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가족 외식 메뉴로 딱! 차이나팩토리 신메뉴 왕옥방 요리, 가정중식를 맛보다! @판교 아브뉴프랑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가족 외식 메뉴로 딱! 차이나팩토리 신메뉴 왕옥방 요리, 가정중식를 맛보다! @판교 아브뉴프랑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 댓글개 · 버섯공주

가족 외식 메뉴로 딱! 차이나팩토리 신메뉴 왕옥방 요리, 가정중식를 맛보다! @판교아브뉴프랑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 차이나팩토리 판교 맛집 추천,판교맛집, 판교 아브뉴프랑,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지난 8월까지 즐겨보았던 마스터셰프 코리아2. 평소 요리를 좋아하고 요리를 즐겨 하는 여동생 때문에 -_- 의도치 않게 챙겨 봤는데요. 혹 마셰코2를 보신 분들은 기억하실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스터셰프코리아2의 왕옥방 셰프! 왕옥방 셰프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2에서 66세 최고령 도전자로 Top 4에 오르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실력자죠. 별 다른 경력 없이 40년차 주부로 참여해 심사위원의 입맛을 확 사로 잡았었죠.

 

마셰코2를 보면서 어떤 셰프보다 왕옥방이 만든 요리는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컸어요. 저 뿐만 아니라, 누구에게 물어도 가장 먹어보고 싶은 요리는 왕옥방이 만든 요리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드디어! 왕옥방님의 메뉴를 시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J푸드빌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가 중식 요리의 고수 왕옥방 셰프와 손잡고 <가정 중식> 메뉴 4종을 출시했으니 말이죠. 차이나팩토리가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 컨셉이 <가정중식>.

 

 

가족을 위해 고른 식재료, 건강함과 정성을 담은 조리법으로 탄생한 가정식 중식요리라고 하니 상당히 기대됐습니다. 그래서! 차이나팩토리 왕옥방님 신메뉴를 맛보러 다녀왔습니다. 여긴 판교 아브뉴프랑!

 

 

판교 아브뉴프랑은 독특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판교역에 갈 때면 꼭 들리곤 하는 곳이죠. 판교 아브뉴프랑에는 빕스, 차이나팩토리, 제일제면소, 올리브영 등 다양한 음식점과 커피빈, 탐앤탐스 등 커피숍, 여러 의류점, 잡화 매장들이 즐비해 있어요.

 

이국적인 분위기 때문에, 주말이면 웨딩 촬영을 하는 커플도 쉽게 볼 수 있어요.

 

 

아... 부럽다...!!! 우리 커플도 여기서 촬영 한 번? 흐흣.  

 

 

여기는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판교 아브뉴프랑점입니다. 차이나팩토리만의 오픈 키친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차이나팩토리는 늘 많은 손님으로 북적이는 곳인데, 타이밍 좋게 대기 없이 입장! 

 

 

 

자리를 잡고 앉으니, 그토록 궁금했던 왕옥방 셰프의 신메뉴가 눈에 딱 들어오네요.

 

 

마셰프2를 볼 때부터 꼭 먹을리라 다짐했던 메뉴. 홍샤오로우를 제일 먼저 주문했어요. 

 

 

그리고 딜라이트 초이스를 주문했는데요.

 

 

딜라이트 초이스는 선택 코스요리인데 1만3500원이라는 가격대비 늘 만족도가 높아요. +_+ 으흣.

 

 

딤섬, 요리, 식사 순으로 나오는데요.

 

 

특히, 아... 정말 차이나팩토리의 오리지널 짬뽕은 먹을 때마다 감탄! 

 

 

그리고 이 날의 하이라이트! 마스터셰프코리아2 왕옥방 셰프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돼지고기 요리, 홍샤오로우!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하진 않을까 했는데, 어우! 기대 이상입니다.

 

 

보통 탕수육은 기름이 많이 들어가 느끼하거나 튀김옷이 두꺼워 정작 고기의 맛은 느끼기 어려운데요.

 

홍샤오로우는 일반적인 중식 탕수육에 비해 고추가 많이 들어가 느끼함을 제대로 잡아주었습니다. 그리고 매콤하면서도 함께 어우러진 야채 때문인지, 특제소스 때문인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튀김 옷을 최대한 얇게 입혀 고기의 육질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에 푹 빠져 쉴새 없이 젓가락질을 했네요. 처참한 마지막 흔적. -_-;

 

 

 

다음엔 왕옥방 셰프의 '깐시에'와 '찌파이'도 먹어봐야 겠어요.

 

 

딜라이트 초이스의 코스 마지막, 후식으로 입가심을 하고...

 

아, 차이나팩토리 갈 때는 제휴 할인카드 정보를 미리 확인해서 꼭 챙겨가세요! ^^

 

차이나팩토리 할인카드 정보 >>
http://www.chinafactory.co.kr/membership/card01.asp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할인카드 정보 >>
http://www.chinafactorydelight.co.kr/membership/card.asp

 

CJ ONE 생일쿠폰 확인하기 >> http://www.cjone.com/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