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가수 싸이가 교장선생님이 되다! SK텔레콤, T(티)스마트러닝과 T(티)나게 재밌는 학교 캠페인 진행중

가수 싸이가 교장선생님이 되다! SK텔레콤, T(티)스마트러닝과 T(티)나게 재밌는 학교 캠페인 진행중

· 댓글개 · 버섯공주

[SK텔레콤/T스마트러닝/T나게재밌는학교/스마트러닝/E러닝/갤럭시탭]

이전 포스팅(국내 최초 태블릿PC 기반 교육플랫폼, T스마트러닝 직접 사용해보니 [갤럭시탭 영어학습/T스마트러닝/청담SELP사용후기])을 통해 SK텔레콤에서 최초 개발된 태블릿PC(갤럭시탭) 기반 학습 플랫폼 서비스 'T스마트 러닝'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저도 갤럭시탭(이젠 갤탭 10.1일 출시되었죠)을 이용해 T스마트러닝을 체험해 보기도 했고요.

 

T스마트 러닝을 다시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개인별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로 SK텔레콤의 이동통신망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멘토와 커뮤니티를 통해 양방향 학습을 할 수 있는 '내 손안의 학원 또는 학교'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지난 10월 10일부터 T스마트 러닝이 더 새로워졌다는 말에
홈페이지(
http://www.tsmartlearning.com)를 다시 방문해 봤어요.

기다리던 갤럭시탭 10.1 버전이 출시된데다 무료체험 제도의 신설과 다양한 학습 기능 업그레이드로 T스마트러닝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나 봅니다. 홈페이지 메인에서부터 등장하는 친근한 얼굴, 바로 싸이인데요.
 


제가 T스마트러닝을 직접 체험해 보며 느끼기도 했지만 학습지나 PC 동영상으로 접하던 교육과 다르게 한 손에 쥐어지는 갤럭시탭을 이용해 장소 제한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재밌다는 느낌이 컸는데요.

 


SK텔레콤에서도 T스마트러닝을 '재밌게 공부할 수 있는 서비스' 컨셉으로 접근하며 '싸이'를 교장으로 선정하였더군요. 싸이 교장선생님이라… 그야말로 어렸을 적 꿈꿔 오던 학교의 모습이 그려질 것 같기도 한데요? +_+

 

 

T나게 재미있는 학교장 싸이 선생님의 재밌는 동영상 퍼가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저도 냉큼 퍼왔어요. 여러분도 홈페이지로 고고씽 해서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도미노 피자가 당첨될도!)
 



T스마트러닝 학교장 싸이의 등장과 함께 'T나게 재밌는 학교 켐페인'이 진행중인데요. '공부콘서트'와 '스쿨버스'의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한창 공부에 열 올리고 있을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랍니다. 두 가지 이벤트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T나게 재밌는 학교 켐페인, 하나. 공부콘서트

 

SK텔레콤이 국내 최초로 내놓은 태블릿 PC기반의 T 스마트 러닝 서비스에 대해 알리고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T나게 재미있는 학교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부 잘 하는 방법'을 주제로 학부모 및 학생 초청하여 강연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강성태(공신닷컴) 및 대성학원 강사진(영어 레이나 외 수학, 국어, 과학 과목별 강사)이 2시간 일정으로 출연하여 강의한다고 합니다.

부산,광주,대전 콘서트

서울 콘서트



특히, 학부모 강연으로 저서 '대치동 엄마들의 입시전략', '전교 1등의 핵심노트법'의 주인공이 학부모를 위한 강연을 준비했다고 하니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님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런 행사에 빠질 수 없는 경품도 물론! 제공합니다. 1등 4명에겐 무려! 갤럭시탭 단말기와 T스마트러닝 1년 이용권을 준다고 하네요. 이 외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어서 관심 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부콘서트는 온라인으로 사전접수도 받고 있어요.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가 가능하니 미리 신청하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현장 신청 고객도 받는다고 합니다.


11월 13일, 서울 고대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공부콘서트의 경우, 싸이 미니콘서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특히! 미리 온라인으로 사전접수하셔야 할 것 같네요. 

 

T나게 재밌는 학교 켐페인, 둘. 스쿨버스


스쿨버스는 10월 18일부터 11월 13일까지 입학부터 졸업까지의 학교 생활을 컨셉으로 T스마트 러닝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T스마트 러닝 스쿨버스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서울, 경기, 광주, 대전, 부산에서 진행되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 운행 일정을 확인 후, 가까운 지역의 버스를 탑승하면 된답니다. 갤럭시탭을 이용해 직접 T스마트러닝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만큼 큰 인기를 끌 것 같네요.

★ 이벤트 일정: 2011년 10월 18일(화) ~ 11월 13일(일) 12:00 ~ 20:00 (23일간)
★ 이벤트 장소: 서울/경기/부산/광주/대전 (서울/경기 12일, 지방 11일)

스쿨버스도 실제 나무 책상과 의자를 버스내부에 비치하여 교실을 컨셉으로 재미있는 분위기를 유도한다고 하니 저도 한번 타보고 싶어지네요.

T스마트러닝이 시초가 되어 잘 자리 잡는다면 사교육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장소 구애 없이, 시간 구애 없이 재미있게 즐기는 교육 컨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