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요즘 대세 블랙스미스, 블랙스미스에 가면 꼭 맛봐야 하는 강추메뉴! [블랙스미스/패밀리 레스토랑 추천/이탈리안 파스타]

요즘 대세 블랙스미스, 블랙스미스에 가면 꼭 맛봐야 하는 강추메뉴! [블랙스미스/패밀리 레스토랑 추천/이탈리안 파스타]

· 댓글개 · 버섯공주

요즘 대세 블랙스미스, 블랙스미스에 가면 꼭 맛봐야 하는 강추메뉴! [블랙스미스/패밀리 레스토랑 추천/이탈리안 파스타]

넝쿨당을 통해 블랙스미스를 알고 난 이후로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지난 주말을 이용해 블랙스미스를 다녀왔어요.

 

분당 맛집을 찾다가 블랙스미스 분당 서현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여기는 블랙스미스 분당 서현점 입구입니다. 서현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실, 블랙스미스 가격이 좀 셀거라 생각하고 나름 블랙스미스 할인을 받기 위해 블랙스미스 할인 쿠폰이 있을 줄 알고 열심히 찾았는데 GG. ㅠ_ㅠ 그런 건 없었다는! 따로 할인카드를 만든다면 모를까. 흑.

 

 

이 곳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블랙스미스 분당 서현점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블랙스미스 드라마 넝쿨당에서 보던 유니폼을 입은 직원들이 바쁘게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좌측으로 오픈된 키친이 보입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블랙스미스 컨셉에 맞게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탁 트인 공간인데다 밝아서 좋더라고요. 안쪽으로 단체석도 있었어요.

 

 

블랙스미스는 언제나 사람들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대장장이입니다.

조금만 마음에 들지 않아도 녹여서 만족할 때까지 다시 또 만들어 내는 장인!

화덕에서 말의 편자를 달궈 두들기던 대장장이 Blacksmith가

21세기 파스타의 장인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블랙스미스를 오기 전, 사전에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를 통해 메뉴를 꼼꼼히 살펴봤는데요. 각 메뉴는 물론, 재료, 칼로리, 가격까지 자세히 나와 있었어요.

 

 

블랙스미스를 가서 주문 하기 전, 블랙스미스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메뉴를 먼저 생각하고 가는 것이 도움이 될 듯 해요.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 음악도 잔잔하게 깔려서 심취하게 된다는) 감안하셔야 하는 건 VAT가 별도라는 것. 아래 메뉴판은 VAT가 포함되어 표시되어 있어요.

 

 

이 날, 제가 블랙스미스에서 주문한 메뉴는 망고쉬림프샐러드, 고르곤졸라피자,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입니다.

 

골든 김치 피자도 이번에 새로 나와 도전해 보고 싶기도 했는데, 일단 안전하게! 가장 인기 많은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블랙스미스를 다녀온 지인들이 강추해 주던 메뉴였어요.

 

 

대부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그러하듯, 주문을 하고 나니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 빵이 먼저 나왔습니다.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먹었는데,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빵 때문에 또 오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을 듯한;;; 쿨럭;

 

 

피자를 주문하면 아래와 같이 먹는 동안 피자가 식지 않도록 아래와 같이 세팅을 해 주십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첫번째 메뉴 등장!

 

 

망고쉬림프샐러드 입니다. 신선한 각종 야채와 더불어 싱싱한 쉬림프, 망고가 인상적입니다. 향긋한 내음이 너무 좋았어요.

 

 

발사믹 드레싱이라 무난하게 드실 수 있는 샐러드에요. 망고가 샐러드와 의외로 참 잘 어울리네요.

 

 

허브에 절여 구운 새우와 신선한 야채, 토마토, 망고, 파인애플이 제공되는 발사믹 드레싱 샐러드. 가격은 VAT별도 14,500원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메뉴 등장!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입니다.

 

 

크림 파스타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정말 그 맛에 뿅!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흔히 먹어본 맛이 아니에요.

 

 

크림맛이 진해서 크림 파스타를 즐겨 드시고, 크림의 깊은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듯 해요. 표고버섯, 그린피, 베이컨, 양파가 들어간 깊은 맛의 크림 파스타. 가격은 VAT별도 15,500원입니다.

 

리고 세 번째 메뉴 등장! 가장 기대가 컸고, 그 기대를 져버러지 않았던! 너무 맛있었던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마다 고르곤졸라 피자 맛이 다양한데요. 제가 먹어본 고르곤졸라 피자 중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었어요. 먹어본 사람만이 안다는! +_+

 

 

꿀과 함께 곁들여 먹는 고르곤졸라 치즈의 풍미로 토핑된 담백한 피자. 가격은 VAT별도 16,800원입니다.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이 생겨났고,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을 다녀봤지만 가격 대비 맛에 대한 만족도가 낮아 언제부턴가 가지 않게 되더라고요. 뒤늦게 패밀리 레스토랑 겸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생긴 블랙스미스.

 

블랙스미스 모델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을까? 의문스러웠는데, 헙; 다녀오고 나니 왜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블랙스미스를 찾는지 알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최근에 다녀온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선 블랙스미스가 제일 추천할 만한 곳인 것 같아요. 이탈리안 파스타, 피자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블랙스미스를 추천합니다. :)

 

+ 덧) 고르곤 졸라 피자와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는 자꾸 눈 앞에 아른거려요... ㅠ_ㅠ

 

"위 내용은 해당업체에서 무상으로 지원받아서 체험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맛집, 블랙스미스, 블랙스미스서현점, 블랙스미스가격, 블랙스미스메뉴, 블랙스미스피자, 블랙스미스파스타, 블랙스미스 가격 ,블랙스미스 서현점, 블랙스미스 메뉴, 패밀리 레스토랑 추천,이탈리안 파스타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