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얼레리꼴레리, 베가 R3(VEGA R3)TV CF가 눈길을 끄는 이유

얼레리꼴레리, 베가 R3(VEGA R3)TV CF가 눈길을 끄는 이유

· 댓글개 · 버섯공주

베가 R3(VEGA R3)TV CF/얼레리꼴레리, 베가 R3(VEGA R3)TV CF가 눈길을 끄는 이유

예전엔 광고라고 하면 유명 모델이 다수 등장하곤 했는데, 요즘 광고는 특정 유명 모델을 기용하기 보다 자연스러운 생활 속 에피소드를 활용해 제품을 알리는 추세인가 봅니다.

 

그에 맞춰 이번 베가 R3(VEGA R3)TV CF 또한 인상적이었는데요. 베가 R3(VEGA R3) TV CF 보셨나요? 

 

미모의 여성 한 분이 한 손에는 커피를, 다른 한 손엔 스마트폰을 들고 어찌할 바를 몰라 하는 듯 하더니 발가락으로 커피를 집어 들고선 결국 두 손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처음엔 베가 R3(VEGA R3)TV CF를 보고 너무 당황스러워서 말을 잃었습니다;;; 저 커피 어쩔거냐며;;; 마시지도 못한다며;;;

 

현실적으로 설마 문자 하나 보내자고 커피를 발에 들고 저렇게 하겠냐만은;;;

 

실제 운전 중일 때, 급한 문자도 아니고 나중에 문자 보내도 될 것을 굳이 큰 화면의 스마트폰을 들고 운전 중에 위태롭게 문자를 보내려고 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어 광고 속 저 모습을 보니 헛웃음이 나오더라고요. 

 

정말 굳이 저렇게까지... 싶은 일을 광고 속에서 뿐만 아니라 실제 그렇게 하고 있으니 말이죠. -.- 문자 보내다 교통사고 나면 어쩔거냐며... (궁시렁)

 

스마트폰이 대화면으로 출시되는 추세이지만, 한 손으로 사용하기엔 불편함이 있다는 것을 발레와 피아노 연주로 묶어 연출한다는게 참 재미있네요.

<베가 R3 TV CF - 발레편>

 

거거다 베가 R3 TV CF 마다 '얼레리꼴레리' 연주가 나오는데, 영상도 그렇지만 그런 연주 또한 인상적입니다. (이거 ㅠ_ㅠ 왠지 놀림 받는 것 같기도 하고;;;) 

 

팬택은 베가 R3에서 스마트폰의 고질병으로 지적되는 배터리 전력효율에 많은 공을 들였다고 하죠. 베가 R3에 적용된 '슈퍼 배터리 팩' 솔루션은 대용량 배터리와 초고속 충전기술, 2포트 충전기를 포괄하고 있습니다. 그 점을 잘 표현한 광고가 문워크편인데요.

 

<베가 R3 TV CF - 문워크편>

 

"대용량 배터리니까 충전 오래 걸리는 것 쯤은 참아줘야죠."

 

대용량 배터리니까 충전 오래 걸려도 참아라? 베가 R3는 베가 R3 TV CF 문워크편을 통해 대용량 배터리 탑재 뿐만 아니라, 대용량임에도 초고속 충전이 된다는 점을 잘 어필하고 있습니다.

 

베가 R3 광고 발레편도 웃기지만 개인적으로 문워크편이 더 마음에 들어요. 남자 주인공 왠지 귀엽다는;;; (응?)

 

 

 

개인적으로 많은 폰이 등장하고 사라지고, 잊혀지곤 하지만 베가 시리즈는 광고 하나는 정말 기가 막히게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기억하지 않으려고 해도 기억나게 만든다고나 할까요? 베가 R3의 특장점을 잘 표현해 내면서도 재미있는 광고 영상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그런 점에서 이번 베가 R3에 대한 기대도 큽니다.

 

 

VEGA R3 TV CF 로 여러 편의 시리즈가 있는데요. 색다른 CF인지라 괜히 한 번 더 보게 되네요.

 

베가 R3 헤드뱅잉편 영상도 베가 R3의 장점을 잘 어필한 것 같아요. 처음엔 왜 여자가 저렇게 머리를 흔드나 했더니, 눈이 피로해서, 건조해서 안약을 넣는 것을 헤드뱅잉으로 묘사한거더라고요.

 

그나저나 유명 연예인이 아닌 것 같은데 광고 속 여주인공이 왜 다들 이렇게 예쁜건가요? +_+ 헤드뱅잉편에 나오는 여자분은 진짜 뜰 것 같다는... 청순미녀로! +_+

 

 

에잇! 나도 더 예뻐져야지. -_-;

 

그리고 지난 런칭쇼(관련글 : 강남역에서 열린 베가R3 런칭쇼를 다녀오다, 베가R3출시! [베가 R3(VEGA R3)런칭쇼/2NE1/거미/세븐])를 다녀온 이후, 베가 R3 제품의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해져 관련 영상을 찾아보았습니다.

 

 

베가 R3의 모델 글램을 통해 베가 R3의 특징을 5가지로 구분한 알기 쉬운 동영상이 있더라고요. 베가 R3의 강력한 3가지 기능으로 손꼽는 5.3인치 대화면과 슈퍼 배터리팩, 내추럴 IPS Pro LCD 외에도 쿼드코어 스냅드래곤 S4 프로를 통한 혁신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팬택 특유의 개선된 UX를 바탕으로 하는 혁신적인 기능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베가 R3 제품소개 종합편>

 

베가 R3에는 기존 쿼드코어칩 대비 성능이 40% 향상된 퀄컴의 쿼드코어칩 스냅드래곤 S4 Pro가 탑재되었습니다. 쿼드코어의 성능을 뒷받침할 수 있는 그래픽처리장치 ADRENO320으로 화면 전환도 한결 빠르고 부드러워졌습니다. 여기에 2GB의 램 탑재도 당근!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 작업할 수 있는 완벽한 멀티태스킹 환경을 구현했죠.
 


그 외 베가 R3에는 13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고 '베스트페이스(Best Face)', 음성촬영, 연사촬영, 트래킹포커스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춰 디지털카메라를 대체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듯 합니다.

 

광고를 통해 본 베가 R3는 이번에도 역시 '혁신'이라는 단어가 제일 먼저 떠오르네요. 

 

짧아서 아쉬웠던...

1주일간 체험해 본 베가 R3의 사용기는 요 포스팅(5.3인치 LTE폰 VEGA R3(베가R3) 직접 사용해보니[팬택 베가 R3 사용후기/베가 R3 블랙 개봉기/갤럭시노트2비교])을 참고하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