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휴대용 커피머신, <와카코 커피머신> 잠자고 있던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즐기기

휴대용 커피머신, <와카코 커피머신> 잠자고 있던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즐기기

· 댓글개 · 버섯공주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한 이후, 집에서는 네스프레소 캡슐을 즐겨 먹지만 외출을 하게 되면 또 커피를 사 마시게 되죠. 그런데 휴대용 커피머신이 있더라고요. 와카코 커피머신 입니다. 



360g의 초경량 커피머신. 캠핑, 산책할 때 소지하면 좋겠더라고요. 전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어 네스프레소 캡슐을 많이 소지하고 있는데요. 옵션에 따라 GR, CA, NS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전 옵션으로 <NS 미니프레소>를 선택했어요. 네스프레소형 캡슐로 추출하니 말이죠. 분쇄한 원두를 이용해서 내려 마시는 분들은 GR 미니프레소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쉬운 점은 파우치가 별매 제품이라... 옵션으로 추가 구매를 해야 되더라고요. ㅠㅠ 파우치까지 있어야 이쁘긴 한데... 



집에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과 와카코 커피머신만 휴대하면 외출해서도 캡슐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어요. 큐텐 앱 쿠폰가 적용하면 앱 쿠폰가로 약 58,000원이네요. 


>> WACACO 와카코 커피머신 휴대용 미니프레스 큐텐 직구 바로가기(무료배송)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