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T멤버십 티플커플 무한포텐콘서트! 씨스타와 인피니트를 눈 앞에서! 아이돌,힙합,인디뮤지션을 한자리에!

T멤버십 티플커플 무한포텐콘서트! 씨스타와 인피니트를 눈 앞에서! 아이돌,힙합,인디뮤지션을 한자리에!

· 댓글개 · 버섯공주
무한포텐콘서트에서 만난 인피니트, 씨스타,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자이언티, 10cm, 딕펑스

아이돌 가수 인피니트와 씨스타, 전문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듀오·프라이머리·자이언티, 인디밴드 10cm와 딕펑스까지 총 7개 팀의 라이브공연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무료 콘서트, 무한포텐콘서트!

 

인피니트 INFINITE, SKT무한포텐콘서트

 

바로 엊그제, 21일 금요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무한포텐콘서트가 열렸습니다. 퇴근 후 혹여 늦을까 초조해 하며 부랴부랴 달려 갔어요.

 

무한포텐콘서트에서 만난 인피니트, 씨스타,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자이언티, 10cm, 딕펑스

 

인피니트 실물을 볼 수 있다니! 오홋! 이런 자리엔 남자친구는 살짝 빼고 여자친구와 함께 가는게 재미! 그래야 열심히 꺅! 꺅! 소리 지를 수 있으니 말이죠. 으흣.

 

입구에 들어가기 전 눈에 띄는 안내 간판.

 

무한포텐콘서트에서 만난 인피니트, 씨스타,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자이언티, 10cm, 딕펑스

 

T멤버십 티플커플 무한포텐콘서트를 즐기는 방법! +_+ 오홋! 무한포텐 앱이 있다니! 본격 공연이 시작되기 전, 무한포텐 앱을 다운로드 받아 제대로 콘서트 즐길 준비 완료!

 

무한포텐 콘서트 무한포텐 콘서트

 

장르별 가수들의 무대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무한포텐콘서트는 한마디로 최고였어요! SK텔레콤에서 준비해 준 야광봉까지 라임, 민트, 퍼플... 눝 멤버십 카드의 색상이기도 하죠. 

  

무한포텐 콘서트 무한포텐 콘서트

 

장르별 가수들의 무대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무한포텐콘서트는 한마디로 최고였어요! MC부터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보고만 있어도 빵빵 터지는 컬투가 MC를 맡았어요. 역시나 멘트 센스가 넘치더군요. ^^

 

컬투가 '멤버십 티플커플 무한포텐콘서트'를 100번 하기로 계약되어 있다며, 무한 반복해 티플커플 무한포텐콘서트를 반복 하는 모습에 빵터졌습니다. 실제 공연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티플커플 무한포텐콘서트만 무한반복해서 생각나더라고요.

 

T멤버십 눝은 요즘 광고로 많이 접해서 아시겠지만, SK텔레콤의 특화 멤버십 서비스인데요.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T'PLE(T플)'과 주요 데이트 코스에서 1+1 혜택을 제공하는 'COUPLE(커플)'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SK텔레콤? 하면, 기존의 T멤버십 카드가 가장 먼저 생각날텐데요. T’PLE & COUPLE 가입 시에도 기존 T멤버십 혜택을 함께 이용 가능하답니다.

 

 

저도 이 날, 무한포텐콘서트를 보고 다녀와선 남자친구와 함께 T멤버십 눝 COUPLE 에 가입하려고 보고 있어요. 6월 30일까지 가입하면 멤버십 할인한도 5천점도 주거든요.

 

티플~ 혹은 커플~

 

혜택을 확인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멤버십을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티플~ 하거나 커플~ 하거나 말이죠.

 

MC 컬투의 재밌는 멘트에 여기저기서 웃음이 빵빵 터졌어요.

 

 

무한포텐콘서트의 첫 번째 스테이지 첫 공연은 딕펑스가 장식했는데요. 

 

 

딕펑스는 지난 달 발매한 자신들의 EP앨범 타이틀곡 'VIVA 청춘'을 비롯해 자작곡 '좋다 좋아', 슈퍼스타K4 오디션에서 불러 화제가 된 여러 곡들을 선보였습니다.

 

 

뒤이어 싱어송라이터 듀오 10cm도 '안아줘요'와 '죽을래 사귈래' 등 개성 있는 음악으로 인디밴드 스테이지를 보여주었어요. 10cm는 공연장에서 볼 때마다 느끼지만 노래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_+

 

아메아메아메~ 아메리카노~

 

따라 부르기 바빴어요.

 

가수가 한 곡~ 두 곡~ 부르고 내려가는게 아니라 꽤 많은 노래를 부르고 가더군요. 그래서 더 콘서트 느낌이 물씬 느껴졌나 봅니다.

 

점차 다음 순서로 넘어갈수록 분위기는 더욱 후끈해 졌어요. 거기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의 1층, 2층... 무척 많은 사람들이 흔드는 야광봉 때문에 더욱 콘서트 분위기가 물씬! 열기가 정말 뜨거웠어요.

 

싱어송라이터 듀오 10cm

 

두 번째 힙합 스테이지에서는 다이나믹듀오와 자이언티, 프라이머리가 각자의 히트곡과 아메바컬쳐 뮤지션들의 합동 무대로 콘서트 중반 분위기를 고조시켰어요. 자이언티는 처음엔 생소했는데 'Babay' , '뻔한 멜로디' 노래를 듣자 마자 '아!' 하게 되더라구요.

 

자이언티

 

힙합을 그리 즐기진 못했는데, 이 날은 완전 제대로 즐겼습니다. 다이나믹듀오까지 나오면서 출석췍! 예에~~

 

자이언티 자이언티

 

리듬감에 푹 빠져 한동안 헤어나오지 못했습니다.

 

  

 

마지막 아이돌 스테이지에서는 10대~20대는 물론 다양한 팬층을 갖고 있는 인피니트와 씨스타가 상큼함과 에너지로 콘서트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무한포텐콘서트 씨스타

 

먼저 씨스타! 요즘 한참 1위로 치고 나가고 있는 Give It To Me를 시작으로 여러 곡을 들려 주었어요. 하악! 같은 여자지만 너무 예쁘다며! 감탄에 감탄!

 

무한포텐콘서트 씨스타

 

무한포텐콘서트 씨스타

 

무한포텐콘서트 씨스타

 

무한포텐콘서트 씨스타

 

무한포텐콘서트에서는 모한포텐 콘서트 전용 '무한포텐 App'을 통해 각 스테이지에서 내가 좋아하는 무대를 열광적으로 즐기는 만큼 무한한 혜택과 경품의 포텐이 터지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무대 화면에 "무한포텐 APP.을 흔들어주세요!" 라는 문구에 너나 할 것 없이 손에 들고 있던 폰을 마구마구 흔들었어요.

 

흔들어! 흔들어!

 

'무한포텐 App' '무한포텐 App'

 

휴대폰을 응원도구처럼 사용하며 포인트를 쌓는 것이었는데요. 기존의 LTE 눝 앱과 동일하게 마구마구 흔드는게 포인트! 상품이 갤럭시S4를 비롯해 유명 헤드폰 등 꽤 많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전 안타깝게 ㅠ_ㅠ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쿨럭;

 

더 흔들었어야 해... 라며...

 

연예인 실물 인피니트 실물

피날레는 인피니트가 장식했어요. 인피니트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이번 무한포텐콘서트에서 인피니트 무대를 보고, 그리고 팬 서비스를 보고 좋아하게 되었네요.

 

연예인 실물 인피니트 실물 연예인 실물 인피니트 실물

 

다들 훤칠하고 멋있는데다 노래 실력도 상당해 놀랬습니다.

 

 

그저 춤만 좀 잘추는 줄 알았는데 말이죠. 잠시 인피니트 실물 사진으로 감상... +_+ 완전 두근두근!

  

연예인 실물 인피니트 실물

 

연예인 실물 인피니트 실물

 

연예인 실물 인피니트 실물

 

무한포텐콘서트

 

무한포텐콘서트

 

무한포텐콘서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리더이자 메인 보컬, 김성규. 귀여운 표정 연발!  

 

김성규(리더, 메인보컬), 장동우(랩), 남우현(메인보컬), 호야(랩, 보컬, 안무), 이성열(보컬), 엘(보컬), 이성종(보컬)

 

인피니트

 

마지막까지 강조하던 MC 컬투의 T멤버십 눝. 티플커플.

 

무한포텐콘서트

 

거기다 지금 열흘 무한포텐 days 이벤트가 진행중이죠. T'PLE/COUPLE 고객을 위한 초절정 혜택! 'T멤버십 눝' 가입 고객들은 오는 30일까지 열흘 간 전국 번화가 9곳의 인기 맛집, 멋집 90여 곳에서 각종 인기 메뉴를 반값으로 할인 받을 수 있어요. 2만 원짜리 메뉴를 만 원에 할인 받아 식사하면서, 할인한도는 5천 점만 차감되는 식이라 눈여겨 볼 만하죠.

 

그리고!

 

무한포텐콘서트는 이번 1차 서울 콘서트에 이어서 다음 달 27일에는 부산 광안리 해변을 배경으로 무한포텐 2차 콘서트도 계획되어 있어요. 악! 거기다 이번엔 샤이니! +_+ 부산까지 가더라도 보고야 말겠다는 의지! 

 

무한포텐콘서트

 

저도 응모했는데요. 응모 방법도 간단해요. +_+ 결코 복잡하지 않다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꼭! 참여해보세요!

 

SKT무한포텐콘서트, 무한포텐콘서트, T멤버십, T멤버십 눝, 콘서트, 인피니트, 씨스타, 프라이머리&자이언티, 다이나믹듀오, 10cm, 딕펑스, MC컬투,무한포텐콘서트 인피니트 , 무한포텐콘서트 부산 ,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 무한포텐콘서트 발표 , 무한포텐콘서트 좌석 , 무한포텐 , 무한포텐 콘서트 티켓 , 무한포텐콘서트 장소 , 무한포텐콘서트 시간 ,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무한포텐콘서트 방송 , 무한포텐콘서트 당첨자 , 인피니트 ,t멤버쉽 무한포텐 콘서트 , 인피니트 스케줄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