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이번 주말에 뭘할까?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축제,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 가자!

이번 주말에 뭘할까?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축제,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 가자!

· 댓글개 · 버섯공주
이번 주말에 뭘할까?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축제,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 가자!

 

다가오는 주말, 어떤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애초 계획대로라면 남자친구와 함께 롯데월드로 고고씽! 하는 것이었는데, '남자친구' 대신 이번엔 '가족'과 함께 하기로 했어요.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 - 6일(토), 7일(일)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특설무대

 

네! 4월 6일, 7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에 가는 것이랍니다.

 

 

그러고 보니 3년전부터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이 개최되는 롯데월드에 남자친구와 함께, 혹은 친구와, 가족과 함께, 매해 꼬박 꼬박 가는 것 같네요.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은 무료 행사인데도 불구하고 볼거리가 풍성하니 더욱 챙겨 가게 되는 행사인 것 같아요.

 

 

LG만이 할 수 있는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은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합니다. 오는 4월6일~7일,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로 오시면 3D 안경 하나로 아래의 모든 프로그램을 맘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울트라 HD TV 영화관

LG 만의 세계최초, 최고의 화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체험존

- 게임존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XBOX360 헤일로4, 하운즈 등 최신 PC / 콘솔 / 스마트TV 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

- 키즈존

뽀로로 싱얼롱 3D쇼, 3D 비트파티등 아이들을 위한 체험 공간

- Full HD PC 체험존

LG 탭북, 파노라마 모니터, 울트라 북등 최신 PC제품 체험존

- 3D 영화

주먹왕 랄프,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최신 디즈니 3D애니메이션 상영

 

보통 '행사', '축제' 라고 하면 특정인에 한해서, 혹은 유료인 경우가 많은데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은 무료입장인데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것 같아요. 이번에도 LG전자는 「주먹왕 랄프」, 「메리다와 마법의 숲」과 같은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社의 최신 애니메이션과 「뽀로로」, 「아가월드」, 「흥부와 놀부」 등 자녀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3D로 제공합니다.

 

 

이미 사전 입장예약 고객 1만 명 훌쩍 넘어, 온라인 예약만 2만 명 넘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5일, 오늘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우선입장권을 신청할 수 있으니, 아직 신청하지 못한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또한 스타크래프트II: 군단의 심장(블리자드), XBOX360: 헤일로4(마이크로소프트), 하운즈(CJ 넷마블) 등 최신 인기 게임을 3D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전용리모컨인 매직리모컨으로 즐기는 LG 시네마3D 스마트TV 전용의 3D 게임도 다수 선보인다고 하니 상당히 기대됩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3D 체험뿐만 아니라 꿈의 화질 올레드 TV와 울트라 HD TV 등 LG전자의 최신 IT제품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어요.

 

무대에서는 씨스타, 소녀시대의 특별 공연과 3D 뽀로로 씽어롱 쇼, 탭북을 활용한 이색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우선입장권 신청하면 대기시간 없이 입장!

 

이번 행사는 무료 입장! 그리고 다가오는 5일까지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lgcinema3d.co.kr)에서 우선입장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선입장권 소지자는 본인이 지정한 시간에 대기시간 없이 입장할 수 있어요.

 

 

아, 그리고 LG전자는 우선입장권을 신청하고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탭북, LG 포켓포토,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고 있어요. 소문 내고 경품 득템의 기회도 노려보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