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후기] 다음 티스토리 맛집지도 다시쓰기 이벤트에 당첨되어 파우치를 받았어요^^

다음 티스토리 맛집지도 다시쓰기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뜻밖의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DAUM 트래블 파우치입니다. 트래블 파우치에 대해 크게 의미를 부여하여 생각하지 않고 조그만 파우치가 하나 오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집으로 도착한 물품은 꽤 커서 놀랬습니다.

엥- 이게 파우치야? 왜 이렇게 크지?

생각 외로 상당한 크기


자- 뜯어 봐야죠- 짜잔-
근데 이게 끝이 아닌가 봅니다. 다시 열어봐야죠-

오- Daum Travel Pouch


응? 또 열어 봐야겠군요?

열어보니 파란 파우치가 등장! 우와-
응? 근데 또 뭔가 더 들어 있는 듯 합니다.


이게 뭔가요?
또 열어보죠-


보이시나요? 구름 모양- 이라고 처음엔 생각했는데, 거품을 단순화 시켜 표현 한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네- 샴푸, 린스 케이스입니다. 그리고 로션과 크림 케이스에는 얼굴 모양이 그려져 있답니다.


마저 열어 보지 못한 봉투를 열어보니 아- 이건 신발 모양이 그려져 있네요. 여행 갈 때 여분의 신발을 하나 챙겨 가는 경우가 있는데, (특히, 해수욕장이나 계곡에 놀러갈 땐 말이죠-) 신발을 넣고 다니기 좋은 파우치이군요!


가만 보니, 저 파란 파우치에 그려진 이미지별로 조그만 파우치가 하나씩 다 있습니다.
얼굴 모양은 얼굴에 바를 수 있는 로션과 스킨, 크림을 담을 수 있는 케이스를 의미하고, 옷 모양은 여벌의 옷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 콘센트는 여행시 항상 챙기는 충전기를 비롯한 기타 전기용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 바지 모양은 바지를 비롯하여 속옷을 담을 수 있는 케이스, 십자 모양은 여행시 항상 구비해야 하는 비상약을, 처음엔 구름 모양으로 착각했던, 거품모양은 샴푸와 린스를 담을 수 있는 케이스를 의미하는군요. 

진한 파랑색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깔끔한 다음 로고- 아- 이뻐-


다음 로고가 깔끔하게 박혀 있는 파우치.

뭔가 꼭 필요한 파우치이면서 돈 주고 사기엔 아쉬웠던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다음 티스토리 이벤트를 알게 된 계기가 블로그를 운영하며 관리자 페이지 좌측에 뜨는 공지사항을 통해 정보를 얻었었는데요.


여러분도 블로그를 운영하시면서 공지 사항을 눈여겨 보시다가 관심있는 이벤트가 있으면 참여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