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G Pro(프로)를 구입했다면, 옵티머스G 프로 전용 퀵커버에 주목! [옵티머스G Pro(프로) 퀵 커버/커버 추천]

옵티머스G Pro(프로)를 구입했다면, 옵티머스G 프로 전용 퀵커버에 주목! [옵티머스G Pro(프로) 퀵 커버/커버 추천]

요즘 핫한 최신 스마트폰 옵티머스G 프로! LG 옵티머스G 프로의 인기가 치솟다 보니 관련 액세서리도 인기를 끄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화면이 켜지는 '옵티머스 G Pro' 전용 '퀵커버(Quick Cover™)'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기존 판매되고 있던 스마트폰 커버는 열었다고 해서 스마트폰 화면이 바로 켜지는 것이 아니라, 그야말로 단순 화면가리개 역할로써의 커버 역할에만 충실했습니다.

 

LG전자 '퀵커버'는 커버를 열고 닫는 동작에 따라 화면이 켜지고 꺼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옵티머스 G Pro'에 탑재된 반도체 소자가 퀵커버에 들어 있는 자성물질(마그넷)을 인식해 동작하는 원리라고 하네요. 오오! 완전 끌려! +_+

 

 

배터리 커버 교체형식이다 보니 잘 빠진 옵티머스G 프로의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하고 그렇다 보니 그립감도 좋을 수 밖에 없죠. 옵티머스G 프로 퀵커버 케이스에 NFC(Near Field Communication)와 무선충전기능도 탑재해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매끈한 재질의 '퀵커버'에 적용된 '리플렉션 공법'은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높인 것 같아요. 거기다 기존 커버는 엣지코트를 접합 단면에 발라 상태에 따라 갈라짐이나 벗겨짐이 발생했는데요. 옵티머스G 프로 퀵커버는 고주파 접합 방식으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뜯어지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플렉션'은 '옵티머스 G'에서 첫 선을 보인 공법으로 보는 각도, 빛의 각도에 따라 디자인, 이미지를 다르게 보여주는 건데요. 이미 앞서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렸던 옵티머스G 프로 블로거데이([LG전자, 옵티머스 G 프로 블로거데이 행사를 다녀와서[LG전자/옵티머스 G Pro 출시/옵티머스 G 프로 스펙/옵티머스 G 프로 사용기])에 갔을 때도 퀵 커버 색상이 하나 같이 너무 예뻐 푹 빠졌었어요.

 

이미 친숙한 색상이죠. 옵티머스G 프로 색상이기도 한 인디고 블랙과 플래티넘 화이트. 블랙과 화이트 색상에 이어 이 달 중 핑크 블러섬, 센세이션 라임, 크리스탈 블루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전 이미 핑크 블러섬에 확 꽂힌지라… +_+ (고민 할 필요가 없어요)

 

 

'퀵커버'는 G마켓, 옥션, 11번가, 블루원샵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데요. 가격은 43,000원이에요. 버뜨!

 

 

옵티머스G 프로를 구매하면 요 할인쿠폰이 들어 있다는 사실!

 

 

디지털 큐브 패턴의 일반 커버(폴리오 커버)는 씨티 블랙과 샤이니 화이트 등 2종이 있어요. 

 

 

옵티머스G 프로 일반 커버이자 스마트 커버라고 불립니다. 남성분들은 주로 이 스마트 커버를 오히려 더 선호하더라고요. 디지털 큐브 패턴이 끌리나봐요. 반대로 여성분들은 아기자기하고 예쁜 색상 때문에 퀵 커버를 더 선호했고요. 저도 커버 디자인만 놓고 보자면, 퀵커버를 더 선호합니다.  

 

아래는 디지털 큐브 패턴의 일반 커버 뒷면 디자인입니다. 옵티머스G 프로 뒷면과 동일하죠? 배터리 교체 방식이다 보니 말이죠. 

 

 

가격은 39,000원입니다. 역시 35% 할인 받아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네요.

 

 

음. 개인적으론 퀵커버가 더 마음에 드네요. ^^;; 그 중에서도 역시 핑크!

 

 

저는 오늘 블루원샵에서 핑크 블러섬으로 퀵커버를 구매했어요. 헙; 근데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4월까지 기다려야 되네요. ㅠ_ㅠ 흑흑...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