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인터파크 홈스토리 가사서비스로 집안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다! 가사도우미 서비스 받아보니[인터파크홈스토리/가사도우미/집안청소]

인터파크 홈스토리 가사서비스로 집안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다! 가사도우미 서비스 받아보니[인터파크홈스토리/가사도우미/집안청소]

· 댓글개 · 버섯공주

인터파크 홈스토리 가사도우미/가사도우미/집안일/집안청소/가사서비스

어렸을 때부터 청소 하나는 기차게 잘 한다고 칭찬을 많이 들었습니다. 하핫; 하지만 직장생활을 하면서부터 한 번 하면 제대로 한다고 큰 소리만 떵떵 치고선 제대로 집안 청소를 돕지 못한 것 같아요. 헙; ㅠ_ㅠ

 

어머니께서 몸이 편치 않으시다 보니 가급적 일찍 퇴근해 집안일을 도와 드려야 한다는 생각은 수십 번도 넘게 하지만, 제가 바라는 대로 회사일이 금방 끝나는 것도 아니고… ;; 주절이 주절이 핑계가 참 많죠?

 

그러다가 이번 믹시체험단을 통해 인터파크 홈스토리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받아 보게 되었습니다. 과거의 가사도우미 서비스는 가사서비스, 음식서비스, 육아서비스 등을 함께 했는데요. 이제는 전문성이 떨어지고 현대적인 생활방식에 맞지 않아 각각의 서비스를 분리해 두었습니다.

거기다 고객 유형별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요.

 

사실, 뭐 아무리 전문적인 가사도우미 서비스라고 해도 꼼꼼하게 하는 나랑 뭐 별 차이가 있겠어? 라는 다소 ㅡ.ㅡ 오만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번 인터파크 홈스토리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받으면서 제대로 깨달았어요. 아! 내가 하던 청소는 수박 겉핥기 식의 청소였구나! 하고 말이죠. 부끄부끄.

 

전문화된 가사서비스, 너무나도 꼼꼼한 청소 - 4시간

 

"안녕하세요!"

사실, 가사서비스를 처음 받아 보다 보니 너무 생소했어요. 그래도 미리 알아본 대로 미리 고무장갑, 청소기, 세제 등을 준비해 드렸습니다. 가장 먼저 주방 청소를 먼저 시작하셨어요.

인터파크 홈스토리 가사도우미 홈매니저님들은 일을 하시기 전에 교육을 받으시고, 정기적인 교육을 받으신다고 하시네요.

 

주방 Before>>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집안일. 설거지는 특히나 아무리 해도 해도 끝이 없어요.

 

 

다소 너저분한 주방. 기름때 천국이에요. ㅠ_ㅠ

 

 

주방 After>> 완전 깔끔 정리! +_+ 설거지는 기본.

 

 

주방청소는 단순 설거지로 끝난게 아니에요. 주방 묵은 때의 결정체! 가스렌지 후드 부분에도 기름끼가 잔뜩 끼어 있었는데 광나게 닦아 주셨어요. 싱크대가 새로 교체 받은 것 마냥 반짝입니다.

 

 

설거지는 이제 끝났으니 주방일은 다 끝난 거 아닌가? 했는데 가스렌지 하나하나 다 분리해서 정말 깨끗하게 정리해 주셨어요. 반짝 반짝 하죠?

 

 

그런데 이게 전부가 아니었어요. 설거지 했고, 가스렌지, 후드, 싱크대까지 다 광내서 닦고... 또 남았어? 싶었는데...

 

 

냉장고 전면부와 측면, 후면을 다 닦으시곤, 의자를 냉장고 앞에 두고선 냉장고 윗부분을 다 닦으시더라고요. 냉장고 상단에 먼지가 쌓여 있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헙; 눈에 보이지도 않는 냉장고 윗부분까지 꼼꼼하게 닦아 주시다니! +_+

 

주방 청소라고 해서 단순 설거지와 가스레인지 청소로 생각하기 쉬운데 그야말로 주방 대청소라고 표현하는게 적정할 것 같아요. 이렇게 깔끔하게 구석구석 주방 청소를 다 하셨는데도 2시간 30분 남짓 밖에 소요되지 않았어요.

 

우왓! 완전 전문가! +_+ 전 반나절이 지나도 다 못했을 것 같아요.

 

욕실 Before>>

 

추석 연휴 너무 푹 놀았나 봅니다. ㅡ.ㅡ 그간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욕실에 질러 놓은 오줌에 욕실 바닥은 엉망이고 세면대도 찌든때가 가득.

 

 

정말 민망하네요. ㅠ_ㅠ 한 번 보고 잊어주세요.

 

 

욕실 After>>

그토록 누가 볼까 두려웠던 욕실이 이렇게나 깨끗해졌어요. 늘 마무리가 깔끔하셨던 홈매니저님. 욕실에서도 그 능력이 빛을 발합니다. 

 

캬! 세수대야를 씻어 엎어 놓으셨더라고요. 완전 최고!

 

 

세면대도 반짝반짝! 사진에 담진 못했지만 욕실 수납장 내 물건도 모두 꺼내어 닦고 정리해서 넣어 두셨어요.

 

 

주방과 욕실 청소를 끝낸 후, 거실과 방을 청소기를 이용해 청소한 후, 걸레로 쭉 닦아 주셨어요. 그렇게 약 4시간 가량의 인터파크 홈스토리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주방, 욕실 1곳, 방 2곳, 거실을 청소해 주셨고요. (그런 줄로만 알았는데)

 

뒷베란다에 걸레를 빨기 위해 가시는 모습을 보곤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홈매니저님이 가시고 나서 뒷베란다에 가보니 싹! 정리가 되어 있더라고요. 고로, 뒷베란다까지 추가해야 할 듯 해요.  

 

이번 추석 연휴에 친척분들에게 선물 받은 각종 물품과 사용하지 않는 미니오븐이 하나 있는데요. 뒷베란다가 창고로 변모하는데 일조하고 있었습니다. -.- 단순 뒷베란다 정리인 줄 알았는데 쓰지 않는 오븐까지 신경써서 정리하셨다는 점이에요. 집에 굴러다니던 뽁뽁이로 오븐 전면 부분을 잘 봉해 놓으셨더라고요. 혹여 버튼이나 전면 부분에 먼지가 쌓여 고장이 날까봐 뽁뽁이로 가려 주신 듯 합니다.

 

 

다시금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마무리까지 좋아야 진정한 청소 끝!

 

사실, 꼼꼼하게 청소해 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지만 사실 더 놀랍고 만족스러웠던 점은 꼼꼼한 뒷정리입니다. 설거지를 하고 고무장갑을 뒤집어 말리는 것은 기본 센스! 여기까지는 저도 그대로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홈매니저님이 가시고 난 후, 쭉 둘러보다 베란다에서 발견한 요것! 걸레도 깨끗하게 빨아 잘 건조될 수 있게 베란다에 널어 놓으셨고... 그리고!

 

 

"응? 이게 뭐지? 분해해서 씻어 놓으셨네. 그나저나 이게 대체 어디서 나온거지?"

 

분명, 한번 쯤 본 것 같은데 대체 이것의 정체는?! 멍- 때리고 뒤를 돌아보니 청소기! 앗! 청소기 필터? 너무 오랜만에 청소기 필터 부분이 분해된 걸 본지라 그 정체를 알아차리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보통 청소기로 청소를 하고 나서 청소기 필터까지 비우고 세척해 놓을 생각 못하는데요. 이렇게 청소기를 사용한 후, 청소기 내 필터를 깨끗하게 씻어 건조가 될 수 있게 놓아 두셨고, 욕실에서 사용한 각종 세제 및 도구도 깨끗하게 씻어 정리해 놓으셨더라고요. 

 

 

헙; 사용한 청소도구를 세척해 놓거나 정리할 생각은 못했어요. -.- 청소도구는 그냥 청소도구일뿐... 뭐 그까이것 대충 뭐... 이랬는데, 홈매니저님의 정리와 청소에 그야말로 깜놀!

 

거기다 눈에 잘 안띄는 부분은 은근 슬쩍 대충 하게 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깔끔하면서도 빠릿하게 잘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받기 전까지만 해도 집안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긴다는 게 영 못미더웠고 찝찝했는데요. 인터파크 홈스토리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받고 나니 처음으로 믿고 맡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주일에 1~2번 정도. 이렇게 4시간 서비스를 받으면 정말 괜찮구나- 싶어요.

 

>> 인터파크 홈스토리 가사서비스 가격표

 

 

저처럼 바쁜 직장인이나 시간에 쫓기는 맞벌이 가정에 요긴할 것 같아요. 시간당 만원. 오. 투자할만 하네요.

 

집에 손님이 오시기로 한 날이나 직장 동료들이 집들이 하는 날, 결혼 후 시댁 식구 오시기로 한 날, 이런 특별한 날은 1회성으로 고급형 기본 가사서비스를 받아도 좋을 것 같아요. 흐흐흐. 필요에 따라 4시간 서비스, 8시간 서비스를 택해도 되고요.

 

인터파크 홈스토리를 둘러 보니 가사도우미 외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음식서비스, 산후서비스, 가전청소, 이사청소, 인테리어 등...

요즘 같은 현대 생활에 요긴한 생활서비스가 많으니 잘 살펴 봐야겠어요. ^^

 

>> 인터파크 홈스토리 고객센터 : 1544-7737

>> 인터파크 홈스토리 홈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

 

"해당 글의 후기는 해당업체로부터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작성된 후기입니다"
 

인터파크 홈스토리, 믹시, 가사도우미, 도우미, 가사 서비스, 가사일, 집안일, 빨래, 세탁,주방청소 , 싱크대 청소 ,화장실 청소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