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가락시장 맛집 <일월수산>, 가락시장 횟집, 싱싱한 횟감이 제대로!

가락시장 맛집 <일월수산>, 가락시장 횟집, 싱싱한 횟감이 제대로!

· 댓글개 · 버섯공주

가락시장역에 위치한 <가락몰>을 아시나요? 가락시장역 지하철과 출구도 이어져 있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어요. 


가락시장이 새단장하고 한 번도 가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어머니와 함께 가락몰을 방문해 보았답니다. 새단장하고 나서 더 깔끔해지고 지하철역과도 가깝다는 정보 입수! 오!



20대 지방에서 직장생활을 위해 서울로 올라오고 나서, 서울에 살면서 저렴하면서 싱싱한 회가 먹고 싶을 땐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들 때쯤, 직장 상사분이 서울에서 회 먹으려면 가락시장으로 가면 된다- 라는 말씀과 함께 그 날 회식 장소로 가락시장 횟집을 간 기억이 아직까지 남아 있습니다. 

막연히 최소 인천까지는 가야 좀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노노! 서울 가락시장 횟집으로도 충분히 싱싱하고 맛좋은 회를 먹을 수 있더라고요. 특히, 바닷가 인근의 수산시장 특유의 그 분위기도 만끽 할 수 있고요.

남해 바다와 그리 멀지 않은 곳이 고향이라 그런지, 바다향이 그리울 때가 있더라고요. 하하. 마산 어시장이 생각 나는 분위기였던지라, 고향에서 올라온지 얼마되지 않았던 때, 그 분위기가 그리 좋을 수가 없었어요. 향수 자극이라고나 할까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가락시장역 횟집, 가락시장 가락몰 회 전문점. 일월수산 입니다. 



가락몰을 본격적으로 둘러 보기 전, 너무 허기졌던 어머니와 저는 포장이 아닌 바로 식당에서 먹고 가는 것으로 결정했어요. 가락몰에는 수산, 축산, 농산 등 각 구획별로 품목이 나뉘어져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데요. 유기농 물품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같은 가락몰 내에 있는 새농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가락시장 수산 코너는 정말 강추! 


흥정해 주시는 여러 가게를 지나쳐 가락몰 1층 수산 C-15호에 위치한 <일월수산> 내에는 생생한 각종 수산이 가득 했어요. +_+

1층 수산 입구로 들어가셔서 우측에 위치해 있어요. 

미처 먹고 갈거라고 먼저 말씀을 못드려서 포장을 해 주셨더라고요. 그러나! 이내 곧 식당에서 먹고 간다고 말씀드리고 이모님을 따라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별도의 상차림비를 지불해야 한다는 점에서 추가 비용이 드는 셈이니 그다지 좋지 않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또 나름 식당에서 먹는 맛이 있다 보니 고민 없이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다음엔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는 걸로...


식당으로 올라와 안내를 받았어요. 캬! 저 예쁜 색깔 보소!!!


가락시장 횟집, 가락시장, 가락몰 회, 가락시장 맛집

횟감이 너무 싱싱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가락시장 횟집, 가락시장, 가락몰 회, 가락시장 맛집


매운탕까지 제대로 챙겨 먹었어요. 탕 종류를 이렇게 맛있게 먹어보기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쑥갓을 아낌없이 투하해 주셨어요.



가락시장 횟집, 가락시장, 가락몰 회, 가락시장 맛집

가락시장 횟집, 가락시장, 가락몰 회, 가락시장 맛집

가락시장 횟집, 가락시장, 가락몰 회, 가락시장 맛집



몇 번 숟가락을 들었다 놓았다 할 뿐인데. 허망하게 쏵 비운 자리. 


가락시장 횟집, 가락시장, 가락몰 회, 가락시장 맛집

저와 어머니도 가락몰 쫙 둘러 보고 새농까지 둘러보고 왔네요. 가락몰에서 회도 드시고 좀 더 저렴하게 우리 농산물도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락시장 횟집, 가락시장, 가락몰 회, 가락시장 맛집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 932 가락몰 1층 수산  C-15호
일월수산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