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 좋다/영화*뮤지컬*공연

반려동물과 함께 영화보기! 자동차 안 메가박스, 신개념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M 체험기

버섯공주 2014. 7. 2. 07:30

반려동물과 함께 영화보기! 자동차 안 메가박스, 신개념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M 체험기 [드라이브M/야외 영화관/메가박스 자동차 극장]

지난 주말, 메가박스 드라이브M 에 다녀왔어요. 메가박스면 메가박스지, 메가박스 드라이브M 은 뭘까? 조금은 생소하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최근 오픈한 메가박스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M 체험기 입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니콜 키드먼 주연의 <그레이스 오브 모나코> 를 보기 위해 메가박스 사이트에 갔다가 자동차 극장이 오픈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그동안 자동차 극장이라고 하면 연인끼리 가야 될 것만 같고, 왠지 모르게 음침할 것만 같은...(불륜의 도가니? 응?) 그런 느낌이었는데요.

애교

메가박스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M은 기존 자동차 극장과 달리 진화된 극장 시스템과 깔끔한 분위기가 그런 편견을 싹! 없애주더라고요. 뭐, 일단 메가박스라는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 브랜드가 결합되다 보니 믿고 가게 되는 듯 합니다.

 

 

 

메가박스 드라이브M은 답답한 영화관을 벗어나 도심 속 옥상에서 캠핑을 하며 영화를 보는 오픈 시네마 컨셉의 메가박스 오픈M과 자동차 극장의 결합 방식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해요.

 

면허를 따고 난 후, 운전을 하기 시작하면서 근교 나들이를 자주 하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캠핑에도 눈을 뜨게 되고, 나아가 영화까지 야외 영화관을 찾게 되었는데 드라이브M이 또 우리 가족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 이유가 있었어요. 바로 사랑하는 또 하나의 가족, 우리 애완견. ^^ 반려동물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이죠.

 

 

 

늘 강아지를 집에 홀로 남겨두고 가족끼리 나들이를 할 때면, 신경쓰이곤 했는데 야외좌석에서 강아지와 함께 영화를 볼 수 있으니 그 점도 또 좋더라고요. ^^

 

 

드라이브M 은 극장에선 다소 눈치 보였던 아이와의 영화관람이나 절대 금지인 애완동물과의 영화관람도 자유롭습니다. 돗자리도 챙기고, 반려견과 함께 (반려견 응가를 치우기 위한 물품 등) 메가박스 드라이브M 으로 고고!

 

메가박스 드라이브 M 이용법

 

메가박스 드라이브 M 은 메가박스와 마찬가지로 홈페이지나 메가박스 어플을 이용해 예매가 가능해요. 홈페이지나 어플로 예매도 가능하고, 물론! SKT 할인도 받을 수 있고요.

 

 

메가박스 드라이브 M 좌석은 지정 자동차석을 이용하는 드라이브 존과 제가 이 날, 이용한 스페셜 존, 그리고 차가 없어도 이용 가능한 자율좌석 존이 있습니다.

 

좌석에 따라 요금이 다르니, 확인하세요.

 

  패키지 주중 주말 비고
  드라이브존 20,000원 24,000원 차량 1대 기준
  스페셜존 40,000원 45,000원 차량 1대 기준
  자율좌석존 7,000원 7,000원 1인 기준

 

기존의 자동차극장에서 불가능했던 온라인예매가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SKT멤버십 고객이라면 예매 시 2,000원 할인, 그리고 신용카드할인 등 기존 할인혜택도 동일하게 부여된다는 점 기억하셨다가 꼭 할인 받아 이용하세요!

 

 

평일 저녁이라 손님이 많이 없겠지- 하고 갔는데 의외로 손님이 많더라고요. +_+ 벌써 입소문이?! 니콜키드먼 주연의 그레이스오브모나코. +_+ 기대기대!

 

자동차 극장은 처음인지라 잔뜩 긴장했어요. 뭘 어떻게 해야 하지? +_+ 그런데 드라이브 M에 들어서자 마자, 안내요원이 여러명이 있더라고요.

 

 

먼저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등을 꺼 달라는 안내와 함께(먼저 상영하고 있는 상영관 고객을 위해) 어디로 가라는 안내까지 상세하게 해 주셨어요.

 

 

그리고 티켓 부스에서 티켓 확인을 한 뒤, 배정된 좌석을 확인 후 주차를 합니다.

 

 

제가 간 날은 가족 단위로 온 고객도 많았고, 저처럼 반려동물과 함께 온 분들도 많더라고요. ^^

 

 

전 저희집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즐기기 위해 조금 일찍 먼저 도착했어요. 스페셜존입니다.

 

 

캠핑의자, 테이블, 수신기, 그릴패키지가 제공되는 스페셜존! 그리고 모기향까지 제공해 주시더라고요. 으흣. 센스 있네요. 스페셜석과 자율석 등으로 자동차가 있어야만 자동차 극장 이용 가능한 거 아냐? 라는 고정관념을 확 깨뜨리더군요.

 

 

드라이브M 은 답답한 자동차가 아닌 자연과 하나되는 별빛아래 야외좌석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이에요.

 

 

영화가 시작되기 전, 스페셜존만의 특별한 그릴패키지를 받았어요. 팝콘, 나쵸, 각종 음료 등 메가박스와 동일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둑어둑해지면서 드디어! 상영시작!

 

 

상영관에 따라 스피커 또는 헤드폰으로 운영되는데 별도로 헤드폰이 필요할 땐 매점에 요청하면 1,000원에 대여해 준답니다.

 

 

돗자리를 깔고 앉아 그릴패키지를 먹으며 영화를 봤는데요. 돗자리를 깔고 거의 드러누워 보다시피 편하게 봤어요. 흐흐흐.

 

이게 바로 스페셜존을 예약하면 함께 받을 수 있는 그릴패키지입니다.

 

 

너무 배가 고파 많이 집어 먹은 뒤에 찍었네요;;; 호박샐러드, 과일샤베트, 슈크림빵, 볶음밥, 각종 바베큐 등이 제공됩니다. 하아... 너무 맛있... (또 먹고 싶...) 야외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 꿀맛!!!

 

차와 차가 일종의 칸막이 역할을 해 테이블 위에서 편하게 먹고, 즐기며 영화를 볼 수도 있고 저처럼 돗자리 깔고 드러누워 있어도 주위 시선 의식하지 않아도 되니 좋더라고요.

 

 

뭐... 거의 안방 수준.

 

메가박스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M 은 7Kw 램프광원 영사기로 대한민국 최초 UHD(4K)화질과 진보된 사운드 시스템으로 좀 더 풍성한 영화관람을 즐길 수 있어요.

 

 

드라이브M 에서만 즐길 수 있는 그릴 음식과 디저트 역시, 무척 만족 스러웠어요. ^^ 트랜스포머도 야외 영화관 드라이브M 에서 즐기기 위해 미리 예약해 뒀어요.

 

메가박스 드라이브M 찾아가기, 드라이브M 용인 위치

 

메가박스 드라이브M 은 한국민속촌 주차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한국민속촌 주차장'으로 내비게이션을 찍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한국민속촌 주차장에 다 왔다- 싶으면 메가박스 자동차 극장 안내 표지판이 있더라고요. 남부골프클럽 진입로 왼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족과 함께! 반려동물과 함께 영화보기? 어렵지 않아요! ^^ 신개념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M 이용해 보세요!

 

메가박스 드라이브 M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308-1 한국민속촌 주차장 내(남부골프클럽 진입로 왼편)

  

 

' 본 포스팅은 메가박스에서 초대권과 진행비를 지원 받아 작성됐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