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노래방 미러볼을 블루투스 스피커에 담았다! 화려한 조명이 인상적인 휴대용 블루투스 LED 스피커, 코비(COBY) 파티 타임

노래방 미러볼을 블루투스 스피커에 담았다! 화려한 조명이 인상적인 휴대용 블루투스 LED 스피커, 코비(COBY) 파티 타임

· 댓글개 · 버섯공주
노래방 미러볼을 블루투스 스피커에 담았다! 화려한 조명이 인상적인 휴대용 블루투스 LED 스피커, 코비(COBY) 파티 타임

파티를 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네. 바로 음악이죠. 하하.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화려한 조명 기능을 갖춘 아임커머스의 LED라이팅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코비(COBY) PARTY TIME > 입니다. 


4만원대의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마치 로켓처럼 생긴 코비 파티 타임. 


이미 외관부터가 범상치 않아요. 그냥 보면 블루투스 스피커라기 보다 진짜 화려한 조명을 연출해 주는 조명기구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캠핑이나 집들이 파티, 생일 파티 등 각종 파티나 행사에 가져가면 좋을 것 같은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이미 제품 외곽케이스부터 화려함이 느껴집니다. 


코비 파티 타임 블루투스 스피커 구성품을 살펴보면, 미러볼 형태의 조명기기가 부착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제품설명서, 그리고 박스 하단에 숨겨져 있는 충전 케이블과 AUX선이 들어 있어요.




본체를 다시 살펴보면, LED 조명이 달려 있는 상부, 그리고 하부에는 곡 탐색 버튼과 재생/일시정지, 핸즈프리 통화 버튼, USB단자, AUX 단자, ON/OFF 버튼 등이 위치하고 있어요. 





블루투스는 저전력으로 스마트폰과 안정적인 연결을 할 수 있는 블루투스 4.1을 지원합니다.


사이즈는 크기 102x102x160mm, 무게 276g으로, 탁자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딱 좋은 정도입니다.

PARTY TIME(파티 타임)은 기기 상단에 미러볼 형태의 조명기기가 부착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재생하면, 그 음악 템포에 맞춰 화려한 LED 조명이 빛난답니다. 번쩍 번쩍. 휘황찬란! 와우!



일단 AUX 단자를 지원하고 있다 보니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CD플레이어나 MP3와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도 있어 좋아요. 


그리고 micro SD카드 슬롯도 있어요. 제일 좌측에 있는 모드 버튼을 누르면 블루투스와 외부입력(AUX), 메모리 카드 재생을 손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충전단자는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마이크로 USB가 사용되었습니다.


너도나도 이야기꽃을 피우는 파티장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출력이 어느 정도 보장되어야 한다는 점에서 PARTY TIME의 아담한 크기가 신경 쓰이는데요. 코비 파티 타임은 아담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출력은 8W에 달한답니다! 저음을 보강하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도 내장음량과 울림이 충분해요.

PARTY TIME의 조명은 마치 노래방에 온 것처럼 미러볼의 화려한 빛깔을 고스란히 뿜어대며 회전합니다. 음악 비트에 맞춰 깜빡이니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에 장착된 LED와 비교할 수도 없을 만큼 화려하고 역동적인 느낌이에요. 

사용할 수록 노래방 미러볼이 자꾸 생각나더라고요. 하하; 클럽에 온 것 같기도 하고... +_+ 아, 물론 LED만 따로 켜 조명만 감상하는 것도 가능해요. 반대로 LED를 꺼 둔채 오로지 음악 감상용의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이용 가능하고요. 


PARTY TIME은 집 안 거실, 방뿐만 아니라 넓은 파티장이나 캠핑장 같이 사방이 뚫린 공간에서도 그 빛을 발합니다.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한낮의 야외에서도 화려하게 빛난다고 느껴질 정도이니 말이죠. PARTY TIME은 실내 및 야외에서 블루투스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고, 화려한 조명 기능까지 갖춘 점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집들이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파티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보다는 화려한 조명기기가 탑재된 블루투스 스피커는 어떨까요? ^^

제품명처럼 그야말로 파티타임이군요! 예~에~에~!!!



>> 코비(COBY) 파티 타임 설명서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