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연기 도전하는 평론가 허지웅 G3 CF 영상 속 독설, "짧지만 강렬하네!"

버섯공주 2014. 6. 13. 07:00

연애의 발견 연기 도전하는 평론가 허지웅 G3 CF 영상 속 독설, "짧지만 강렬하네!"

허지웅이 엘지 G3 CF 로 작품사진 찍는 법과 독특한 셀카 찍는 법을 공개했네요.

 

 

 

 

자,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감도 좋은 카메라와 밝은 렌즈가 필요하고, 적당한 조명과 그 노출에 맞는 셔터 스피드, 절대 흔들리지 않는 삼각대가 필요…

 

끄응;;;;

 

 

"야, 너 뭐하니? 그냥 찍어!"

 

G3의 레이저 오토 포커스!

 

 

OIS+ 카메라!

 

 

G3 카메라는 어두워도 흔들려도 작품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G3 장점을 허지웅 특유의 무뚝뚝하면서도 시크한 말투로 잘 살렸네요.

 

<허지웅이 소개하는 LG G3 카메라 영상> 

 

 

앞서 포스팅(최신 스마트폰 LG G3 로 작품사진 찍는 법? 그냥 찍어! LG G3로 직접 사진 찍어 보니 [LG G3 후기 / LG G3 카메라 촬영 사진])에서도 소개해 드렸지만, G3 카메라 결과물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결과물도 결과물이지만, 누구나 손쉽게 이런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게 정말 큰 매력이죠. (저처럼 손떨림이 있는 분들에게 강추!) 카메라에 진입한 후, 원하는 대상을 손가락으로 터치! 끝!

 

 

빠른 속도로 포커스가 맞춰지면서 바로 사진이 촬영되죠. G3 셀피 카메라로 찍는 셀카 역시, 빼놓을 수 없죠. 제스처로 셀카를 손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G3 전면 카메라를 향하여 손바닥을 펴면 카메라가 손바닥을 가이드 박스 안에 인식합니다. 이 때 주먹을 쥐면 3초 뒤에 자동으로 사진이 촬영됩니다. 3초 라는 텀이 있으니 좀 더 예쁜 표정, 자연스러운 자세로 찍을 수 있어요!

 

 

G3 셀피 카메라의 장점을 허지웅이 잘 살렸네요.  

 

허지웅이 보여주는 G3 카메라와 더불어 노크코드 영상도 있는데요.

 

<허지웅이 소개하는 LG G3 노크코드 영상> 

 

처음엔 일상 속 쉽게 접하게 되는 다양한 비밀번호, 암호 설정에 대한 다양한 모습이 보여집니다.

 

 

홍채인식, 지문인식, 다이얼 버튼 등... 허지웅 특유의 독설 말투,

 

"야, 그냥 노크해!"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노크코드 입력으로 화면켜짐과 잠금해제를 동시에 한다는 점.

 

 

그리고 노크코드는 8만 6천개 이상의 패턴조합으로 좀 더 보안성이 강화되었다는 점을 잘 보여주고 있어요.

 

 

영화평론가 허지웅의 지독하게 씹는 독설만 접하다가 영상 속 나오는 허지웅을 보니 조금은 낯설기도 합니다.

 

 

"똑똑, 아! 똑똑하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통해 배우로서의 도전을 한다고 하죠. 허지웅의 연기는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