뉴 중 완전 강추하는 건 '일품' 인데요.

 

 

 

일품 ★★★★★
갖은 야채와 해산물에 쏘야빈, 굴소스 등 동남아식 소스를 넣어 볶은 요리
- 소고기, 표고버섯, 양송이, 피망, 당근, 양파, 파, 양배추, 숙주, 팽이버섯, 홍합, 새우
가격 : 12,000원

 

 

일품은 12,000원이라는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새우를 비롯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는데다 소고기까지 듬뿍! 그 맛이 상당히!!! 그 가격이 아깝지 않게 맛있더라고요.

 

크림은 일반적으로 파스타집에서 먹는 크림 맛보다 좀 더 걸쭉하면서도 우리 입맛에 맛게 잘 조리된 듯 했어요.

 

 

크림 ★★★★☆
크림소스에 가다랑어육수를 가미하여 고소하고 깔끔한 맛에 청량고추를 넣어 한국식으로 해석한 크림면
- 양송이 버섯, 베이컨, 크림류
가격 : 10,800원

 

 

마냥 느끼한 크림은 싫은데... 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괜찮은 메뉴 입니다. 느끼해서 크림을 싫어하시는 어머니도 드시더니 청량고추 때문인지 맛이 괜찮다고 하시면서 잘 드시더라고요.

 

 

 

 

카레 ★★★☆☆
몸에 좋은 강황과 15가지 향신료를 넣어 만든 카레에 천연 앵커버터로 볶아 만든 카레면
- 특제카레소스, 쇠고기, 파, 버섯 등
가격 : 10,800원

 

일반적인 카레 맛보다는 좀 더 향신료 향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카레와 파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면을 먹으면서 면 위에 올라가 있는 파와 함께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오리지널 수제 면요리 전문점 도면당.

 

 

이름에 걸맞게 면요리 전문점이라 할 만하더군요. 가족의 모든 평가는 일단 깔끔한 분위기와 딱 어울리는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라는 평.

 

 

마구 짜지도 않고, 마구 느끼하지도 않고, 어른들과 함께 오기에 좋은 곳입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게끔 해석한 면요리.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는 정통 수제요리! 하나하나 칼로 손질해 만드는 장인정신!

여기까지! 도면당 맛집 후기였습니다. ^^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곳. 야탑역 맛집 도면당.

도면당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1-5 대덕프라자 1층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