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억만송이 국화축제] 꽃을 좋아하시는 어머니를 모시고 고고씽

[억만송이 국화축제] 꽃을 좋아하시는 어머니를 모시고 고고씽

· 댓글개 · 버섯공주

평소 꽃을 상당히 좋아하시는 어머니.

돈 아깝게 꽃을 왜 사와-“ 를 외치며 사뭇 현실적인 실익을 따지는 저와 달리 어머- 정말 예쁘다 를 외치며 꽃을 들고 예쁜 포즈를 취하시는 어머니를 마주 할 때면 쉰이라는 나이가 무색해 질 정도로 여전히 20대 초반의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는 소녀 같으십니다.

어머니께서 뉴스를 보시다가 갑자기 저를 부르시더니 인천세계도시축전에서 국화축제를 한다며 저를 부르셨습니다.

어머니의 말씀이라면 꿈뻑하는 저이기에 냉큼 인터넷으로 해당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나름 효녀; 응?)

>>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 http://www.incheonfair.org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동 32-5 일원
설명 세계 10대 명품도시로서 인천을 전세계에 널리 알리는 80일간의 미래도시 이야기
상세보기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도 (비록 똑딱이 디카이지만;) 상당히 재미난 프로모션을 하고 있더군요. 국화축제 기간에 국화꽃과 함께 사진을 찍어 도시축전 홈페이지 포토존에 올려주는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경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인데, 경품이 정말 후덜덜입니다.

눈 여겨 봐야 할 EVENT 1.

 

10 9일부터 10 25일까지 / 축전 다녀와서 국화꽃과 함께 멋진 사진 업로드 하기!

 

출처 : http://www.incheonfair.org 팝업창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직 참여인원이 적습니다. 흐- 당첨 가능성이 보여요-

이번 주말엔 어머니를 모시고 인천에 다녀와야겠습니다. 무려 집에서 3시간 거리. 덜덜. 멀긴 멀다

인천세계도시축전에서는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억만송이 국화축제 외에도 미추홀 참물 사랑 페스티벌, 인천대교 개통 기념 국제 마라톤 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눈 여겨 봐야 할 EVENT 2.


109일부터 10 18일까지 /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UCC 업로드 하기!

어머니와 함께 가는 것이 아니라 남자친구와 함께 간다면 멀티미디어워터쇼와 함께하는 상상프로포즈 이벤트에 참여할텐데. 물론 대상으로 미혼남녀의 특별한 사랑 고백 외에 부모님이나 선생님 등 특별한 이에 대한 감사나 사랑의 표현도 가능하답니다. 특별한 사연이 담긴 UCC를 업로드 하기만 해도 신청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준다고 하니 UCC를 잘 다루지 못하시더라도 참여하여 소정의 기념품에 의의를하하.

물론, 상품까지 타면 정말 대박! (당첨자에게는 공개 프로포즈 기회를 제공하고 상품으로 커플링까지 제공한다고 하네요- , 정말 커플링, 혹 한다는;; =_=)

아직 참가 신청하신 분들이 적기도 하구요. 아직까진(10 13일 기준) 3분 정도만 신청하셨네요.

>> 운영시간

주말엔 꽤 늦은 시각까지 하는군요-


>> 요금 정보 자세히 보기 : http://www.incheonfair.org/intro/int_watch.asp#f

보통입장권 기준으로 카드 할인을 받으면 나름 저렴하게 입장할 수 있군요. 주말 운영시간이 10시까지임을 감안할 때 야간할인권으로 입장하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이번 주말을 이용해 다녀와서 후기 남길게요- ^^

관심 있는 분들도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다녀오세용!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