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SK텔레콤 LTE요금제 심야 데이터 반값 할인 시행! 사용하던 LTE요금제 이제 만화, 영화 심야 예약 다운로드로 반값 혜택 누리자!

SK텔레콤 LTE요금제 심야 데이터 반값 할인 시행! 사용하던 LTE요금제 이제 만화, 영화 심야 예약 다운로드로 반값 혜택 누리자!

· 댓글개 · 버섯공주

3GLTE 전용요금제 기본 제공량 심야시간대 사용시 LTE 요금제 데이터 50% 할인 차감 - 호핀(Hoppin), 심야 예약 다운로드 받으면 LTE 요금제 데이터 반값! SK텔레콤 심야 데이터 반값 할인 시행!

SK텔레콤이 11월 1일부터 심야시간대에 사용한 데이터를 50% 할인 차감하는 '심야 데이터 반값 할인'을 국내 처음으로 시행했습니다. 심야시간대? 설마 새벽 3-4시를 말하는건가?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노~노~ 심야시간대 범위가 생각보다 꽤 넓습니다. SK텔레콤이 인정하는 심야시간대는 새벽 1시부터 오전7시까지!

 

 

새벽 같이 일어나 출근하는 ㅠ_ㅠ 암울한 직장인들에게 희소식입니다.

 

예를 들어 오전 6시, 지하철 안에서 영화를 다운로드 받아 보면 이용 데이터가 2GB라 하더라도 1GB만 차감하는 방식인거죠.

 

할인이 적용되는 시간은 데이터 소진이 시작되는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요, 예를 들어 새벽 6시에 다운로드하기 시작한 컨텐츠가 아침 7시 30분에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다운로드 시작 시간이 할인 적용 시간에 포함되므로 5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해요.

 

3GLTE 전용 요금제 기본 제공량에 대해 적용됩니다.

 

한참 출퇴근 시간이 2시간 넘게 소요되어 새벽 6시에 집에서 나오곤 했던 때라면 정말 좋았을 것 같은데요. 이제는 집이 코 앞이라 새벽에 데이터를 이용할 일은 거의 없네요. 예약 다운로드 기능 같은 것이 있다면 새벽에 몰아서 다운로드 받기도 할 텐데 말이죠.

 

그래서!

 

 

저와 같은 이들을 위해 SK텔레콤에서 VOD특화 N스크린 서비스인 Hoppin 과 연계해 예약 다운로드 기능도 신설했습니다. 호핀(Hoppin)에서 다운로드 받아 보는 영화, 만화 등을 새벽 시간에 예약 기능을 걸어 놓고 좀 더 빠르고 편하게 다운로드 받아 이용 할 수 있게 된거죠.

 

 

 

영화방송 다운로드 등 데이터 소진량이 큰 작업은 심야 시간에, 인터넷 서핑메일확인 등은 낮시간에 이용하면 좀 더 합리적인 데이터 사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사실상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받는 혜택을 누리는 셈입니다.

 

SK텔레콤 '심야 데이터 반값 할인' 덕분에 심야시간대에 업무를 하거나 활동이 많은 분들은 특히, 데이터 이용 부담이 줄어들 듯 하네요. 심야 데이터 반값 할인 혜택, 누릴 수 있는 만큼 누리자구요! ^^ 

 

*** 참고 : 심야 데이터 반값 할인

 

심야데이터 반값 할인

이용 혜택

- 심야 01시 ~ 07시에 기본 제공 데이터 이용 시, 소진율 50% 할인 적용,

  예) LTE 전국민 69 가입 후, 심야 시간대 1GB 사용 시, 0.5GB (50% 할인 적용) 만 소진

 

서비스 이용 방법

대상 요금제 이용 시, 혜택 제공 (무료)

- 대상 요금제 : T끼리 요금제, LTE 요금제 (커플,특수), LTE 골든에이지, LTE 손사랑, LTE 소리사랑, LTE 맞춤형, T끼리 맞춤형, 올인원34/44(커플,특수), 올인원 손사랑, 올인원 소리사랑, 맞춤형  요금제, LTE팅(12월 시행), 올인원팅(12월 시행)

 

이용시 유의 사항

1. 할인 적용은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한합니다.

   - 데이터 초과 통화료, 리필 데이터, 선물받은 데이터, 충전 데이터 등 할인 미 적용

     팅 요금제의 경우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 한해 할인 적용(기본 제공 금액에는 미 적용)

2. 할인 시간 세부: 01시 ~ 07시 (AM 01:00:00 ~ 07:00:00)

   - 데이터 신호가 시작된 시간을 기준으로 할인을 적용합니다.

      예) 비 할인 시간대에 다운로드를 시작하여 할인 시간대에 종료된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