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SKT LTE-A] LTE-A 속도는? 뷰3, 인천종합어시장 SKT LTE-A 속도 측정 @인천종합어시장

[SKT LTE-A] LTE-A 속도는? 뷰3, 인천종합어시장 SKT LTE-A 속도 측정 @인천종합어시장

· 댓글개 · 버섯공주

LTE-A 속도는? 뷰3, 인천종합어시장 SKT LTE-A 속도 측정 @인천종합어시장

 

가족과 함께 주말을 맞아 인천전통종합어시장으로 향했습니다. 꽤 추운 날씨였는데 말이죠. 인천종합어시장은 처음 가보는 것이었어요. 늘 가봐야지- 하면서도 못가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 아이폰 5S & 광대역 LTE 속도 측정 관련글

 

우럭과 광어를 회 떠먹자! 라는 목표를 가지고 이 곳으로 왔는데, 늘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이런 시장에 오면 늘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마음이 절로 생깁니다.

 

 

추운 날씨에도 바쁘게- 부지런하게- 생활하시는 어른들을 보고 있노라면 말이죠. 어느 누구하나 찡그리는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모두 표정이 밝고 활기찹니다.

 

 

 

인천종합어시장은 사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와야 된다- 라기 보다 싱싱한 해산물을 좀 더 많이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꼭 와야 되는 곳 같아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일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답니다.

 

 

 

 

저게 뭐야?

 

 

절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아, 늘 일부로만 봤던 홍어네요.

 

 

캬! 홍어... 정말 큽니다. +_+

 

 

 

 

여기까지 왔는데 빼놓을 수 없죠. SK텔레콤 속도 측정! 호오- 무려 102.7이라는 다운로드 속도를 기록하네요.

 

 

사실 처음부터 SK텔레콤 LTE-A 속도가 이 정도로 나온 것은 아닙니다. 좀 더 이른 시각이었던 5시쯤에는 76.2라는 다소 아쉬운 속도가 나오기도 했고, 

 

 

해산물 구경을 실컷 한 후, 좀 더 늦게 측정해 보니 84.3이라는 속도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또 한번의 측정. 102.7이라는 다운로드 속도가 떡하니!

 

<인천 종합어시장 LTE-A 속도 측정 : 다운로드 속도 102.7>

 

 

인천 종합어시장에서 밤낮없이 바쁘게 일하시는 분들에게 광대역 LTE, LTE-A 서비스가 상당히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고 싶다- 그 땐, 인천 종합어시장에 꼭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