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 좋다/패션뷰티
곱슬머리, 부스스한 머리에게 딱! 곱슬머리 추천 샴푸 & 린스 ::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추천
버섯공주
2017. 12. 20. 16:25
곱슬머리, 부스스한 머리에게 딱! 곱슬머리 추천 샴푸 & 린스 ::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추천 <트레제메,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트레제메 린스, tresemme, 뷰티쁠, 뷰티쁠 품평단, 샴푸, 린스, 헤어제품, 헤어제품 추천, 트레제메, 트레제메케라틴스무스, 헤어영양, 겨울철샴푸린스>
평소 즐겨 찾는 사이트, '뷰티쁠' 을 통해 품평하게 된 이번 제품은 저와 같은 곱슬머리, 잘 엉키고 푸석푸석한 손상모에 딱인 샴푸와 린스 입니다.
미국 1위 브랜드인 트레제메에서 나온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샴푸와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컨디셔너(린스) 입니다.
1948년 헤어살롱에서 시작된 이래 트레제메는 '모든 여성들에게 헤어살롱에서 갓 머리하고 나온 듯 화려한 느낌'을 제공하자라는 철학으로 미국 #1 "스타일링" 및 #2 "데일리 브랜드" 위치에 올랐습니다.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샴푸와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컨디셔너를 사용해 봤는데요.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샴푸는 빨간 색상의 케이스에, 그리고 컨디셔는 하얀 색상의 케이스로 총 용량 750ml로 큰 편이에요.
후면을 보면 5가지 모발에 도움이 된다고 표기 되어 있는데요. < 1. 곱슬거리는 2. 잘 엉키는 3. 윤기 없는 4. 푸석푸석한 5. 부스스한 손상모 > 가 그 대상입니다. 저는 사실상 저 5가지 모발에 모두 해당이 되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미용실에 꼭 가는 편인데요. 최소 3개월에 한 번씩은 가서 케어를 받아야 이 부스스한 헤어가 정리되는 듯 하더라고요. 미용실에 가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임신을 한 상태이다 보니 미용실에 가기 망설이게 되더라고요. 곱슬머리이니 매직도 하고 싶었고, 부스스하게 손상된 머리를 케어 받고 싶기도 한데... 아무래도 화학약품에 노출이 되는 것이다 보니 고민 고민. 임신만 안했어도... ㅠ_ㅠ
제 머리는 비가 오거나 눈 오는 날이면 더 부스스하고 곱슬거리는 곱슬머리랍니다.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는 저와 같은 곱슬머리이신 분들에게 잘 맞는 샴푸와 린스가 아닐까 싶어요. 지성이거나 기름기가 많고 하루라도 머리를 감지 않으면 유분이 많다- 하시는 분들은 맞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의 주요 성분은 < 마룰라씨 오일 추출물, 케라틴 단백질 > 인데요. 그래서인지 머리를 감을 때도 푸석거리지 않고 부드럽더라고요.
겨울철이면 특히 푸석거림이 더 심해 매일 머리를 감지 않고 이틀에 한 번 머리를 감는 편인데요. 머리를 자주 감으면 감을수록 수분과 유분이 다 뺏기는 것 같아서 말이죠. 그런데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는 헤어영양을 주는 듯 오히려 감으면 감을수록 더 제 헤어가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는 느낌이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샴푸와 린스 모두 하얀색 제형이고요. 손바닥에 올려 놓는 순간, 오일리함이 느껴집니다.
감고 난 후, 전후 비교를 해 보니 부스스함의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모근 부분. 머리카락의 뿌리 부분의 곱슬기가 많이 차분해 져 보이더라고요. 미용실도 못가고 곱슬머리에 손상모라 고민이 많았는데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가 해법이 될 듯 하네요.
겨울철 샴푸 린스로도 추천합니다.
- 뷰티쁠 품평단으로 참여하여 무상으로 제품을 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솔직 후기 입니다 -
트레제메, 트레제메 케라틴 스무스, 트레제메 린스, tresemme, 뷰티쁠, 뷰티쁠 품평단, 샴푸, 린스, 헤어제품, 헤어제품 추천, 트레제메, 트레제메케라틴스무스, 헤어영양, 겨울철샴푸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