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LG G 패드 8.3 태블릿 개봉기

LG G 패드 8.3 태블릿 개봉기

· 댓글개 · 버섯공주

LG G 패드 8.3 태블릿 개봉기 - 프리미엄 기능을 담은 안드로이드 패드

오늘은 지난 포스팅(LG G패드(G Pad) 8.3, 8인치대 풀HD 안드로이드 태블릿, 한 손에 쏙! @LG G패드(G Pad) 8.3 소셜 미디어 간담회)에 이어 LG G 패드 8.3 태블릿 개봉기 입니다.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가 점점 커지면서 언제부턴가 큰 화면을 선호하는 유저들 사이에선 주 스마트폰을 쓰면서 서브로 태블릿을 사용하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물론, 어느 정도 대형 화면의 스마트폰이 많이 등장하기도 했지만 말이죠. 예쁜 골드 색상의 아이폰5S를 사용하다가 4:3 비율의 큰 화면 뷰3를 쓰면서 역시, 화면이 큰 게 눈이 덜 피로하구나- 라는 생각을 참 많이 하기도 했습니다.

 

LG전자 G Pad 8.3 또한 8.3형의 시원시원한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도 휴대성이 좋아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만족감이 큰 제품입니다.

 

 

추후 소개하겠지만, G패드 8.3 을 이용하면서 늘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연결시켜(이 기능을 'Q페어' 라고 부릅니다) 더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LG전자 로고가 돋보이는 LG G 패드 8.3. 박스샷.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죠?

 

 

늘 이 스티커를 제거할 땐 경건한 마음을 갖게 된다는...

 

 

씰을 제거하자 등장한 주인공. LG G 패드 8.3 태블릿 입니다.

 

 

G 패드를 들어 올리자, 아래 구성품으로 데이터케이블과 충전기, 설명서가 보이네요.  심플한 구성입니다.

 

 

꺼내자 마자 부랴부랴 G 패드 전원부터 켰습니다. (물론, 완충 후, 사용하는 게 제일 좋죠. 쿨럭;)

 

G패드 구입 후 초기 설정 - 전면터치, Q페어, 노크온

 

요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나 하단 버튼의 배열은 쉽게 바꿀 수 있죠.

 

 

본인이 사용하기 편한 방식으로 선택해 이용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Q 페어 설정도 완료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G 패드를 연동할 수 있는 기능인 Q페어는.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 플레이에서 'Q페어'를 찾아 다운로드 후, 설치하면 어느 스마트폰에서나 G패드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뷰3에 Q페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구글 플레이에서 Q페어를 검색해 설치했습니다. Q페어 설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Q페어 앱만 설치하고 화면에서 시키는대로 손가락만 까딱 까딱 해주면 끝! Q페어 설정을 해 두면 폰에서 울리는 전화가 태블릿에도 뜨기 때문에 태블릿을 보고 있다가 놓칠 수 있는 전화나 문자도 그 때, 그 때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패드는 화면 중앙을 두 번 두드리면 화면이 켜지는 노크온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노크온 기능 한 번 익숙해지니 노크온 기능을 지원 하건 하지 않건 모든 스마트폰을 노크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곤 합니다. -.-

 

LG G 패드 8.3 대화면 동영상과 게임하기 딱!

 

 

사실, G 패드를 개봉하자 마자 동영상 보랴, 게임하랴, 시간 가는지 모르고 노느라 바빴...습니다. 거실에서 촬영한 컷인데, 거실 조명이 상당히 밝은 편인데 G패드 화면 밝기를 최대로 하고 카메라 초점을 G패드에 맞추니 주위가 상대적으로 어둡게 보이네요.

 

영화 슈퍼배드의 귀여운 미니언이 등장하는 '미니언 러쉬' 게임.

 

 

작은 화면으로 할 땐 그리 재밌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는데 화면이 큰 G패드로 즐기니 정말 재밌더라고요. 점프, 비행, 장애물 피하기, 바나나 모으기, 말썽부리기, 악당 해치우기 등... 단순히 정자세로 즐기는 게임이 아니라 카메라 앵글시점으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G 패드를 좌우로 잘 조절하며 달려야 하죠. 그리고 타워 디펜스(일정한 간격으로 자동 발사되는 타워를 건설하여 몬스터를 처치하는 게임 방식) 게임인 '플랜츠vs좀비',  PVZ 2 입니다.

 

태양열을 모아 다양한 능력을 가진 식물을 심어 좀비의 침략을 막아내는 전략게임인데요. 역시, G 패드 화면이 크고 선명하니 해맑고 즐거운 식물과 어리숙하지만 귀여운 좀비 캐릭터가 더 돋보이더군요. 

 

 

 

프리미엄 기능을 담은 안드로이드 패드, G패드에 대한 상세 리뷰는 다음으로 이어집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