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국제신발경진대회 대상 수상한 트레킹화, 트렉스타 ‘싱크(SYNC)’ 사용기 [트레킹화 추천/트렉스타/트렉스타싱크]

국제신발경진대회 대상 수상한 트레킹화, 트렉스타 ‘싱크(SYNC)’ 사용기 [트레킹화 추천/트렉스타/트렉스타싱크]

· 댓글개 · 버섯공주

국제신발경진대회 대상 수상한 트레킹화, 트렉스타 ‘싱크(SYNC)’ 사용기 [트레킹화 추천/트렉스타/트렉스타싱크]

 

트렉스타 '싱크(SYNC)' ? 굉장히 생소하죠? 저도 처음엔 '응? 뭐지?' 했었다는…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에서 나온 등산화인가? 했다가 이내 등산화가 아닌 트레일 스피드 슈즈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도심길, 비포장도로 모든 길에 최적화된 신개념 트레일 슈즈입니다.

 

트렉스타 '싱크(SYNC)' 개봉기

 

트레킹화 트렉스타 '싱크(SYNC)' 체험단으로 수령한 오늘의 주인공!

 

 

노란 색상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노란색 외에 다른 색상도 있어요.

 

 

음. 개인적으론 노란색과 더불어 핑크 색상도 예뻐보이네요.

 

 

핑크 색상 +_+ 여성 트레킹화로 괜찮을 것 같은 +_+

 

트렉스타 '싱크(SYNC)'에 대해 잘 몰랐던 터라 검색을 해 보았는데요. 2012 부산국제신발전시회의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에서 트렉스타의 '싱크'(SYNC)가 국내외 신발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대상을 수상했더라고요.

 

 

부산국제신발전시회는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유일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발 전시회라고 해요.

 

이 전시회의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는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발들의 경합의 장으로 국제신발생체역학그룹(FBG) 소속 해외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기술의 진보성과 독창성·시장성 등을 고려해 최고의 첨단신발을 선정하는 경진대회입니다. 

 

전 아디다스연구소장, 현 국제생체역학회장, 나이키연구소장, 푸마연구소장 등 전 세계 신발생체역학 전문가들 10명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이뤄진만큼 더 눈길을 끄는 것 같아요. 제가 받은 이 제품이 대상이라니! +_+ 오호!

 

트렉스타의 트레일 스피드 신발 싱크(SYNC)는 트렉스타만의 고유 개발 기술인 네스핏 기술과 IST 기술을 접목시킨 첨단 기술의 집약체입니다.

 

 

싱크는 약 2만여 명의 발 데이터를 분석해 26개 뼈와 33개 관절로 이뤄진 발의 모든 등고선 굴곡에 대한 표준을 잡아 개발한 네스핏 기술로 맨발에 가장 가깝게 제작되었습니다.

 

 

보행 시 발이 받을 수 있는 압력을 23% 줄이고 근육 피로도를 31% 감소시켜 발이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맨발과 같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또 자동차의 현가장치 기능을 접목한 IST(Independent Suspension Technology)기술의 밑창으로 지면과 발의 수평 균형을 맞춰줄 뿐 아니라 충격을 흡수해 안정된 보행감을 제공합니다.

 

싱크는 이런 특화된 기술로 심사위원들로부터 최고의 첨단 기술을 갖춘 신발로 당당히 인정받아 대상의 영예를 거머쥐었습니다.

 

트렉스타 '싱크(SYNC)' 사용기

 

매일 아침 7시, 느즈막히 일어나 출근 준비를 합니다. 아침밥도 꼭꼭 챙겨먹고요. 아, 한 때는 새벽 5시 30분에 일어나 2시간 넘게 소요되는 출근길에 심신이 지쳤었는데 제게 이런 날이 오다니, 꿈만 같습니다. 회사 근처로 이사를 오면서 한결 편해졌어요.

 

집에서 창 밖을 보면 회사 건물이 보이고, 집에서 회사까지 걸어서 30분 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운동 삼아 운동화를 신고 출퇴근하곤 했는데요. 트렉스타 '싱크(SYNC)'를 수령한 이후로는 트레일 슈즈 '싱크'(SYNC)를 신고 출퇴근하고 있어요.

 

 

보통 아무리 편한 신발이라고 해도 처음 구매한 신발을 꺼내 신을 때면 늘 뒷꿈치 부분이 아프곤 했습니다. 새 신발 후유증이라고나 할까요? 하핫; 발에 그만큼 신발이 익숙해져야 한결 걷기 편한 느낌이 있었는데, 트레일 슈즈 '싱크'(SYNC)는 바로 꺼내 신었음에도 뒷꿈치가 아프다거나 다른 불편함은 느낄 수 없었어요.

 

특히, 트레킹화 트렉스타 '싱크(SYNC)'는 걸을 때 발을 어느 방향으로 비틀건, 굽히건 그에 맞춰 원단이 유동적으로 움직이는 것 같았어요. 제 발 모양에 맞춰서 말이죠. 그리고 금새 원형으로 돌아오는 탄력감도 좋았던 것 같아요.

 

 

 

트레킹슈즈 트렉스타 ‘싱크(SYNC)’는 약 2만여명의 발 데이터를 분석해 26개 뼈와 33개 관절로 이루어진 발의 모든 등고선 굴곡에 대한 표준을 잡아 개발한 네스핏 기술로 맨발에 가장 가깝게 제작되었다고 하더니...

 

 

걸을 때 한결 피로감이 덜한 느낌이었어요. 축축한 빗길에서나 낙엽이 많이 떨어진 산책길을 거닐 때도 자동차의 현가장치 기능을 접목한 IST(Independent Suspension Technology)기술의 밑창으로 보다 안정된 보행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에서 왜 대상을 수상했는지 알 것 같다는...

 

개인적으로 한국의 신발이 세계에서 더욱 인정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트렉스타, 트렉스타싱크, 트렉스타트레킹화, 패션·미용, 이슈,아웃도어, 트렉스타,싱크,스피드슈즈,운동화,워킹화,트레킹화,SYNC,아웃도어,아웃도어브랜드,운동화추천,싱크로드, 트레킹화 가격비교, 트레킹화 추천, 트렉스타, 여자 트레킹화,트레킹 워킹화, 트렉스타, 트렉스타 트레킹화, 트레킹화, 트레킹화추천, 트레킹슈즈, 여성트레킹화, 트렉스타 싱크, 트렉스타 SYNC, 트렉스타 후기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