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내 손안의 특별한 소셜커머스 SK텔레콤 초콜릿!

내 손안의 특별한 소셜커머스 SK텔레콤 초콜릿!

· 댓글개 · 버섯공주

요즘 소셜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2010년 5월 티켓몬스터를 중심으로 공동구매에 익숙했던 소비자들 사이에 빠르게 퍼져나가 현재 대략 30배가 늘어난 400개 업체가 시장에 뛰어 들었다고 하니 말이죠. 하지만 반대로 소셜커머스에 따른 역효과나 환불정책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신뢰'를 바탕으로 하지 않으면 뭐든지 말썽을 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_+

제가 지금 소개 하고자 하는 '초콜릿' 또한 그루폰과 SKT가 만나 이룬 소셜커머스 입니다.

(*) 초콜릿은 SK텔레콤과 세계적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이 손잡고 선보인 T멤버십 회원들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에요.

초콜릿은 일단, SK멤버쉽 회원이기만 하면 누구나 이용가능한 서비스랍니다. 멤버십 VIP이건, 일반이건 멤버십 한도가 있건 없건 상관없이 이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구매시 멤버십 한도 차감이 없으니 말이죠.

"아, 아깝다. 여기서 20% 할인되는데 SK텔레콤 멤버십 포인트 다 써서 이제 쓸 수가 없어."
"전 멤버십 포인트가 정말 많은데도 쓸 데가 없어서 쓸 수가 없어요."

SKT 멤버십 포인트를 1년이 채 다 가기도 전에 쓴다는 지인의 말에 제가 당시 이용하고 있던 모 통신사는 멤버십 포인트가 있어도 쓸 데가 없다는 말을 외치기도 했었습니다. ㅠ_ㅠ

제가 자주 찾는 곳은 유달리 타 통신사보다는 SKT 멤버십 혜택을 적용 받는 곳이 많더라구요. 패밀리레스토랑, 피자, 놀이공원, 헤어샵 등 수십종의 할인 혜택. 아, 정말 부러웠습니다. 그리고 지난 해, SKT로 전향했네요. (지금은 VIP! 예에~~~~)

SK텔레콤을 이용하며 가장 마음에 들었던 혜택이 바로 멤버십 혜택이었어요. SKT로 넘어와 멤버십 혜택을 마음껏 누리고 있는 요즘, SKT 초콜릿에 대한 관심도 급상승중입니다. 오전 10시만 되면 오늘은 뭐 없나 싶어 T멤버십스토어 어플을 들여다 본답니다.

처음 초콜릿을 오픈 해서 초콜릿에서 마켓오 브라우니를 구매해 먹었어요. 3천원짜리가 단돈 100원에?! 헉! 무려 97% 할인!

"에이, 그거 정해진 인원만큼 모여야 할인 되는 거잖아." 라며 패스하려던 순간! 알았습니다. 초콜릿은 단 1명만 구매를 해도 할인혜택을 제공하더군요. 와우! +_+ 곧장 구매를 하고 구매확정을 눌렀어요.

많은 분들이 구매는 쉽게 하시는데, 구매확정 단계를 잘 몰라 헤매곤 하시더라고요. 구매확정 꼭 하셔야 되요! 구매 하신 후, 구매확정은 마이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어요.  

구매 확정이나 배송에 대한 안내는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주고 있으니 꼭 상단 공지사항은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SK텔레콤 T월드 사이트 내 초콜릿으로 들어가셔서 이용하실 수도 있지만, 스마트폰을 사용중이시라면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시면 아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스마트폰 유저라면 T 멤버십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보세요!



티스토어에서 T 멤버십을 검색하시면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저 또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초콜릿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아침 10시가 지나면 으레히 이 어플을 실행시켜 초콜릿, 오늘의 아이템이 뭔지 확인하고 있네요. 더불어 SK 텔레콤의 트위터(@SKTworld)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Tworld) 등 SNS 채널에서도 판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바일도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구매후에 꼭 구매확정을 해 주셔야 된답니다. 잊지 마세요.  우측 하단, '나의 쿠폰함'을 보면 지금까지 구매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예전 구매한 오리온 브라우니에 이어 11번가 쿠폰도 보이구요. 98% 할인쿠폰! 캬! 5천원 쿠폰을 100원에 구입했으니.

11번가 쿠폰은 7월 1일까지 사용 가능한데 뭘 구매할지 고민중이에요. 두 상품 모두 인기가 많아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매진이 된 상품이기도 해요. 어쩌다 보니 100원짜리만 구입했네요. +_+  

스마트폰 유저라면 저처럼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수시로 횡재 아이템이 있는지 눈 여겨 보고 있다가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단, 싸다고 마구잡이로 구입하기 보다는 자신에게 꼭 필요한 상품인지 확인해 보는게 좋겠죠? J

웹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이 편한 분들은 티월드 홈페이지(http://www.tworld.co.kr/)에 로그인 하셔서 <멤버십/이벤트> 하위 메뉴로 있는 <초콜릿>으로 들어가시면 되요.


2011 볼쇼이 아이스쇼를 보고 싶어하는 동생에게도 초콜릿을 알려줘야 겠네요. 지금 반값 행사로 진행중이더라구요. +_+ 오호.

+ 덧) 오늘(5/18) 현재시각 기준으로 진행중인 초콜릿이에요. 관심 있으시면 지금 냉큼 달려가 보세요! 개인적으로 러쉬 온라인몰 자유이용권이 솔깃! +_+ 음. 속초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더 클래스 300 호텔 디럭스객실 주말 이용권도 괜찮아 보이네요. 

http://www.tworld.co.kr/

 

http://www.tworld.co.kr/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