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깔끔한 눈썹 정리, 아이브로우바 눈썹 왁싱 추천! 천호역 <허니브로우바>

깔끔한 눈썹 정리, 아이브로우바 눈썹 왁싱 추천! 천호역 <허니브로우바>

· 댓글개 · 버섯공주

회사와 집 사이 환승역이자, 집과 가까운 천호역 인근 아이브로우바 전문점을 찾다 <허니브로우바> 를 알게 되었어요. 눈썹 정리를 하면 얼마나 사람이 달라 보이는지 이미 한 번 경험해서 잘 알고 있었던터라, 이번 천호역 아이브로우바를 방문하며 기대감이 상당히 컸습니다. 



연예인들이 TV에 나올 때면 예쁜 건 둘째치더라도 어쩜 저렇게 깔끔할까. 어쩜 저렇게 귀티날까. 어쩜 저렇게 세련되어 보이지. 궁금했었는데 그 비밀은 '왁싱' 에 있더라고요. 흔히 '왁싱' 이라고 하면 겨드랑이나 팔, 다리, 비키니 왁싱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 왁싱. 아이브로우를 하는 것과 하지 않는 것의 차이는 실로 상당히 크답니다. 


눈썹정리를 평소 잘 하시는 분들은 왁싱을 하지 않더라도 그 깔끔함에 중독되어 매일 매일 정리하시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요. 전 게.으.름. 과 귀.차.니.즘. 으로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 ㅠ_ㅠ



저처럼 깔끔하게 눈썹정리는 하고 싶은데, 좀처럼 혼자 눈썹 정리 하는게 쉽지 않은 분들이나 칼이나 면도날로 눈썹 정리하면 되려 인상이 사나워 진다. 소질 없다. 하시는 분들에게 눈썹 정리, 눈썹 왁싱 전문점 아이브로우바를 월 1회 정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방문한 천호 아이브로우바는 천호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천호역에서 걸어서 5분이 채 되지 않는 상당히 가까운 거리랍니다. 

천호역 허니브로우바에서 왁싱 전문가 느낌이 팍팍나는 쌤에게 눈썹정리를 받고 나니 기분이 다 상쾌하더라고요. 



먼저 눈썹 정리 전, 저의 리얼한 눈썹입니다. 



눈썹 숱이 많은 편인데 정리도 하지 않아 참 지저분해 보이기도 합니다. 


눈썹 정리 전과 후를 비교하면 그 차이가 더욱 극명하죠. 눈썹 정리를 하면서 인중 정리도 했는데요. 인중의 잔털이 없어지니 화장을 해도 훨씬 더 깔끔하고 화장이 잘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눈썹 왁싱 현금가로 10만원이면 한 달에 한 번 이용 가능하답니다. 한 달, 한 번... 눈썹왁싱으로 깔끔한 관리 받아 보세요!


(추가)

눈썹 왁싱을 받은지 3일이 지났어요. 눈썹 왁싱을 받은 직후라 그런지 붉게 달아오른 제 피부 때문에 꽤나 신경이 쓰였는데요. (제 피부가 상당히 민감성이랍니다)


하루 지나니 바로 붉은 기는 사그라 들더라고요. 눈썹 정리를 왁싱으로 하고 나니 한결 피부가 깨끗한 느낌입니다. 화장도 너무 잘 받는 느낌이고요. 참고하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