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베가 LTE는 혁신이다' 그에 못지 않지 않은 혁신적인 스카이 광고[sky vega LTE/스카이 광고]

'베가 LTE는 혁신이다' 그에 못지 않지 않은 혁신적인 스카이 광고[sky vega LTE/스카이 광고]

· 댓글개 · 버섯공주

'베가 LTE는 혁신이다' 그에 못지 않지 않은 혁신적인 스카이 광고[sky vega LTE/스카이 광고][vega lte/팬택/sky vega LTE/스카이 광고]

 

광고 속 잘빠진 그녀의 몸매 때문인지 +_+ 요즘 TV를 보고 있으면 눈을 사로 잡는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스카이(SKY) vega LTE EX광고인데요.

 

폰에서 폰으로 바로 공유가 가능한 Air LINK기능을 보여준 광고입니다. 컨셉 정말 괜찮지 않나요? (아, 그나저나 저 여자분 몸매... 후덜덜)

 

"가져가려면 너가 가져가..."

 

Air LINK에 대해 잘 몰랐을 때는 '대체 어떻게 가져가라는거지?' 라고 생각을 했는데 직접 Air LINK를 이용해 보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접속 권한을 주고 URL만 알려주면 상대방이 URL을 접속해 정말 광고 말대로 제 폰에서 가져가더군요. +_+ 폰이 서버가 되는 세상! 오! 정말!

어떠한 대용량 파일도 OK!

 

 

'스마트폰이 서버가 되는 세상! 전송 없이 바로 공유하다! 바쁜 일상 속, 모처럼만의 여유가 생긴 때, 긴급한 요청! 번거로운 파일 전송은 이제 그만! 폰에 접속해서 파일을 공유하는 SKY Air Link 기능을 전달. 폰이 서버가 되는 세상. Vega LTE EX가 제시하는 혁신이다.

 

하루에도 여러 번 수많은 광고를 접합니다만, 스카이 광고는 핵심을 잘 뽑아 내고, 컨셉을 잘 잡는 것 같습니다. 특히, VEGA LTE 시리즈의 경우는 제품이 새롭게 출시됨에 따라 혁신적인 기능을 위주로 한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최초 Vega LTE 제품에서는 '4G는 모션이다' 컨셉으로 겨울 철 생활속에서 모션인식이 필요한 상황을 울랄라세션과 함께 잘 보여주었습니다. 동생이 베가 LTE를 선호했던 이유 역시, 이 모션 광고 효과가 컸던 것 같습니다. 요리를 하다가 모션 한 번으로 전화를 받는 것도 신기해 했던 것 같고요.

 

뒤이어 나온 VEGA LTE M 광고 또한 '4G는 HD다' 컨셉으로 HD의 화질을 갖고 있다는 점을 잘 드러내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스마트폰의 여러 기능적인 부분을 모두 강조하며 어필하는 것보다는 sky vega LTE 시리즈 광고처럼 특색있는 한 기능을 강조하여 어필하는 것이 좋은 것 같네요.

 

 

'vega lte는 혁신이다!'라는 vega lte의 광고 문구처럼 혁신적인 스마트폰을 만들어 내는 것도 대단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기발한 아이디어로 광고를 만들어 내는 것 역시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vega lte 시리즈 소식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도 만나보세요! ^^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요.

 

vega lte는 혁신이다

페이스북 url : http://www.facebook.com/vega.kr

트위터 url : http://twitter.com/skyandroian

 

스카이(SKY) 베가 LTE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