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천호동 쭈꾸미 골목의 메카, 쭉삼이 2호점을 다녀와서

천호동 쭈꾸미 골목의 메카, 쭉삼이 2호점을 다녀와서

· 댓글개 · 버섯공주

 

"오늘 같은 날은 매운 걸 먹어줘야 해!"

 

뭔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매콤한 게 땡기곤 합니다. 이 날, 역시 매콤한 뭔가가 땡겼는데요. 그래서 향한 곳이 천호동 쭈꾸미 골목입니다.

 

 

항상 말로만 들었던 천호동 쭈꾸미 골목. 아니나 다를까 줄지어 있는 여러 쭈꾸미 가게들.

 

 

미리 찜해 두었던 쭉삼이 2호점을 방문했어요. 쭉삼이 먹자!!! 아래는 쭉삼이 2호점 메뉴판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먹은 쭉삼이를 강력 추천해요! 싱싱한 새우와 맛있어 보이는 삼겹살의 만남이 최고였어요!

 

 

치즈떡사리와 만두사리는 꼭 추가해서 드세요! 정말 맛나요! 쭈꾸미와 잘 어울리는 깻잎, 계란찜, 콘버터, 개운한 누룽지, 무쌈, 마늘 등…

 

 

이 중 쭉삼이 2호점만의 소스죠. 마요네즈 소스가 정말 괜찮았어요. 한참 무쌈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 먹고! 그리고 가장 많이 찍어 먹은 마요네즈 소스까지...

 

 

단순 마요네즈 소스라고 하기엔 상당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다른 뭔가가 더 들어간 것 같아요.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쥬시쿨을 마셔가며 쭈꾸미의 매콤한 맛을 즐겨보세요. ^^ 

 

 

쭈꾸미를 다 먹은 뒤에 스파게티 면을 잘~~ 섞어 주고 입으로 쏙!

 

여기서 끝이 아니죠. 스파게티 면도 다 먹고 나면 3천원을 지불하고 치즈 날치 볶음밥을 먹었어요.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이지만, 쿨피스를 마셔가며 매콤한 맛을 즐기며 맛나게 먹었네요. 자, 그리고 늘 그렇듯, 폐허가 된 현장 컷입니다.

 

정말 싹싹 맛있게 다 비었어요. ^^

 

 

쭉삼이2호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11-9

예약전화 : 02-487-8449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