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촌동역맛집 서가연 - 오늘 와규 소 한마리 어때?
둔촌동역맛집 서가연 - 오늘 와규 소 한마리 어때? 저렴한 소고기집
신랑과 함께 퇴근 후 향한 둔촌동역에 위치한 서가연. 서가연은 지하철 5호선 둔촌동역 3번 출구에서 나와 걸어서 5분이 채 걸리지 않는 그야말로 역세권에 위치한 와규 맛집이에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정말 규모가 큰 가게라 단체 회식 장소로도 좋은 곳이에요. 넓직 넓직한 공간과 룸도 마련되어 있어 신랑과 제가 갔을 때에도 단체 회식을 하고 있더라고요.
서가연에서는 프리미엄 와규 출시 기념으로 와규 소 한마리 600g을 원래 가격이 6만원인데 이벤트로 4만 5천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괜히 이렇게 먹으면 돈 버는 느낌... 크크...
EVENT
와규 소한마리(600g) 45,000원 / 이베리코 흑돼지 한마리(600g) 32,000원
600g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서가연 메뉴판
서가연이 판매하는 프리미엄 와규는? 최상급의 마블링, 한우 1++급의 최고급 흑우, 호주청정우를 말한답니다.
신랑과 저는 서가연 메뉴판을 쭉 보고서 와규 소한마리(600g)을 주문해 먹었는데 그 외 메뉴도 다양하니 보고 골라 드시길!
기본 세팅입니다.
주문을 하고 밑반찬이 나오는데, 서가연의 밑반찬도 하나하나 너무 맛있고!
특히! 채소 값만 얼마야... 싶을 정도로 다양하고 싱싱한 채소가 가득 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상추와 깻잎을 원없이 먹었어요.
셀프바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마음껏 쌈채소를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특히, 서가연은 건강한 유기농 쌈채소를 농장직송으로 매일매일 준비해요.
사진으로만 봐도 그 싱싱함이 물씬! 느껴지시죠? +_+ 두 아이 키우면서 체력도 떨어지고 맞벌이 하면서 채소 먹을 기회가 없었다며 정말 마음껏 고기 먹고 쌈채소 먹고! 두 겹, 세 겹 마구 겹쳐서 먹었어요. (아시잖아요. 유기농 쌈채소 금값인거... 이럴 때 먹어야죠! 냠냠)
옥수수통조림을 반죽해서 가져다 주셨는데 이걸 구워 주시더라고요.
오호! 옥수수통조림으로 이렇게 전을 해 먹는다니 뭔가 새로웠어요.
그리고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오늘의 메인 메뉴! 와규 와규 와규!
소 한마리 등장이요! 각종 야채와 옥수수전과 함께 와규가 올라갔는데요.
차돌박이, 갈비살, 업진살, 치마살 순으로 구워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희가 따로 주문한 차돌된장찌개에도 들어 있는 차돌박이인데 와, 혀에 닿자 마자 녹아 내려요. 스르르-
아 사진으로 이렇게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둔촌동역 고기집 서가연은 가격대비 맛이 좋은, 가성비 좋은 고기집 같아요. 이 가격에, 이 양에, 이 맛이라니! 직접 구워 주시는 서비스와 넓직한 자리, 공간까지 말이죠.
둔촌동역맛집 서가연은 고기도 고기이지만, 쌈채소가 생각나서 또 올 것만 같은 그런 곳이었어요. 하하; 서비스도 좋고요.
연인, 가족끼리 가기에도 너무 좋고 넓은 공간과 개별 룸으로 회식 장소로도 좋고.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둔촌동역 고기집이에요. 기회 되면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아! 가게 되시면 유기농 쌈채소 많이 많이 드세요! 강추! 강추!)
서가연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349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