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SKT LTE-A]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 이제 우리집도 LTE-A!

[SKT LTE-A]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 이제 우리집도 LTE-A!

· 댓글개 · 버섯공주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새해 첫날부터 향한 이 곳은 이천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그 전까지는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을 주로 많이 갔었는데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좀 더 엄두내기 어렵다면, 그나마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같은 프리미엄 아울렛이지만 가격대가 좀 더 만만하게 보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이 날, 분명, 한낮에 갔는데 쇼핑삼매경에 거의 폐점 시간이 다 되어서야 집으로 돌아왔네요. +_+ 이 날이 1월 1일이었는데, 헉... 사람이 정말 많아서 놀랬습니다.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새해맞이 쇼핑을 계획 한 분들이 저 말고도 많이 있었군요. 흐흣.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지난해 경기도 이천에 아시아 최대라는 타이틀을 앞세우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선다는 소식에 개점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청자동과 백자동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건물 자체가 아예 별개인데 2층으로 올라가면 연결 다리가 있어 건물 간 이동이 가능합니다. 청자동 백자동 한 두세번 왔다 갔다 하면 그 날의 운동은 다 한 셈이 아닐까 싶어요. -.-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데요. 1층엔 해외패션, 패션잡화, 아웃도어가 입점해 있습니다.

 

 

 

2층엔 제가 좋아하는 여성패션, 남성패션, 패션잡화가 입점해 있고요. 주로 전 2층을 좋아라 합니다.

 

 

3층엔 가정생활, 아동, 유아, 식당가가 위치해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특히 좋아하는 덴비, 코렐, 텡켈, 휘슬러, 포트메리온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3층 식당가는 있을 것 다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제 입맛엔 그냥 푸드코트에서 다양한 음식을 시켜 먹는게 더 좋더라고요. >.< 전문 음식점에 가지 않아도 푸드코트 음식도 하나 같이 다 맛있어요.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찾은 건 이번이 두 번째인데요. 올 때마다 느끼지만 어마어마한 규모에 늘 놀랍니다. 왜 아시아 최대인지 알 것 같다는...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이 날은 한 해 동안 수고한 가족을 위한 선물을 잔뜩 샀습니다. +_+ 연초라고 70% 대박 세일 하는 브랜드도 많았고요. 어쩌다 보니 구입목록이 죄다 옷이네요. 지난 번엔 죄다 그릇이었는데 말이죠. (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이리 먼 곳까지 왔으니 SKT LTE-A 속도 측정 한 번 해볼까- 싶어 속도 측정. 잘 나와야 88. 그 이후 몇 번 시도 했으나 모두 50이하. LTE-A 속도라고 하기엔. 좀 많이 허무하더군요.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100이상은 나와야 LTE-A 라고 할 수 있을 듯 한데 말이죠. ㅠ_ㅠ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가는 길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or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77-74

 

 ※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가 안되었을 경우
     :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 468-1 (단지초입)에서 2km 안으로 들어와야함

 

 

저는 T-map을 이용해서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아 갔는데, T-map 은 다 도착해서 주차장을 못찾아 길을 헤매더군요. 아직 아울렛 부지에 다 들어선 게 아니다 보니 그런가 봅니다. 그럴 땐 앞서 가는 차를 쫓아가는 게 정답! ^^

 

아, 저는 이천 아울렛에 갈 때면 덕평휴게소도 들리곤 합니다. 위치적으로 아울렛 갔다가 덕평휴게소로 가기 좋더군요. 왜 휴게소 타령이야...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덕평휴게소가 깨끗하고 참 좋더라고요.

 

 

우리 집도 이제 LTE-A 속도

 

새해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별 생각 없이 LTE-A 속도 측정을 해 보았는데요.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어라? 언제부터 우리집도 LTE-A가 된거지?...

 

집에선 주로 와이파이를 이용하다 보니 LTE-A 속도를 알 수 없었는데요. 이제 웬만한 곳은 다 LTE-A가 가능한가 봅니다.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저희 집은 산기슭에 있다고 표현해도 좋을 만큼 산과 나무로 둘러 쌓여 있어요. 공기 좋고... 물 좋고... (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이런 안쪽까지 위치한 곳까지 LTE-A 서비스가 되는 것을 보면, 이제 웬만한 곳은 서비스 되고 있다고 봐도 될 것 같은데요.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특히, 얼마 전 SK텔레콤에서는 편리하게 테더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 기반 핫스팟 서비스 'T테더링'을 출시했습니다.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T테더링’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테더링 기능을 On/Off 할 수 있고 실시간 테더링 사용량 확인 및 과거 사용 기록 조회가 가능한데요.

 

LTE-A 속도가 지원이 되니, 이제웬만한 IT기기들은 테더링을 통해 빠른 인터넷을 즐기고, T테더링 앱을 이용해 사용량 제한을 걸어 두면 부담없이 빠른 속도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듯 하네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