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다이아몬드를 얼굴에 바른다? 더 샘 젬 미라클 세럼[더 샘/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주름개선]

다이아몬드를 얼굴에 바른다? 더 샘 젬 미라클 세럼[더 샘/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주름개선]

· 댓글개 · 버섯공주

더 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

프레스블로그가 운영하고 있는 신개념 매거진 마스(m.a.s.)를 통해 매월 선물 보따리를 한 상자 가득 받고 있는데요. 샘플에 이어 더 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 정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답니다.

더 샘? 처음 듣는 브랜드 같기도... 하시겠지만 한번쯤은 이승기가 광고하는 더 샘 CF를 통해 더 샘 브랜드를 접해 보셨을 것 같아요.

다이아몬드가 떠올르는 범상치 않은 케이스.
짠! 더 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이랍니다. 피부 노화를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피부에 탄력을 줘서 탱탱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더 샘의 독자 기술인 MLV 테크놀로지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나노단위로 잘게 잘라 피부 침투율을 높이고 피부 속에서 8시간 이상 동일한 효과의 향상성을 부여하게끔 도와준다고 합니다.

더 샘 제품을 눈 여겨 보고 있었는데, 더 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 스페셜 세트를 이렇게 사용해 보게 되었네요. 더 샘 제품 중에서도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라고 들은 적이 있거든요. 

제가 손꼽아 기다렸던 세럼과 더불어 필링, 토너, 에멀전이 들어 있네요. 세럼만 반짝일거라 생각했는데 토너도 세럼에 질세라 반짝반짝 거리고 있어요.

세럼을 사용하기 전엔 반드시 세안 후, 기초 토너를 사용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는 에멀젼으로 마무리 하면 되구요.

세안 후, 토너를 냉큼 집어 들었습니다. 반짝이는 토너.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기분을 좋게 해주더라구요. 실키 제품류처럼 피부에 얇게 막을 형성시켜 주는 듯 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세럼을 집어 들었는데요.

이쪽을 봐도 저쪽을 봐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뚜껑도 다이아몬드를 형상화 하고 있어요.

펌핑식이라 살짝 가볍게 눌러 사용하면 된답니다. 두 세 번 정도 가볍게 두드린 후, 완전히 스며 들기 전 손등을 다시 한번 더 찍어 봤습니다.

손등 세포 사이사이로 이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10씨 리프팅 세럼이 골고루 스며든 것 처럼 보여집니다. 반짝이는 것 보이시죠?

세럼을 사용 후, 저녁이라면 바로 에멀전 사용 없이 주무셔도 되지만 아침에 사용할 경우에는 토너, 세럼 사용 후, 한번 더 에멀전을 발라 주시는게 좋죠.

일부 주름 개선에 좋다고 나온 화장품 중 지나치게 찐득거리거나 흡수가 빨리 되지 않아 다음날 아침까지도 번들거림이 심한 경우가 있었는데, 향도 상당히 산뜻하고 개운한데다 찐득거리거나 들러 붙는다는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토너, 세럼, 에멀전까지 사용한 후랍니다. 느껴지시나요? 촉촉촉.

다이아몬드가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유독 다른 기초 화장품을 바를 때에 비해 피부가 반짝인다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혹여 좋은 성분 놓칠 새라 지그시 누르듯 펴발라 가며 두드려 줬어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 본 적 있지만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고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스며들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하지만 그 가격이 믿기지 않는 40ml라는 양!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 그 효과를 직접적으로 표현할 순 없지만, 앞으로 꾸준히 사용하면서 주름 개선을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

20대 후반, 이제 곧 30대를 앞둔 나이. 주름에 여간 신경 쓰이지 않을 수 없는데요. 저처럼 주름 개선 화장품을 찾고 계신다면 더 샘의 젬 미라클에 관심 가져 보세요! ^^ 

http://cafe.naver.com/masreview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