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위드블로그] 무료로 체험하고 리뷰한다?

[위드블로그] 무료로 체험하고 리뷰한다?

· 댓글개 · 버섯공주

한 직장에 소속된 직원으로서 갖는 본업 외에 부수적으로 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여러 소소한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일단, 많은 이웃분들을 알게 되었다는 것과 블로그를 통해 글을 쓰며 소소한 행복을 누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날 때면 컴퓨터 앞에 앉아 이런 저런 글을 주절주절 써 내려가는 저를 보고 남자친구는 어떻게 그렇게 글이 써져?” 라며 신기해하기도 합니다. 그럴 때마다 오빠도 개인 블로그 하나 개설해서 꼬박꼬박 천천히 조금씩 써봐- 정말 재밌어-“ 라고 이야기 해 주곤 합니다.

블로그를 쓰면서 얻는 기회가 여러모로 상당히 많습니다. 그 중 하나인 위드블로그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위드블로그를 아시나요?



위드블로그(http://withblog.net)에 대해 잘 알고 계시는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만, 저 또한 위드블로그를 통해 여러 글을 발행했고, 여러 유용한 제품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위드블로그를 알게 된 것은 블로그를 개설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올해 3월에 알게 되어 가입했습니다만, 막상 가입하고 나서도 잘 이용하지 않게 되더군요.


그 가장 큰 이유는, 블로그를 개설만 하고 블로깅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블로깅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지 않으니 당연히 위드블로그 또한 소홀해 질 수 밖에 없는 것이구요.

어느 순간 점차적으로 글을 쓰는 것에 대한 욕심이 생기면서 블로그를 활발히 하게 되자 위드블로그에도 점차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접근 했던 것 같습니다. 8월이 되어서야 적극적으로 위드블로그 캠페인을 신청하게 되었네요.   

위드블로그 소개 동영상 보기 >>

 



난 아무리 신청해도 캠페인 리뷰어로 선정이 안되더라-


첫째, 자신이 정말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신청이 필수!

도서, 영화, 공연, 음반, 테마(생활가전 및 생활용품들과 기획캠페인)로 위드블로그에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만 보더라도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신청중의 탭을 선택하면 현재 신청 진행중인 캠페인만을 볼 수 있으며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여 해당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무작정 새롭게 뜨는 캠페인에 모두 신청하기 보다 평소 관심을 두고 눈 여겨 봐왔던 상품을 위주로 신청합니다. 캠페인을 신청하고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이 상당히 많은 것을 고려해 볼 때 아무리 성의껏 신청한다 하더라도 평소 열의를 가지고 관심 있게 캠페인에 신청하는 사람을 따라 잡을 수는 없겠죠?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으니 평소 자주 위드블로그 위젯을 통해 관심 있는 분야의 원하는 캠페인이 진행될 때 신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듯 합니다.



위젯퍼가기 >> http://withblog.net/etc/widget.php

위젯 예시>> 



둘째, 캠페인 리뷰어로 선정이 되지 않더라도 공감캠페인에 참여를!

캠페인 리뷰어로 선정이 되지 않아 안타까워하지 마세요. 그 전에 미리 공감캠페인을 통해 레벨포인트를 쌓고 레벨을 올리다 보면 더욱 캠페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니까 말이죠.

일단 나의 이야기를 재미있는 공감 리뷰로 여러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점에서 일반 메타사이트를 떠올리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같은 캠페인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과 생각을 나눌 수 있으니 그 재미 또한 쏠쏠하구요.



셋째, 한번 캠페인 리뷰어에 선정이 되면 반드시 주어진 참여일정을 준수하세요!

정말 쉬운 듯 하면서도 지키기 어려운 것이 캠페인 참여 일정이 아닌가 싶습니다. 배송지연과 리뷰제품에 따라 리뷰기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리뷰어 입장에서는 더 잘 쓰고 싶고, 잘 하고 싶은 욕심에 미루고 미루다 보니 일정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으니 말이죠. 상품이 도착하지 않거나 블로그 주소 변경, 혹은 그 외 변동사항이 있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Q&A를 통해 궁금한 것을 꾹 참지 말고 적극적으로 확인하며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Q&A>> http://withblog.net/qna/
 



좋아하는 책, 공연, 영화, 생활용품까지

마음껏 체험하고 마음껏 리뷰한다!


위드블로그의 가장 큰 매력은 아마도 무료로 마음껏 체험하는데다 마음껏 리뷰 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글을 쓰는 것을 좋아 하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매력 아닐까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