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말하다/여행하기 좋은 날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설악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설악쏘라노 추천! 깔끔한 리조트, 설악쏘라노 후기

버섯공주 2013. 6. 14. 07:00

강원도 한화리조트 쏘라노 및 설악 워터피아에서 1박 2일. 속초여행.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설악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설악쏘라노 추천! 설악쏘라노 후기

 

최근 윤민수 윤후 부자가 광고하는 한화호텔앤리조트 광고를 본 적 있는데요. 설악 워터피아의 새로운 광고 모델이 된 윤민수&윤후 부자!

 

 

언제 한 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를 가면서 설악 워터피아도 가봐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지난 주, 휴가를 내고서 1박 2일 일정으로 한화리조트 쏘라노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쉬기도 하고, 설악 워터피아에도 들려 재미있게 놀았어요. 오늘은 1) 한화리조트 쏘라노 위주로 소개해 드리고 2) 설악 워터피아와 3) 설악 씨네라마도 소개해 드릴게요.

 

개인 차량이 없다 보니 가는 거리가 멀거나 이동이 불편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정기 운행 버스가 운행되고 있어 어렵지 않게 향할 수 있었습니다. 잠실역에서 출발하는 셔틀 버스 기준으로 2시간 정도 소요되었으니, 개별적으로 이동할 때엔 2시간이 채 걸리지 않을 거라 생각되네요.

 

 

 

쏘라노 입구에 도착하자 마자 입이 쩍! +_+ 너무 예쁘잖아! 이곳이 한국이 맞나-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외관이 인상적이었어요.

 

 

건물과 조경이 한데 어우러져 멋스럽죠? 만개한 꽃들도 너무 예뻤어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객실, 가족 고객과 커플 고객을 구분해 주니 마음에 쏙!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객실로 이동! 저희 가족은 쏘라노 8동 5층으로 배정받았는데요. 패밀리형 -FSR 2 Room 이에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호텔형, 패밀리형, 로얄형으로 구성되는데요. 일단, 너무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커플과 가족고객 대상의 룸 구성을 나누었다는 점입니다.

 

사실 좀 민망한 경우가 가족 단위로 놀러 갔는데 커플로 여행을 온 고객과 마주치면 괜히 좀 민망하더군요. 반대로 커플로 여행을 온 고객 입장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단위와 마주치면 좀 불편할 수 밖에 없죠.

 

한화리조트 쏘라노는 단순히 취사불가, 취사가능으로 룸을 나눈게 아니라, 좀 더 세분화하여 호텔형(취사불가), 패밀리형(취사가능)에서는 커플고객 대상, 가족고객 대상으로 룸을 나누었습니다.

 

 

자, 여기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객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형 -FSR 2 Room 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더라고요. 매립형 에어컨이 설치 되어 있었는데 이 곳 지역 성격상 시원한 곳이다 보니 +_+ 에어컨을 켤 일이 없더라고요.

 

 

캬! 전망 좋고! 탁 트인 시야도 마음에 들고요. 빨래건조대도 있어 워터파크를 다녀와서는 베란다에 빨래건조대를 펼쳐 수영복과 수모를 말리기도 했어요.

 

 

여기는 온돌방입니다. 겨울 여행을 와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따끈한 온돌방에... +_+

 

역시, 욕실도 깔끔! 깔끔! 비데까지 설치되어 있고요. 아, 드라이기도 당연히 있어요.

 

 

온돌방 하나와 침실방 하나로 구성된 패밀리형입니다.

 

 

전기압력밥솥을 시작으로 도마, 후라이팬, 주전자, 냄비 등 식기류도 잘 갖춰져 있더라고요.

 

 

저희는 설악 쏘라노 지하 대형 편의점인 프레스코에서 속초의 유명 닭강정인 '만석 닭강정'을 구매 가능하다는 정보를 얻고 +_+

 

 

따로 취사 준비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대신, 한화리조트 쏘라노 지하 1층에 위치한 대형 편의점인 프레스코로 달려가 만석 강정과 군것질 거리를 좀 샀어요.

 

 

다음날 조식도 한화리조트 내 아르떼(Arte)라는 1인당 1만원의 뷔페를 이용했어요. 숙박 고객에 한해 1만원으로 이용 가능했는데요. 오호. 가격 대비 괜찮더라고요.

 

 

참고로 속초시내로 나가기 위한 시내버스가 리조트에 30분 간격으로 오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설악산으로 가는 버스이기도 합니다. +_+ 음~ 좀 더 긴 일정으로 머물렀다면, 설악산까지 찍고 가면 좋았을텐데... 한낮에 보던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도 멋졌지만, 개인적으로는 야경이 상당히 멋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이 한화리조트 쏘라노의 아름다운 야경을 담아 내려면 삼각대가 필요하다며!

 

 

 

 

저녁을 배부르게 먹고 가족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인근을 산책 하다 왠 강아지 한 마리가 저희쪽으로 다가오는데 -_-?

 

 

응? 근데 강아지 치고는 꼬리가 제법 길구나- 너구리를 쏙 빼닮았구나- 하던 찰라, 헙; 정말 너구리더군요.

 

 

의도치 않게 부랴부랴 사진을 찍다 보니 제대로 담아내지 못했네요. 

 

 

자연 속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쏘라노, 그만큼 깨끗한 곳이다 보니 이런 야생동물이 살고 있나 봅니다. 다음 날 아침엔 일찍 일어나 호수공원을 거닐었어요.

 

 

전 날, 저녁 5층에서 내려다 보기만 했던 호수공원이죠.

 

  

자연 속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쏘라노, 설악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

 

한화리조트 쏘라노는 속초 여행, 설악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픈 곳입니다.

 

 

1박 2일이라는 짧은 일정이었지만 그 짧은 기간 동안 자연과 어우러져 기분을 한껏 내고 왔어요. 상쾌하게 아침을 맞이하고 일어나자 마자 호수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찹찹한 공기가 기분이 좋더라고요.

 

 

리조트 바로 앞에 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산책하기도 좋았는데요.

 

 

호수 내 손짓 하나에 여기로, 저기로 우르르 이동하는 고기떼를 보는 재미와 여러 종의 새소리를 듣는 재미, 자세히 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숨은 재미가 쏠쏠했어요.

 

그저 쭉 길게 선을 그어 놓은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개미떼라는 반전! -.- 한화리조트 쏘라노에는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가족 단위도 많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거닐며 이런 자연 공부를 시켜주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듯 해요.

 

 

2013 추억만들기.

 

 

이미 2013년의 절반이 채 가기도 전에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찾아 빼곡하네요.

 

여러 여행지를 놀러 다니며 리조트를 많이 다녀봤지만, 속초 가족 여행으로 쏘라노는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커플 단위와 가족 단위 객실 구분도 그렇고, 시설도 깔끔하고 위험 요소가 없어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기도 좋고요. 감동!

 

뒤이어 너무 신나게 놀았던 설악 워터피아에 대한 소개도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공식 블로그:
www.hanwhablog.com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anwhahotelandresort

태그 : 한화호탤앤리조트 ,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쏘라노, 한화리조트 워터피아 , 설악 워터피아 , 워터피아 , 온천 워터파크, 워터파크 추천, 설악 워터피아 모델 , 윤후 워터피아 , 윤민수 윤후 부자 , 속초 여행 , 설악 가족 여행,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쏘라노, 한화쏘라노, 한화리조트쏘라노, 설악워터피아, 한화호텔앤리조트, 속초여행, 설악가족여행, 속초리조트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