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베네피트 롤리틴트 페스티벌(Lollitint Festival) 캔디-오키드 틴트 롤리틴트 사용기

베네피트 롤리틴트 페스티벌(Lollitint Festival) 캔디-오키드 틴트 롤리틴트 사용기

· 댓글개 · 버섯공주
베네피트 롤리틴트 페스티벌(Lollitint Festival) 캔디-오키드 틴트 롤리틴트 사용기

얼마 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다녀왔어요. 

 

 

틴트! 하면 딱 떠오르는 베네피트! 네. 틴트의 원조라 불리는 베니피트 롤리틴트 페스티벌 행사장에 다녀온건데요.

 

베네피트 롤리틴트 페스티벌(Lollitint Festival)에서 만난 캔디-오키드 틴트 롤리틴트

 

샌프란시스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3년 만에 선보이는 4번째 틴트 ‘롤리틴트(Lolli Tint)’ 출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2월 7일부터 3일간 롤리 페스티벌을 열었는데요. 

 

 

전 주말을 이용해 다녀왔답니다. ^^ 베네피트 매장에는 이미 저보다 먼저 와 있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이 날, 현대백화점 신촌점 베네틴트 매장에서 틴트의 원조인 베네피트가 최근 출시해 ‘라벤더 핑크 립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롤리틴트의 매력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롤리틴트 상징 캐릭터인 롤리 걸과 롤리 보이도 등장했었답니다.

 

 

초상권 침해가 걸려 있어 예쁘고 멋진 얼굴은 가까이 담을 수가 없었지만 말이죠. +_+ 

 

 

 

오리지널 장미빛 베네틴트, 핑크빛 포지틴트, 체리 망고빛 차차틴트, 캔디-오키드 컬러 롤리틴트... 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었어요. 좌측부터 우측 순이에요. 네네. 제일 우측 끝에 위치한 것이 캔디-오키드 컬러 롤리틴트. 이번에 출시한 색상이죠.

 

 

롤리틴트 매장에서는 누구나 롤리틴트를 직접 발라볼 수 있는 셀프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저도 발라 보았어요. 롤리틴트를 바르고 립글로스로 커버해주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상큼한 입술 색상을 연출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 날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는 하루 3타임. 롤리 룰렛 게임도 진행되었는데요.

 

 

꽝 없는 100% 당첨 대형 룰렛 이벤트인지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습니다. 줄 서서 대기하기까지!

 

 

물론, 저도 룰렛 게임에 참여했는데요.

 

 

이왕이면 베네피트 화장품 샘플이 걸리길 기디했는데... ㅠ_ㅠ 아쉽게도. 시크릿노트에 걸렸어요. 처음엔 아쉽기만 했는데 시크릿노트 요것도 참 예쁘더라고요. +_+ 잘 쓰고 있습니다.

 

 

 

베네피트 매장 앞이 한참동안 북적거렸습니다. 앙큼한 롤리 걸과 섹시한 롤리 보이와 함께하니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 들기도 한 것 같아요. 

 

더불어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이 날, 롤리틴트의 매력을 마음껏 느끼고 왔습니다. ^^

 

한 번 바르면 라벤더 핑크빛의 귀여운 입술을, 여러 번 덧 바르면 딥 오키드 핑크빛의 성숙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달콤하면서도 앙큼한 캔디-오키드 틴트 롤리틴트를 체험해 보았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앙큼한 캔디-오키드 틴트 롤리틴트 리뷰

 

틴트의 리더 베네피트가 2011년 출시해 전국에 차차 쓰나미를 몰고 온 차차틴트에 이어, 3년만에 4번째 틴트 롤리틴트를 선보였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앙큼한 캔디 오키드 핑크 컬러의 롤리틴트! 절로 남자친구에게 보여주고픈 립 색상이더군요.

 

롤리틴트

모티브:롤리 팝 캔디

컬러:라벤더 핑크

질감:수분 젤 타입

용량:12.5ml / 45,000원

 

 

리퀴드 젤 타입의 롤리틴트는 입술은 물론, 양 볼을 캔디 오키드 핑크 컬러로 물들여 달콤한 생기를 부여할 수 있어요. 

 

 

 

 

한 번 바르면 앙큼한 라벤더 핑크빛이 도는 귀여운 입술을,

 

 

여러 번 덧바르면 딥 오키드 핑크빛이 도는 성숙하고 섹시한 입술을 연출해 줍니다.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롤리틴트 입니다. 색상이 참 세련됐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색상이더군요.

 
래디언트 오키드 Radiant Orchid #18-3224


2014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래디언트 오키드 색상!!!

 

 

그래서 롤리틴트 바르고 투명 립글로즈를 발라도 자연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입술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고요.

 

 

틴트는 자연스러운 립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과! 묻어나지 않는다는 점이 제일 큰 특징이죠! 아래 사진은 셀카 찍기 용이하게 폰으로 찍은 컷이에요. 좌측은 두 번 정도 덧대어 발랐을 때고, 우측은 엷게 펴발라 준 컷이에요.

 

 

역시 틴트계의 절대강자. 베네피트에서 3년만에 출시된 틴트인 만큼 롤리틴트 바르면 가장 트렌디한 라벤더 핑크빛 컬러로 달콤하고 앙큼한 롤리걸이 될 수 있겠어요! ^^

 

I'AM LOLLI GIRL 이벤트 참여하고 롤리틴트 받자!

 

I'AM LOLLI GIRL

 

베네피트 공식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에 롤리틴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가장 앙큼하고 달콤한 롤리 걸을 찾는 ‘롤리 걸은 바로 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롤리 걸은 바로 나!’ (I'AM LOLLI GIRL) 이벤트는 롤리틴트를 바른 입술 인증샷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롤리틴트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시작 후 20여일 만에 21,000여명이 참여하기도 했어요.

 

 

저도 베네피트 매장에 갔다가 이벤트 정보를 접하고 냉큼 참여했어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롤리틴트 정품을 준다고 하니... 괜히 저도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기간 : 2014. 1. 2 ~ 2. 28

롤리틴트 마이크로사이트 내 I AM LOLLI GIRL CLICK!

http://lolli.benefitkorea.co.kr/

 

* 입술, 롤리틴트 제품, 이벤트 현장 등 롤리틴트와 관련된 사진이라면 뭐든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여해 보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