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SK텔레콤이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맞춤샵 T world 다이렉트 이용방법 [착한기변구매/티월드다이렉트]

SK텔레콤이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맞춤샵 T world 다이렉트 이용방법 [착한기변구매/티월드다이렉트]

· 댓글개 · 버섯공주

SK텔레콤이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맞춤샵 T world 다이렉트 이용방법 [착한기변구매/티월드다이렉트]

요금 조회를 하기 위해, 그리고 다양한 부가 혜택을 신청하기 위해 방문하게 되는 T world. 최근 T world (티월드) 로그인 후, 뜨는 팝업창에 눈이 번쩍! 오! 내가 착한 기변 대상자야?

 

 

이미 앞서 G2체험해 보며 무척 마음에 들었던 터라 꼭 LG G2를 구매하리라- 마음 먹었었는데요. 마침 착한 기변 대상자라 최신 LTE폰을 착한기변 시 선할인 형태로 최대 2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보니 냉큼 T world 다이렉트(Direct)로 접속해 착한기변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T world 다이렉트(Direct)가 뭔가 했더니 기존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샵이었던 T world shop이 'T world 다이렉트'로 새롭게 오픈된 것이더군요.

 

 

T world 다이렉트는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 맞춤샵인만큼 보다 합리적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맞춤샵을 통해 원하는 휴대폰, 요금제, T기프트(구매선물)까지 직접 선택하고 꼼꼼한 비교하기 서비스를 통해 취향에 맞는 가장 스마트한 휴대폰, 딱 맞는 요금제 등 최적화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샵을 통해 휴대폰, 요금제, T기프트(구매선물)를 '핫팩, 눝팩, Ting 팩, 孝팩, 알뜰팩' 등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도 있고요.

 

SK텔레콤 '착한기변'으로 T world 다이렉트 구매 방법

 

전 착한 기변으로 구매하려고 마음을 먹은지라, 휴대폰 선택 화면에서 착한기변폰으로 들어갑니다.

 

하나. 휴대폰을 선택하세요!

 

 

제가 구매하려던 G2가 상단에 위치해 있네요. 선택! 오호. 단말기 반납시 반납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네요. 결합할인도 받을 수 있고요. 일단 전 해당 사항 없으니까 패스!

 

G2 화이트 색상, 기기변경, 본인명의 유심 재사용으로 적용!

 

둘. 요금제를 선택하세요!

 

 

요금제 한 번 적용하려고 하면 참 뭘 선택해야 할지 애를 먹었는데 요금제 추천 받을래요! 를 선택하면 알아서 제게 꼭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 주네요.

 

요금제 추천은 최근 3개월 간의 사용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요금제를 추천해 줍니다.

 

 

LTE 전국민 무한 85로 선택!

 

그리고 이제 마지막 단계. T기프트 선택 단계입니다.

 

셋. T기프트를 선택하세요!

 

사실 폰은 구매하려고 생각했던 터라 고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는데, T기프트를 고르는데는 꽤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것도 괜찮아 보이고. 저것도 괜찮아 보이고. +_+ 

 

 

오히려 폰 고르기 전에 T기프트를 먼저 뭘 선택할지 고민해야 될 듯 합니다. 특히, 선택한 T기프트는 제품 이상을 제외하고 변경이 불가능 하니, 신중히 선택하세요!

 

 

이렇게 온라인으로 클릭 몇 번에 짜잔! 드뎌 도착!

 

 

처음엔 SK텔레콤 로고 박힌 거 외엔 특별한게 없잖아! 했는데, 박스를 열어 보니 제가 좋아하는 푸른 빛의 박스가 파밧! +_+ 눝!!!

 

 

뚜껑을 열어 보니 제가 기다리던 LG G2와 함께 T world 다이렉트 안내문이 동봉되어 있더라고요. 휴대폰 개통 안내문. 스마트폰 개통 방법 안내에서부터 교환 안내가 설명되어 있어요.

 

 

어제 뉴스를 보니 폰 케이스에 폰과 같은 중량의 찰흙을 넣어 사기를 치던데 -_-; 폰 케이스를 열어 폰이 잘 있는지 확인을... (SK텔레콤 공식 샵인데 그럴리는 없겠고)

 

힛. 제가 주문한대로 화이트 색상의 G2가 들어 있네요.

 

 

그나저나 T기프트는?

 

 

T 기프트는 개통 후 14일 뒤에 배송된다고 하네요. 이와 관련해 안내장이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제가 무지 늦게 포스팅 하는 것이다 보니 이미 T 기프트는 도착했답니다. +_+ 뒤이어 포스팅 하도록 하죠.

 

바쁜 직장인, 의심이 많은 분들에겐  T world 다이렉트가 딱!

 

T world 다이렉트는 야근이 잦은 -_-;(저처럼) 직장인이나 바빠서 좀처럼 시간 내기 어려운 분들에겐 딱인 것 같아요.

 

http://www.tworlddirect.com

 

 

가격 비교하랴, 가입, 약식 신청에, 각 오프라인 판매점 호객 행위 등 기존에 휴대폰을 구매하려고 하면 시간도 많이 뺏기고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거기다 복사하는 제 신분증 -_-; 혹여 중간에 제 개인정보까지 어디로 빼돌리는 건 아닐지 괜히 초조, 불안해 지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SK텔레콤이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맞춤샵 T world Direct”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맞춤샵이라는데 믿음이 가네요.  

 

 

아, T world 다이렉트 오픈 기념 스키시즌권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스키스키!! +_+ 시즌권 노리고 계셨던 분들도 이번 이벤트 혜택을 누리시면 좋을 듯 해요. ^^ 참고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