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세계최초 한방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오가다' [잠실역맛집/한방차테이크아웃전문점/오가다]

세계최초 한방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오가다' [잠실역맛집/한방차테이크아웃전문점/오가다]

· 댓글개 · 버섯공주

세계최초 한방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오가다' [잠실역맛집/한방차테이크아웃전문점/오가다]

잠실역, 한 때 매일 같이 들리곤 하던 곳입니다. 삼성역에 위치한 회사로 출퇴근 하기 위해선 잠실역을 꼭 지나가야만 했으니 말이죠. 잠실역의 마스코트이기도 한 이 분수대는 그래서 볼 때마다 반갑습니다. 하핫.

 

 

오랜만에 잠실역에 왔습니다. 잠실역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마트 잠실점이 위치해 있죠. 그리고 롯데시네마와 롯데월드까지! +_+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참 많은 곳입니다.

 

 

동생과 함께 아이쇼핑을 즐기고 향한 곳은 롯데마트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푸드캐피탈.

 

 

일종의 푸드코트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오늘 이곳을 찾은 이유는 세계최초 한방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오가다(다섯가지 아름다운 우리 한방차)를 가기 위해서입니다.

http://www.ogada.co.kr/

 

 

깔끔한 분위기의 오가다를 발견!

 

 

몸에 좋은 차와 다양한 주전부리들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이른 출근과 늦은 퇴근길로 바쁜 사람들을 위한 통곡물 선식도 눈에 띄고요.

 

 

메뉴판을 뚫어져라 보며 뭘 주문할지 고민했어요.

 

주문을 하고 이러저리 인테리어를 살펴봤는데 깔끔하면서도 전통적인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단순히 테이크아웃 컵을 나열한건데도 참 운치있죠?

 

 

주전부리와 차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위생모와 위생마스크를 착용하고 준비하시는 모습이 더욱 메뉴에 대한 신뢰감을 갖게끔 하는 것 같아요.

 

 

얼마지나지 않아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정말 많이 주문했어요. 어머니와 동생, 저를 위한 음료입니다.

 

 

저는 사과당근쥬스를 주문했어요. 어렸을 때, 어머니가 종종 사과와 당근을 갈아서 주시곤 했는데 +_+ 그래서 피부가 뽀얗다는 (응?)...

아무튼,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쥬스입니다. 시중엔 사과와 당근을 함께 갈아 만든 쥬스를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ㅠ_ㅠ 

 

 

정말 걸죽하죠? 사과와 당근이 고스란히 제 손아귀에 들어왔어요. 하하하.

 

그리고 동생이 주문한 오디바나나쥬스. 처음에 색깔을 보고 '이게 뭐야?' 했는데, 맛을 보고 감탄했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어머니는 더욱 예뻐지시라고 석류오미자차를... 색이 참 곱죠? 동동 띄어진 잣이 포인트 같기도 하네요.

 

 

 

떡을 무척좋아하는 우리 가족. 파티타임!

 

 

블루베리 쌀빵, 쑥 찹쌀떡, 치즈떡샌드, 쑥말이, 만쥬빵입니다. 캬. 한데 모아 놓고 보니 색상 참 곱죠? +_+ 예쁘다~~ 하면서 먹기는 또 처음이네요.

 

 

앞에 보이는 대추는 장식용인가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알고보니 대추칩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었다는!!! 왠지 어른들께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_+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쌀빵과 지츠떡샌드를 참 맛있게 먹었어요.

 

 

쌀빵과 블루베리? 떡과 치즈? ...안어울려!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 그 외에도 팥 가득한 만쥬빵.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던 쑥 찹쌀떡까지... 

 

 

오가다에서 판매하는 한방차는 물론이고 주전부리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인듯 하네요.

 

^^ 물론! 건강에도 좋고요. 배가 너무 불러 음료는 테이크아웃 하고서 푸드캐피탈을 나왔습니다. 떡을 남겨서 테이크아웃을 했어야 되는데;;; 떡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 버렸;;; 쿨럭;

 

 

이번엔 동생과 왔지만, 다음엔 남자친구와 와야겠다는 생각에 명함사이즈의 작은 메뉴판을 챙겨왔어요.

 

 

커피 마실 가격으로 이왕이면 몸에 좋은 한방차를 먹어야 겠다... 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까운 곳은 배달도 해주더라구요. (T. 02-2143-1581)

직장이 인근이신 분들은 배달을 부탁해도 될 것 같네요. 간식타임! +_+

 

 

 

 

+ 덧) 오늘 문득 날리고 싶은 멘트! 흐흐. 힘드시죠? 주말이 얼마남지 않았으니 힘내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