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맛집/한우전문점/옹고집한우/삼성역]사르르 녹는 한우의 이 맛!

[맛집/한우전문점/옹고집한우/삼성역]사르르 녹는 한우의 이 맛!

· 댓글개 · 버섯공주


지난 주, 너무너무 맛있는 한우를 먹고 왔어요
. (이거 은근 자랑질?) 빨리 소개해 드리고 싶었는데, 카메라가 말썽을 일으켜 사진을 업데이트 하지 못해 머뭇거리다 이제야 올립니다
. =_=
회사 동료들과 회사 인근을 배회하다 함께 이 곳으로 향했습니다.

삼성역 1번 출구로 나와 2분거리에 위치한 옹고집한우(1층 위치)입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너무나도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흠뻑 좋아라- 했답니다.

우선 한우 모듬으로 주문한 후, 고기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마침, 9월 말일까지 행사가로 원래 가격에 비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은 만큼, 깔끔한 인테리어와 깨끗한 음식에 반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정말 맛있겠죠?


한우를 제대로 먹을 줄 아는 사람들은 쌈 싸 먹지 않아- 라는 어른들의 말씀이 문득 스쳐 지나갑니다. (삼겹살을 먹을 땐 꼭 이 야채쌈을 싸 먹곤 했는데 말이죠) 전 이 날, 한우와 함께 양파를 잔뜩 먹었습니다.


한우를 소금에만 찍어 먹어도 어쩜 그렇게도 맛있을 수 있는지 정말 새삼 놀랬습니다.

저 예술적인 마블링 보이시죠?


- (마치 제가 육식 동물이 된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 생고기를 보고도 감탄에 감탄을 거듭했죠. 맛있겠다며- =_=)

, 이 살살 녹는 이 맛이 정말
피 맛도 끝내주지?”
소고기는 살짝 익혀 먹어야 맛있는 거거덩!”
어쩜 맛이 이래-“


감탄의 감탄을 거듭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자꾸만 자꾸만 침이 고입니다
. (하악)

앞에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오픈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인테리어가 상당히 깨끗합니다.


그리고 한우1++등급은 최상의 한우 등급으로서 최상의 맛을 만끽하기에 충분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사진과 같이 조리사가 한우를 손질하는 모습을 바로 보실 수 있어요.


숨길 게 없다! 자신 있다! 이게 바로 한우다!” 라는 자신감이 드러나는 것만 같습니다.

그리고 이때가 저녁 시간이었는데 8시쯤 이었나요. 가야금 연주가 있다는 멘트가 나오더니 곧이어 가야금 연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뒤쪽에 앉아 있다 보니 연주하시는 분의 얼굴을 잘 보질 못했네요. 실은, 한우가 너무 맛있다 보니, 눈길을 줄 여유가 없었…… 쿨럭;

화장실 비하인드 스토리 :
화장실이 굉장히 깨끗했는데, 몸이 불편한 장애인이나 노인을 위해 최신식의 비데가 설치되어 있더군요. 화장실에서 볼 일을 보고 그 자리에서 일어서면 별도로 물내림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물이 내려갑니다. 문득, 할머니가 생각나더군요. 몸이 불편하신 어른들을 모시고 와도 괜찮은 곳이겠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무려 이 양념게장을 10번 정도 리필 해 먹었습니다. (-.-;;;) 하하- 민망하더군요. (서빙 해 주시는 분들도 아마 상당히 난감했을 것 같아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 식사로 된장찌개와 물냉면까지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다시 가고 싶은 한우전문점이에요
!
이 날은 회사 동료들과 함께 갔습니다만, 주말에 가족과 함께 꼭 다시 가고 싶습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