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추석 이마트몰 신데렐라 프로젝트! 추석 귀성 버스 이벤트로 편안하게 고향가자!

추석 이마트몰 신데렐라 프로젝트! 추석 귀성 버스 이벤트로 편안하게 고향가자!

· 댓글개 · 버섯공주

추석 이마트몰 신데렐라 프로젝트! 추석 귀성 버스 이벤트로 편안하게 고향가자!500명의 가족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귀성여행 <신데렐라 프로젝트>

 

추석 이마트몰 이벤트로 추석 이마트몰 신데렐라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라는 깨알 같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_+ 오호라! 그러고 보니 이제 곧 추석연휴군요.

 

집에서 이마트까지 거리가 좀 있다 보니 이마트몰을 이용해 장을 보는 편인데요. 평소처럼 이마트몰 사이트를 둘러 보며 장바구니를 채우다가 눈에 뜬 팝업차이 있었으니... +_+

 

날개가 달린 이것은 뭐냐! 추석 이마트몰 신데렐라 프로젝트?

 

 

손가락만 까딱하면 500명의 가족을 고향집으로! 호기심에 클릭해 봤더니... 오호! 이건 정녕 저를 위한 이벤트인가요? 500명의 가족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귀성여행 <신데렐라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더라고요.

 

저처럼 추석연휴, 귀성 계획을 가지고 계시다면 <신데렐라 프로젝트> 이벤트 정보에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내용을 소개해 드리자면 '명절에 내가 가장 신데렐라 같았던 때는?' 사연 응모를 하면 그 사연 응모 고객 중 125명을 선발해 총 500명을 귀성은 물론, 귀경까지 우등 고속 버스를 지원하는 이벤트에요.

 

일반 고속 버스가 아닌, 우등 고속 버스! +_+ 캬! 완전 편하게 오갈 수 있겠는걸요? 사실, 이런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운전대 앞에서 장시간 운전하는 분들을 뵐 때면 무척 마음이 안타까워요. 특히, 장거리 이동에, 차가 막히고, 졸음까지 밀려 오면;;; ㅠ_ㅠ 그런데 이렇게 추석 귀성버스를 통해 이동하면 졸음운전 염려도 없고, 차가 막혀도 버스 전용도로로 좀 더 빠르게 갈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네요.

 

500명의 가족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귀성여행 <신데렐라 프로젝트>

- 일시: 2012.09.29~10.1
- 장소 및 일정: 09/29(토) 오전 8시 서울 출발 →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도착
                         10/01(월) 오후 2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출발 → 서울 도착
- 내용: 신데렐라 사연응모 고객 중 125명 추첨 (1인 최대 4가족, 총 500명)
         → 추석 귀성버스 운행 및 다양한 이벤트

 

귀성, 귀경버스를 지원해주는 것도 고마운데 귀성버스 출발 전, 빵과 음료를 준다고 해요. +_+ 차량 내부에서도 식음료 지원을 한다고 하니. 오홋! 귀경 후 특별한 깜짝 선물까지 준다니... 더 기대됩니다.

 

 

이 외에도 출발일 오전 8시에 신데렐라 구두를 신어서 구두 사이즈가 맞으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30명에게 증정한다고 해요. 제 발 사이즈가 245니까... +_+ 245 사이즈 구두만 만나도! 10만원 상품권을 득템하는건가요? 으흐흥.

 

귀경한 후, 페이스북에 후기를 올리면 총 300만원 상당의 이마트몰 적립금도 제공한다고 해요. 추석을 맞아 이마트몰에서 단단히 준비한 모양입니다. 정말 이마트몰 신데렐라 프로젝트 덕분에 신데렐라가 된 기분이겠어요!

 

이마트몰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사연을 남기기만 하면 응모 완료! 사실, 이런 사연 이벤트에 자주 응모해보았지만 남들과는 다른 의미있는 사연일수록 당첨에 유리한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응모한 여러 사연. 그 사연 속에 제 사연이 돋보여야 할 텐데 말이죠.

 

대학생 때부터 홀로 서울에서 생활하면서 명절이면 늘 5시간 남짓의 거리를 귀성버스를 타고 이동했었는데요. 고향으로 오갈 때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지만, 교통비도 정말 만만치 않았습니다. 교통비만으로 거의 10만원 가량이 훅! 날아가더라고요. -.-

 

당시 한달 30만원 남짓으로 생활하던 제겐 10만원이란 너무나도 큰 액수였죠. 그 때의 제 마음과 똑같은 대학생들의 사연도 눈에 띄었습니다. 괜히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아... 눈물 좀 닦고)

 

 

하핫. 이번 <신데렐라 프로젝트>로 좀 더 편안하게 공짜로 고향 다녀올 생각을 하니 기대가 됩니다. (당첨되기도 전에 김칫국마시기... 이러다가 안되면?! 덜덜...)

 

손가락만 까딱하면 500명의 가족을 고향집으로!

지금 이마트몰 홈페이지로 방문해 응모해 보세요. ^^

 

+ 덧) 엇. 제가 응모하고 나서 보니 이벤트 기간이 9월 19일까지네요. 수요일이군요. 헙. 곧 이벤트 마감이니 서두르셔야 해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