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옵티머스LTE3, 통통튀는 나만의 아이콘으로 색다르게! 내맘대로 아이콘 3.0

옵티머스LTE3, 통통튀는 나만의 아이콘으로 색다르게! 내맘대로 아이콘 3.0

· 댓글개 · 버섯공주

옵티머스LTE3, 통통튀는 나만의 아이콘으로 색다르게! 내맘대로 아이콘 3.0[옵티머스LTE3 사용후기]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늘 똑 같은 아이콘과 똑 같은 배경이미지에 식상함이 밀려오곤 합니다. 앞서 소개드렸던 옵티머스LTE3의 'T간편모드'가 조정치를 꼭 닮은 심플하고 간단함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기능이었다면, 지금 소개해 드리는 '내맘대로 아이콘'은 나만의 개성을 찾고 싶어하고 톡톡 튀는 것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딱인 기능입니다.

 

옵티머스LTE3 광고 유아인 편을 보면 유아인이 셀카를 찍고 본인의 사진을 이용해 순식간에 편집해선 아이콘을 꾸미는 장면을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내맘대로 아이콘 3.0'은 SK텔레콤과 LG 전자가 기획한 기술로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옵티머스 LTE 3'에 탑재된 특화 기능인데요. 직접 찍은 사진이나 이미지를 활용해 아이콘의 크기와 모양을 자유롭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 아이콘 3.0'은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타일과 재미, 편의성을 함께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기능입니다. ^^

 

<내맘대로 아이콘>

- 기본 아이콘 크기 4배까지 내맘대로 확대 가능

- 내가 찍은 사진, 이미지로 기능키를 변환

- SK플래닛의 Photo Punch 를 사용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자유롭게 편집

 

내맘대로 아이콘 3.0으로 옵티머스 LTE3를 꾸며볼까요?

 

먼저 편집하고 싶은 아이콘을 길게 누릅니다. 사진 아이콘을 클릭한 후 1X1~ 4X4까지 아이콘 크키, 프레임 모양을 자유롭게 정합니다. 그리고 갤러리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아이콘이 선택한 이미지로 편집 된답니다.

 

 

여기서 잠깐! 그 전에 아이콘으로 바꾸고 싶은 이미지를 선택하고 만드는 것도 보통일이 아니라는 생각이 파박! 들죠.

 

 

광고 속 유아인은 너무 순식간에 뿅 하고 이미지를 편집해 아이콘 이미지가 만들어지는 것을 보고 '설마…' 했는데 막상 해 보니 정말 순식간에 편집이 되더군요.

 

 

길쭉길쭉 멋있는 조인성 사진으로 편집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자르기로 끝나는게 아니라, 여러 효과를 줘서 꾸밀 수 있어요.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말이죠.

 

 

이렇게 '포토 펀치'를 활용하면 이미지의 특정 부분을 잘라내어 원하는 모양으로 아이콘을 만들거나 크기를 조절하는 것도 가능해요. 그렇다 보니 자신만의 독창적인 감각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요즘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 일색이죠. +_+ 저 역시, 포토 펀치로 편집하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어요.

 

 

요즘 옵티머스 LTE3로 내 맘대로 아이콘 만들기에 재미를 붙이고 있습니다.  은근 재미나네요.

 

조인성으로 대략;;; 홈화면을 떡칠을 해 놓은 듯한; -_-;; 누구의 스마트폰은 수지의 얼굴로;;;

 

LG전자가 SK텔레콤과 함께 LTE의 빠른 속도를 처음으로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옵티머스 LTE 3'! 최적의 성능과 통통 튀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가격 부담을 낮춰 가격대비 상당히 효용성이 높은 스마트폰이 아닐까 싶어요. 

 

LG전자, '옵티머스 LTE 3 스타아이콘 콘테스트' 진행

 

최근 기사를 보다 보니 '내맘대로 아이콘 3.0'을 내세운 '옵티머스 LTE 3 스타 아이콘 콘테스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이 있더군요.

 

이번에 진행하는 '옵티머스 LTE 3 스타 아이콘 콘테스트'는 가상의 '옵티머스 LTE 3'에 있는 '내맘대로 아이콘 3.0' 기능을 이용해 스타의 사진을 아이콘으로 제작하여 응모하는 온라인 이벤트인데요. 4월 3일부터 19일까지 LG전자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글로벌 한류 콘텐츠 종합매거진 'K-Wave(케이웨이브)'를 펼친 후, 잡지에 게재된 동방신기, 소녀시대, 씨앤블루 등 다양한 스타들의 기사 중에서 원하는 사진을 찾아 '내맘대로 만드는 스타 아이콘 만들기'를 클릭해 화면에 나타난 가상의 '옵티머스 LTE 3'를 드래그하여 원하는 위치에 맞춘 후 카메라를 촬영하고, '포토펀치' 기능을 이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아이콘을 만들어 아이콘 제목을 기입하고 저장한 후 '갤러리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 완료!

 

 

이벤트 참가자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3명에게는 자신이 직접 제작한 아이콘이 담긴 '옵티머스 LTE 3'를 증정한다고 해요. +_+ 이 외에도 참가자 및 투표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LTE 3'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자자, 어서어서 참여해 보자구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