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에서 즐긴 싱싱한 회! 연어가 최고! [신촌일식/회무한리필/신촌모임장소/신촌회식/신촌회식장소 추천]

신촌에서 즐긴 싱싱한 회! 연어가 최고! [신촌일식/회무한리필/신촌모임장소/신촌회식/신촌회식장소 추천]

신촌일식 회무한리필 '다성' 에 다녀왔어요.

 

 

식신로드, 생생정보통, 모닝와이드, 등 여러 방송사에서도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했고 소문이 이미 자자하더군요. 특히, 신촌모임장소로 괜찮은 곳으로 많이 소개되고 있더라고요.

 

 

흠. 그러고 보니 복잡한 번화가인 신촌에서 일식을? 그것도 회무한리필로? 조금은 의아하기도 합니다.

 

일단, 회를 무척 좋아라 하는 제 입장에서는 회무한리필 이라는 장점을 무시할 수 없더군요. (특히, 연어회 무한리필에 두 눈 반짝! +_+)

 

 

직장동료들과 함께 신촌회식장소 다성일식 으로 향했습니다.

 

방송에서 맛집으로 여러 차례 소개된 곳 치곤 허름해 보이긴 한다? 라고… 들어섰는데. 맛을 보기 전까진 '음… ' 이었지만, 맛을 보고 난 후는 '아…!' 로 바뀌더라고요.

 

 

 

일단 다소 허름해 보이는 외관과 간판이 조금은 '음…' 생각하게 만들었는데요. 괜찮을까? 염려하며 들어선 것도 사실입니다. ㅡ.ㅡ

 

 

 

 

특선생선회정식 3인분을 주문. 1인 36,000원. 제일 먼저 식전 죽으로 전복죽과 아삭아삭한 식감의 샐러드가 나왔어요. 여기까지는 무난하죠? 새콤한 회무침도 나오고요.

 

 

그리고 뒤이어 나온 멍게. 멍게는 특히, 바다향이 솔솔~ 바다가 고향이라던 한 동료마저 그 향과 싱싱함에 엄지손가락을 척! 맛있게 잘 먹었어요.

 

 

콘치즈, 새우튀김, 가오리조림, 청어구이, 생선살이 무척이나 부드러운 메로구이.

 

 

그리고! 오늘 신촌회식의 주인공.

 

 

 

 

회 등장. 광어, 숭어, 연어가 섞인 모듬회 등장이오! 무한리필이니 맛이나 신선도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보고 깜짝 놀랐어요. 너무 싱싱해서 말이죠.

 

 

특히, 도톰한 연어는 너무 마음에 들어 먹고 먹고 또 먹고!

 

 

 

연어는 크기가 편이기 때문에 손님이 많은 횟집에서만 취급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성에서 이 신선한 연어를 맛볼 수 있는 것 역시, 그만큼 손님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 ^^

 

 

 

호텔에서 나오는 연어라며. 자랑을 많이 하시던데, 정말 자랑하실만 하더라고요.

 

 

미소장국과 초밥, 마끼는 배가 너무 불러 다 먹지도 못했어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의 새우는 금방이라도 통 튀어 오를 것 같았던 새우튀김, 고구마튀김까지!

 

 

 

마지막 매운탕까지… 아, 이 쯤되면 매운탕이 끌린다- 싶을 때에 맞춰 매운탕 등장! 와우! 미나리가 올려져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을 더하더라고요. 

 

 

한바탕 전쟁이라도 치룬 듯, 자리가 어수선- 늘 먹고 뒤돌아서 보면, 그 자리가 전쟁터 같은... +_+ 

 

 

신촌 인근에서 모임이나 회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신촌일식전문점 다성 어떨까요? ^^

아, 가시기 전 예약은 꼭 미리 하고 가세요!!!

 

 

무한리핏 횟집 신촌다성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72-37

전화 : (02) 338-8951

자가용: 2호선 신촌역 1번출구 현대백화점에서 동교동방향200m지점 신촌미용학교 골목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