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아이폰4S 출시, 아이폰 구매전 통신사별 할인혜택 꼼꼼히 확인하자!

아이폰4S 출시, 아이폰 구매전 통신사별 할인혜택 꼼꼼히 확인하자!

· 댓글개 · 버섯공주

 

별도의 매뉴얼이 필요 없을 정도로 사용하기 쉬운 스마트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완벽한 연계, 구매자가 만족하는 스마트폰. 바로 아이폰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 또한 아이폰을 직접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 아이팟과 아이패드를 만져보며 애플 제품의 매력에 빠지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약정에 묶여 아이폰3GS를 사용하고 있던 후배가 요즘 부쩍 아이폰4S에 관심을 가지더라고요.

 


후배가 아이폰을 사용한지 1년 6개월 정도 지났지만, 상태가 A급이다 보니 고스란히 제 가격 주고 아이폰4S 구입하기에는 내심 아깝기더라고요.

오. 그런데 알아보니 사용하고 있던 A급 상태의 아이폰3GS 반납하여 SKT 아이폰4S에 가입했을 때 추가로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뭔가 했더니 이번 아이폰4S출시에 맞춰 SK텔레콤에서 아이폰4S 퍼펙트 할인 프로그램을 내 놓았더라고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 할인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해 하실 것 같네요. 아이폰4S Perfect 할인프로그램은 이용중인 통신사에 관계없이 기존 아이폰 모델인 아이폰 3GS 및 아이폰4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SKT 아이폰(iPhone) 4S 퍼펙트 할인 프로그램, 최대 34만원 할인!


타사 아이폰4S에 가입했을 때보다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는 가격 혜택은?

 

 

결과적으로 후배는 타사에서 아이폰4S를 구입하는 것보다 79,600원 저렴하게 SKT에서 아이폰4S를 살 수 있게 되니 SKT로 마음을 굳힌 듯 하더군요.

 

아이폰4S Perfect 할인프로그램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이폰 4S를 판매하는 2500개 SK텔레콤 대리점을 직접 방문해 아이폰4S를 구매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을 반납하면 됩니다. 반납할 때는 단말 본체는 물론 충전기와 Data케이블이 모두 있어야 하며, 분실 및 탈옥 여부를 확인 후 접수된다고 하네요.

 


제 후배도 탈옥폰이라 고민하던데, 탈옥했다 하더라도 초기화 한 후, 반납하면 동일한 조건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오호!

 

아이폰4S Perfect 할인프로그램 고객은 2주 이내에 전문감정사가 확정한 금액을 전화로 통보 받을 수 있고 첫 달부터 총 할인 금액이 소진될 때까지 매월 청구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단말기 가격 혜택 차이 (타사 비교)

  

8GB 

16GB 

32GB 

아이폰3GS

타사

10만원

13만원

15만원

SKT 

14~19만원

16~21만원

18~23만원

혜택 차이

4~9만원

3~8만원

3~8만원

아이폰4

타사

16만원

19만원

21만원

SKT 

20~28만원

23~31만원

25~34만원

혜택 차이

4~12만원

4~12만원

4~13만원

 

SK텔레콤은 사용하던 아이폰의 기종과 상태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있는데요. 아이폰3GS의 경우 최소 14만원에서 최대 23만원, 아이폰4의 경우 최소 20만원에서 최대 34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의 이번 할인은 타사와 비교했을 때 적게는 4만원에서 크게는 13만원까지 차이가 나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T끼리 온 가족 할인으로 통신비를 확 줄이자!

 

어머니는 SKT를 사용한지 12년이나 되는 장기 고객입니다. 그리고 당시 가입하셨던 요금제를 사용하시다 보니 기본 요금이 무려! 8,700원이랍니다. 그런데 온 가족 할인으로 2,610원 상당을 할인 받아 지금 어머니의 기본 요금은 6,090원입니다.
 

온가족 할인으로 통신비 절감!


가족끼리 50% 통화료 할인혜택까지 받으니 어머니의 통신비는 1만원대로 해결이 됩니다. 제가 이번 아이폰4S출시에 맞춰 관심을 두는 이유가 바로 이 온가족 할인 혜택 때문이기도 한데요.

 

가족 중 유일하게 타사 피쳐폰을 사용하고 있는 동생을 이번 기회에 SKT로 이동시키고 온가족 무료 결합할인을 추가로 받으면 좋을 것 같아서 말이죠. 이미 어머니와 제가 SKT 유저인데다 B 집 전화와 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어서 동생이 SKT로 옮길 경우, T끼리 3명이 모인 추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더군요.

 

조금이라도 아끼고 싶은 통신비 요금을 이 참에 확실히 아껴볼까 고민 중입니다.

 

국내 최다 A/S센터! 스마트폰 파손 보험 서비스로 아이폰 걱정 끝!

 

SKT 아이폰 고객은 기존 애플의 전국 89개 A/S망은 물론이고, 전국 34개 SKT 공식 A/S센터를 통해서 부분수리 등의 모든 A/S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123곳의 A/S 센터에서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거죠.


특히,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스마트폰 파손 보험 서비스'입니다.

아무리 좋은 A/S 정책이 있어도 정말 뜻하지 않은 사고로 소중한 아이폰이 A/S 할인 혜택을 받아도 부담될 정도로 심하게 파손된다면 ㅠ_ㅠ 그래서 SK텔레콤은 아이폰 파손 시에 연간 30만원까지 지원해주는 폰 세이프 파손 보험을 월 20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강 네비게이션 어플 T맵, SKT 이용자는 무료로 이용


장장 10년 간 축적된 방대한 교통 정보와 시간, 날씨 등의 '상황'까지 고려한 독보적인 '경로 추천 알고리즘'을 도입해 오차범위 5분 내외의정확한 네비게이션 어플 T맵! 바로 얼마 전에는 가입자 1,00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죠. 이 T맵을 올인원 요금제에 가입된 SKT 아이폰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 T맵은 차량 있는 사람만 이용하는 거잖아. 난 차량도 없어!'

 

네. 저도 자가차량이 없어서 T맵을 이용할 일이 별로 없겠구나- 했는데, 왠걸요. 차량 이동 경로뿐만 아니라 도보 이동 경로도 상세히 안내해 주고 있어 T맵 하나면 낯선 길에서 헤맬 일은 없어요. 길치인 제가 완전 좋아라- 하는 어플입니다.

 

이 밖에도 이 달의 요금과 남은 통화량 등을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미니 T월드, 아이폰에 저장된 주소록을 간편하게 백업해주는 T백, 두꺼운 지갑을 한 방에 얇게 변신시켜줄 T스마트월렛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제공됩니다. 아이폰 4S 사면 설치해야 할 유용한 어플이 많을 듯 하네요.


W-SCAN으로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3G를 즐기다! 


간혹 네트워크 품질이 좋다고 자부하는 SK텔레콤임에도 간혹 데이터 수용 가능 용량 초과가 발생해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거나 끊어지는 현상 때문에 불편했는데요. 이제는 SK텔레콤의 3G 망에 W-SCAN을 적용해 약 2 배 이상 빨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W-SCAN은 WCDMA-Smart Cloud Access Network를 의미하는데요, SKT가 4G LTE에서 구현하고 있는 클라우드 네트워크 기술을 3G에 적용한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SK텔레콤의 W-SCAN은 1개 기지국이 최대 9개의 섹터를 수용해 경쟁사 대비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며, W-SCAN 도입에 따라 데이터 전송 속도와 음성 통화가 모두 안정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하네요.

아이폰4S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다면! 가격 혜택은 물론이거니와 A/S와 통신품질 등 통신사별 혜택을 꼼꼼히 확인하고 결정하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