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국내 최대 규모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음악과 캠프를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

국내 최대 규모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음악과 캠프를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국내 최대 규모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음악을 좋아하고 캠프를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

평소 음악을 무척 좋아하다 보니 지산 락 페스티벌을 비롯해 여러 음악 공연, 축제를 쫓아 다니곤 했는데요. 여름휴가철을 맞아 유일하게 일상을 벗어나 음악에 취해(술은 못마시니까 -.-) 매해 신나게 뛰어 놀곤 합니다.

 

 

그리고 올해 역시! 음악축제를 놓칠 수 없다며! +_+

 

 

지산에서 이번엔 안산으로 옮긴, 안산밸리락페스티벌을 가보려 합니다.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은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데요.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은 2013년 7월 26일 (금) ~ 7월 28일 (일),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안산시 대부도 바다향기테마파크 내 페스티벌파크에서 진행됩니다.

 

 

  • 타이틀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
  • 일시2013년 7월 26일 (금) – 28일 (일)
  • 장소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내 Festival Park
  • 주최CJ E&M㈜, 안산시
  • 주관CJ E&M㈜, 9ENT㈜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박정현 +_+

 

 

그리고 넬, 데이브레이크 등 국내 뮤지션은 물론, 큐어(Cure)·스테레오포닉스(Stereophonics)·나인인치네일스(Nine Inch Nails) 등 해외 인기 팀들이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참가 합니다.

 

 

안산 밸리 록 페스티벌 타임테이블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어느 날을 베스트로 손꼽아야 할지 너무 어려울 정도로 요일별 라인업이 화려합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론 토요일을 더 +_+ 넬과 박정현... 프라이머리, 자이언티도... 으흣.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은 현재까지 6차 라인업을 추가로 발표했는데요.

 

'아시안 체어샷', '무드살롱', '18그램(18Gram)' 등 새 얼굴이 합류했습니다. 밴드 불독맨션의 이한철, 뮤지션 이지형 외 페스티벌 관계자, 전문 기자 등 5명의 심사위원들은 심사를 통해 세 팀 합류를 확정지었습니다.

 

 

 

 

남성 3인조로 구성된 '아시안체어샷'은 심사위원들로부터 "말랑말랑한 록이 대세인 지금, 가장 찾고 싶었던 보석 같은 밴드"라는 칭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한철은 "3명임에도 폭넓은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장점"이라 평했으며 이지형은 "록 밴드 사운드의 이상향"이라 했다고 하네요.어떤 밴드일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여성 보컬과 브라스 밴드로 구성된 '무드살롱'은 톡톡 튀는 무대 매너와 흥겨운 멜로디로 심사위원과 관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록페스티벌에 가장 적합한 퍼포먼스를 보였다"며 높은 점수를 줬다고 하니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또 눈여겨 봐야겠네요. +_+

 

이처럼 헤드라이너부터 허리급 라인업, 록의 미래를 이끌어갈 실력파 밴드의 발굴이 조화를 이뤄야 록페스티벌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매년 진행해온 신인 발굴 프로젝트인 <락앤롤 슈퍼스타>를 통해 이번엔 또 어떤 멋진 아티스트를 만나게 될지. 어떤 멋진 신인 밴드들을 만나게 될지 기대됩니다.

 

이번에 3팀이 추가로 합류하면서 현재까지 안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신인급 뮤지션은 26팀이 확정됐습니다.

 

대중적 멜로디의 '프린세스디지즈', <청담동 앨리스>, <골든타임> 등 드라마 OST 및 영화음악 감독으로도 유명한 '로맨티스코'.

 

파워풀한 블루스 록을 선보이는 '웨이스티드 쟈니스(Wasted Johnny's)', 2011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 수상자 '김거지', 퓨전 국악 밴드 '고래야', 독특한 음색의 '퓨어킴'이 무대에 섭니다.

 

 

 

 

 

이 외에도 여러 뮤지션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헉헉. 정말 많네요.

 

올해 세계 최초로 페스티벌 전용 부지를 마련해 안산으로 장소를 옮긴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축구장 여섯 개 규모의 잔디밭에 관객이 즐길 수 있는 관람석을 준비했고, 자동차 3천 대 이상 수용 가능한 주차장이 확보돼 있다고 합니다. 약 5만 평 정도의 전용 부지를 마련한 상태다라고 하니 어우. 그 규모가 가늠이 안되네요.

 

역시, 국내 최고 규모를 자랑하는 무대는 물론, 수영장, 캠핑장 등 이색 공간이 관객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더 궁금합니다. 이번엔 캠핑권도 구매하고 싶어지네요.

 

 

아, 그리고 중요한 셔틀버스 정보!

 

안산 락페스티벌 셔틀버스도 운행되기 때문에 음악은 물론, 술에 취하시는 분들도(응?)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겠는걸요?

 

셔틀버스 상세 정보(클릭)

 

국내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아,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

 

www.valleyrockfestival.com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